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PUBG 부착물!!

배그 첨부 파일

첨부파일이 너무 많네요 배그 선택할 다른. 종종 PUBG를 처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무기에 사용해야 하는 최고의 PUBG 부착물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게임에는 총 40개의 배그 부착물이 있으며 모두 5개의 섹션으로 나뉩니다.

이러한 각 pubg 부착물은 여러 가지 방법, 정확도, 구성 및 사용하기 쉬운 방식으로 무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이

무기가 있고 무기에 설치할 수 있는 부착물이 보이면 무엇이든 게임에서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무기를 착용하십시오.여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pubg 부착물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 Airdrops에서 얻을 수 있는 상위 5가지 무기

1. 총구

PUBG 총구 부착물

첫 번째 pubg 부착물은 총구입니다. 총구는 총알이 나오는 무기의 앞쪽 끝입니다. 적절한 총구는 총열과 총알 사이의 마지막 접촉점이므로 정확도에 매우 중요합니다.

초크(SG)

초크는 지도에서 볼 수 있는 비교적 일반적인 옵션으로, 이 퍼그 부착물은 산탄총 탄환의 퍼짐을 25% 감소시켜 유효 사거리를 늘리기 위해 더 조밀한 탄환을 생성합니다.

덕빌스(SG)

Duckbill 20% 탄환의 분산을 줄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산탄총 탄알이 더 큰 수직 거리와 더 좁은 수평 거리로 퍼지도록 사격 패턴을 변경하여 더 많은 산탄총 탄알이 스탠딩에 맞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표적.

플래시 하이더

Flash Hider는 총구 섬광을 완전히 제거하지는 않지만 수직 및 수평 반동을 약간 감소시키는 이점이 추가되어 총구 섬광을 크게 줄입니다.

이 pubg 부착물은 총알의 방향을 숨기는 데 유용합니다. 특히 비가 오거나 안개가 자욱한 상황에서 상대방이 장거리 플래시 하이더를 통해 저격수를 찾기 어렵게 만듭니다.

억제기

총구에 매우 OP이기 때문에 찾기 가장 어려운 pubg 부착물입니다. 이 소음기는 소리와 시각적 측면에서도 억제할 수 있으므로 이 활용은 확실히 상대를 속이는 데 좋습니다.

보정기

컴펜세이터는 AKM 사용과 같은 휴전 협정을 맺기 위해 총구 가스를 유도하는 배플이 있는 퍼그 부착물입니다. 배그 어태치먼트 사용시 반동을 줄이기 위함입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 2022에서 최고의 무기 콤보를 사용하기 위한 팁

2. 볼거리

사이트 어태치먼트 PUBG

시력은 두 번째 pubg 부착물이며 기능이 확실하여 상대를 더 멀리 볼 수 있고 원하는 대상을 더 많이 맞출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무기와 조준경을 조정하여 보다 쉽게 사격하고 조준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것입니다.

레드닷 사이트

개방형 Holo View는 유리 또는 아크릴 패널 중앙에 빨간색 점을 투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20%까지 조준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Holographic Sight에 비해 Redhot Sight는 프레임이 더 작지만 십자선이 약간 흐릿합니다.

홀로그램 시력

홀로그램은 날카로운 십자선으로 매우 선명하지만 큰 프레임은 빨간 점과의 일부 상황 비교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 권장됩니다. 십자선 밝기는 마우스 휠을 돌려 조정할 수 있으며 영점 조정 버튼으로 색상이 녹색 또는 빨간색으로 변경됩니다.

2X 조준점 범위

이 스코프는 줌과 십자선 측면에서 눈에 띄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십자선을 통해 사용자는 즉석에서 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100미터 떨어져 있는 사람은 외부 원의 상단과 하단 사이에 완벽하게 맞고 200미터 떨어진 곳에 서있는 사람은 away는 중심점과 외부 원 사이에 완벽하게 맞을 것입니다.

