Breeze의 5대 용맹 요원!

Riot Games의 Valorant에 곧 출시될 Breeze 맵은 플레이어의 승리의 평화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여기, 그러나 올바른 상담원 집합을 선택하면 점수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Valorant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에이전트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특정 맵에서 최고의 선택이 되도록 하는 고유한 능력 세트로 정의되었습니다.

계략 Ascent, Split, Bind, Heaven 및 Icebox와 같은 5 가지 맵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이제 에피소드 2 Act 3에서 Valorant 플레이어는 지도 여섯째: 브리즈. Breeze 자체는 버뮤다 삼각지대 남쪽 어딘가에 설정된 열대 테마 위치 지도입니다. Valorant의 대부분의 맵과 마찬가지로 Breeze에도 두 개의 심기 위치가 있습니다. 대지 근접 전투보다는 원거리 전투를 선호하는 넓은 열린 공간을 특징으로 하는 A와 B.

지도 이것은 이니시에이터, 결투사, 컨트롤러 및 센티넬과 같은 모든 클래스에 속하는 에이전트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에이전트를 완벽하게 조합한 팀은 이 위치 맵에서 승리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여기 Breeze에서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는 5명의 최고의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이것을 확인합시다!

5. 제트

Jett는 Breeze와 같은 열린 공간 지도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녀의 Updraft 및 Tailwind 능력은 빠르게 이동하고 적의 십자선에서 벗어나는 데 가장 좋습니다. 이것이 위치 지도에서 이동성을 높일 수 있는 것입니다. Jett의 능력으로 플레이어는 쉽게 높은 곳에 도달하고 놀란 정찰 대상. 또한 Cloudburst Jett는 열린 공간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이 위치 맵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4. 독사

Jett는 틀림없이 Breeze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지만 최신 버프 패치 v2.06은 Viper를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 우수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맵에서 넓고 열린 공간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지도 구조에 중점을 두고, 대지 그것은 Viper의 Toxic Screen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여러 개의 입구와 너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대지 두 부분으로. 또한 바이퍼의 포이즌 클라우드와 스네이크 바이트의 완벽한 능력 배열은 경치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식물 후 장면 브리즈에서.

3. 아스트라

Agent Astra는 에피소드 2 Act 2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서 장점은 Astra가 어느 지점에서나 전체 맵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점으로, 게임이 더 큰 맵에 위치할 때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스트라 전체 지도를 분할하여 플레이어가 장악할 수 있습니다. 대지. 성운과 같은 그녀의 다른 능력도 마찬가지입니다. 열린 공간을 덮다. 그는 이 새로운 Valorant 맵에서 최고의 컨트롤러 선택이 될 것입니다.

4. 요루

예전부터 느낌이 여자 무, 응? 다음 최고의 선수는 Yoru입니다. Yoru의 능력은 그가 새롭고 가짜 위치로 텔레포트할 수 있게 하여 그의 지도 Breeze처럼 크게 열립니다. 지도 구조에 중점을 둔 이 지도에는 많은 입구가 있습니다. 능력 페이크 아웃 이 경우 Yoru는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Gatecrash와 그의 Dimensional Drift 능력은 Breeze에서 정말 빛납니다. 그러나 Valorant의 새로운 트로피컬 맵에서 이 에이전트를 플레이하려면 플레이어는 큰 두뇌 '트위스트'가 필요합니다. 기본 많은 생각 그래서, 헤헤헤.

1. 전조

단일 에이전트 능력의 이러한 유연성은 Breeze와 같은 새로운 위치 맵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그의 얼굴을 덮고 있는 어두운 가리개와 그의 가려진 발걸음은 그가 들어갈 수 있게 해주었다 대지 아무데나 또는 적 뒤에서 순간 이동합니다. 징조는 한 지점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도 에게 지도 다른 하나는 상대방이 자신의 위치를 추측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지도 브리즈처럼 커요.

지금,, 이것이 Valorant의 최신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에이전트 선택 5가지였습니다. 그래서 우리 조지아 틀린 선택,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