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11에서 사용할 수 없는 Android 12의 멋진 기능 3가지

구글 픽셀

Android 12 대 Android 11, 기기가 Android 11로의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는 많은 사용자도 있지만 실제로는 Android 12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조차 리얼미 C25곧 첫 판매를 앞둔 Realme의 새 휴대폰에 Android 11이 막 내장되었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디스플레이 알림을 포함하여 Google의 새 OS와 이전 버전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은 한 달 전에 최신 버전의 Android 운영 체제인 Android 12를 출시했습니다. 이 OS는 이제 개발자 프리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12는 Android 11과 매우 유사한 것으로 보이며 스마트폰이 더 원활하고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몇 가지 새로운 기능과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새 OS를 사용해 보고 싶다면 지금 개발자 프리뷰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태가 여전히 개발자 프리뷰이므로 주의하십시오. 이 OS는 여전히 버그가 많을 가능성이 높으며 가까운 장래에 일반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이 아닙니다. 특히 HP 일일 드라이버에서 개발자 프리뷰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Google은 5월에 공개 베타를 출시하고 8월 또는 9월에 최종 버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다음은 나중에 Android 12에서 찾을 수 있는 크게 변경된 3가지 주요 기능입니다.

  • 앱 프라이버시 기능

Google은 Android 12 사용자에게 더 많은 투명성과 자체 제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앱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얼마 전에 Android 개발자 블로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하나의 기능 업데이트는 사이트 전체에서 쿠키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른 업데이트는 앱이 정보를 내보내는 방법을 변경합니다. 이것은 앱이 실수로 활동,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내보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더 이상 우리의 개인정보/정보가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유출되거나 업로드될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흥미로운 기능은 적어도 지금 우리는 스마트폰의 프라이버시에 대한 신뢰의 위기에 처해 있다는 것입니다.

  • 재설계된 알림

Android 12에서 Google은 알림 디자인을 변경하여 보다 현대적이고 기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안드로이드의 기본 알림 디자인에 약간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브랜드는 종종 기본 UI를 업데이트하여 사용자가 장치를 사용할 때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술 사이트 XDA Developers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Android 12에는 중요하지 않은 알림을 일시 중지하고 알림을 다시 볼 시간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버튼도 있습니다. 또한 적응형 알림 등급을 활성화하여 시스템이 휴대전화에서 작업하는 방식에 따라 알림을 재정렬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알림 등급을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한 손 모드

한 손 모드 안드로이드 12
안드로이드 12 한손모드 유출 모습

또한 Android 12의 한 손 모드가 어떻게 될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여러 주요 기술 블로그에 보고된 일부 정보와 같습니다. Android 12에는 한 손과 엄지손가락으로 Android 휴대전화를 더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일부 디자인 변경 사항이 포함된 것으로 보입니다.

XDA Developers는 업데이트된 설정 UI가 한 손으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검색 탭을 화면 하단으로 이동한다고 조언합니다. Android 12의 "실키 홈"이라는 새로운 기능도 발견되어 전체 인터페이스를 한 손으로 사용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Android 12의 세 가지 새로운 기능은 어떻습니까? 물론 우리가 직접 해보지 않으면 조금 혼란스럽고 더듬어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Android 12가 2021년 9월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국제 가십이 보도되었습니다. 이 소문이 사실이고 출시에 장애물이 없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