3X 백라이트 스코프

3x 스코프는 2x 및 4x 스코프보다 더 복잡합니다. 레티클은 대상의 어깨 너비를 사용하고 수평선과 일치시켜 100m에서 400m 사이의 대상에 대한 거리 측정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X ACOG 스코프

ACOG 스코프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중장거리에서 목표물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무기와 4배 확대/축소 기능을 갖춘 ACOG 스코프는 플레이어가 찾을 수 있는 가장 유용한 퍼그 부착물 중 하나입니다. 적절한 무기가 없더라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6X 스코프

Scope 6x는 찾기 가장 어려운 퍼그 부착물이며, Scope 6x는 DMR 또는 스나이퍼 라이플 카테고리에 포함된 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레티클에는 300~800m 사이에 있는 표적에 적합한 스타디어미터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8X CQBSS 스코프

이 CQBSS는 장거리에서 목표물을 공격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품입니다. 총구 속도가 느린 무기만큼 중력 보상과 총알 속도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총구 속도가 높은 무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읽기: PUBG PC 2022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3. 손잡이

포그립 어태치먼트 PUBG

제로 반동을 원하면 pubg 부착물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무기의 균형을 잡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물론 촬영할 때 더 전술적입니다. 이 pubg 첨부 파일을 신중하고 잘 찾는 것이 좋습니다.

하프 그립

하프 그립은 세로 및 가로 샷을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무기 안정성과 꽤 좋은 흔들림으로 균형을 더 잘 개선합니다. 따라서 근접 전투에서 발사 속도가 높은 무기에 이상적입니다.

각진 포어그립

Angled Foregrip은 흔들림이 증가함에 따라 수평 반동을 줄이고 무기 자체의 반동 애니메이션을 약간 개선합니다. 따라서 연사력이 높거나 수평 반동이 큰 무기와 근접전에서 가장 적합합니다.

라이트 그립

Light Grip은 수직 또는 수평 반동 승수에 직접 영향을 주지 않고 반동 애니메이션과 무기 흔들림을 줄이는 유일한 그립입니다. 따라서 반동 애니메이션이 강하지만 카메라 반동이 낮은 무기에 적합합니다.

레이저 사이트

레이저 사이트는 조준사격 시 발생하는 탄환의 편차를 줄이고 목표물을 조준하는 퍼그 어태치먼트로, 달리고 사격하는 순간에 적합한 어태치먼트입니다.

레이저 자체는 근거리에서만 볼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만 보입니다. 하단 무기 슬롯을 차지하기 때문에 포어 그립은 레이저 조준경을 사용하는 무기에 동시에 부착할 수 없습니다.

수직 그립

세로 손잡이는 수직 반동을 15%, 반동 패턴을 20% 줄입니다. 따라서 수직 반동이 높은 총이나 발사량보다 정밀도가 더 중요한 장거리 스케이프에 가장 적합합니다.

엄지 그립

Thumb Grip은 반동 및 무기 흔들림 패턴을 20%, 수직 반동을 5%, 조준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30% 줄입니다.

따라서 흔들림이 줄어들면 샷을 더 쉽게 배치하고 ADS 속도를 높일 수 있으므로 그립은 견고한 스코프와 함께 이상적입니다.

또한 읽기: Micro UZI PUBG Mobile: 완벽한 가이드, 팁 및 전술!

4. 잡지

PUBG 첨부 파일 매거진

이 하나의 PUBG 부착물을 사용하면 무기를 더 빨리 재장전할 수 있으며 한 번에 하나의 탄창에 저장한 탄약의 양도 증가합니다.

확장된 Quickdraw 탄창

이 부착물은 장착된 무기의 탄창 용량을 늘리고 재장전에 필요한 시간을 줄여 전체적으로 더 많은 양의 화력을 허용합니다.

퀵 드로우 매그

이 부착물은 30%가 사용하는 무기를 재장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여줍니다.

익스텐디드 매그

이 부착물은 부착된 무기의 탄창 용량을 증가시켜 재장전하기 전에 10발을 더 발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의 Beast M249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5. 주식

PUBG 주식 첨부파일

마지막 퍼그 어태치먼트는 스톡, 물론 무기 안정성에 이점이 매우 좋기 때문에 이 어태치먼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술 주식

전술 개머리판은 M416, Vector, MP5K, Mk47 및 M16A4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수많은 효과는 그것을 휘두를 수 있는 모든 무기를 훌륭하게 보완합니다.

총알 주식

언급된 무기의 재장전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뺨 패드

패드(Cheek Pads)는 수직 20% 및 첫 번째 샷 회복 시간을 줄입니다. 수직 반동을 20%, 무기 흔들림을 15% 줄이고 반동 애니메이션의 강도를 20% 줄입니다.

MicroUzi 주식

개머리판은 무기 뒤쪽에 부착되어 안정성과 정확도가 향상됩니다.

또한 읽기: LMG 비교: M249 PUBG 대 DP-28,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이것이 사용할 수 있는 pubg 첨부 파일입니다. 로비로 바로 가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서, 다시 로그인하기 전에 다음에서 즉시 UC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게이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