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캐릭터 배경 인 Reyna에 관한 누출

폭동 게임 게임 개발자-그의 Valorant는 Valorant를 타이틀 중 하나로 언급합니다. 계략 1인칭 슈팅 게임 계략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FPS.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몇 시간을 플레이해야 하는 경우에도 게임을 즐깁니다. 이것은 제안과는 별도로 발생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게임 플레이 놀랍게도 Valorant는 독특한 에이전트를 선보이며 각각 고유한 능력과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모든 Valorant 에이전트는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경 그리고 가지고 보이스 라인 놀랍습니다. 지금부터 계략 출시, 플레이어는 추측 배경 각 Valorant 캐릭터의. 하지만, 개발자 아직 확인 및 통보되지 않음 배경 지금까지의 모든 캐릭터. Riot Games가 Valorant에 대해 간절히 기다려온 정보에 대한 유출을 언제 공개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고마워 힌트 최근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최소한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배경 레이나.

Reyna Valorant Leaks와 Viper와의 치열한 경쟁

새로운 Valorant 플레이어 카드 중 하나 덕분에 Reyna와 Viper 사이에 연결이 있음이 알려졌습니다. 이 누출은 원래 다음 계정 중 하나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사용자 이름 Reddit의 clefairy13_은 두 Valorant 에이전트 사이에 아래 이미지 링크를 삽입했습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이어 카드에는 Reyna와 Viper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 모습이 나와 있어 오래된 라이벌 관계를 분명히 암시합니다. 이제 정말 흥미로운 점은 Viper가 아이와 손을 잡고 있는 동일한 카드입니다.

사진에서 Viper가 실험실에서 아이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가 Viper의 테스트 대상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이 소문이 말하는 것입니다. 이제 문제는 이 사진의 아이가 누구냐는 것입니다.

지금,, 일부 플레이어는 그 아이가 실제로 Reyna의 여동생이라고 생각합니다. 발로란트에서 하나 보이스 라인 Reyna는 "당신을 위해 Hermanita"입니다. 아직 모른다면 'Hermanita'는 기본적으로 스페인어로 '자매'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Reyna에게 아프거나 심지어 죽은 자매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Reyna의 여동생은 Viper 실험에서 살아남지 못했을 수 있으며 아마도 그들 사이에 발전한 경쟁의 원인일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Valorant가 오랫동안 약속해 온 것을 Riot이 마침내 발표할 때까지 Reyna나 다른 에이전트의 배경에 대해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음모' 이론과 달리 이것은 실제로 일부 Valorant 플레이어가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댓글란에 누나 레이나에 대한 진실을 언급하기도 하기 때문이다.

지금,, Valorant의 최신 소식입니다.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