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를 판매하고 싶습니까? 여기 당신이 해야 할 5가지가 있습니다

핸드폰 팔기전에 공장초기화

핸드폰을 자주 바꾸시는 분들은 정말 필수로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오래된 휴대폰을 판매하는 것은 새 휴대폰을 구입한 일부 사람들에게 필수 활동입니다. 유리 캐비닛에 있는 오래된 휴대폰 컬렉션을 정말로 원하지 않거나 오래된 휴대폰을 친척이나 부모 또는 친구에게 주고 싶은 경우가 아니라면 그것도 다른 이야기입니다. . 에, 근데 친구에게 핸드폰 줘본 사람 있어? 댓글란에 글을 써보세요. 핸드폰을 친구에게 준 적 있나요, 안 준 적 있나요? 비시저스.

주요 토론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오래된 휴대폰을 판매하기 전에 최소한 이 5가지를 수행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해야 할 5가지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다음 설명을 살펴보자.

  • 판매하려는 휴대폰에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판매하려는 휴대폰이 일일 드라이버라면. 따라서 휴대 전화에 중요한 데이터가 남아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클라우드 서비스에 의존하지 않거나 전혀 사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먼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진, 비디오, 음악 또는 다운로드한 파일을 플래시 드라이브나 노트북/PC로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Whatsapp, Line, KakaoTalk 등과 같은 모든 채팅 응용 프로그램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현재로서는 최고입니다. 귀찮게 백업할 필요가 없고 로그인할 때마다 채팅 기록을 항상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채팅 응용 프로그램에는 다른 플랫폼에서 백업 파일을 복원할 수 없는 것과 같은 고유한 단점이 있습니다. Android에서 iDevice로 또는 그 반대로 전환하려는 경우 매우 어렵습니다.

  • Google/iCloud 계정, 특히 전화 연락처가 동기화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솔직히 말해서 판매용 휴대전화를 이미 초기화한 후 휴대전화 연락처가 Google 또는 다른 저장 서비스와 동기화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내부 저장소.

따라서 공장 초기화 단계를 진행하기 전에 동기화해야 하는 모든 항목이 제대로 동기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휴대폰의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하세요.

응용 프로그램에서 암호를 잊어버렸기 때문에 복구 옵션을 사용하면 이메일을 입력해야 하지만 이메일 암호도 잊어버리면 복잡해집니다. 그런 다음 이메일에는 복구 옵션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암호를 잊어버렸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은 항목에 갇히게 됩니다.

따라서 모든 비밀번호를 안전한 장소에 기억하거나 기록할 수 있다면 Play 스토어/앱 스토어에는 필요한 경우 안전한 비밀번호 저장 기능을 제공하는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 휴대폰을 판매하기 전에 공장 초기화가 완전히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요한 자료/사진/동영상이나 부끄러운 모습이 남들에게 보여지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죠? 따라서 휴대폰을 판매하기 전에 공장 초기화를 올바르게 수행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휴대폰이 완전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새 고용주에게 기존 휴대폰을 판매하기 전 마지막 단계입니다. 휴대폰이 완전하고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휴대폰을 바에서 실제로 판매할 계획이고 휴대폰에 어떤 마이너스가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는 경우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신중하게 기억하세요. 잠재 구매자에게 정직한 정보를 제공하여 미래에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정직하지 않고 구매자는 존재해서는 안되는 마이너스를 발견하기 때문에 옳을 수 있습니다. 완료되어야 하는 거래가 취소되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