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hok PUBG에서 순위를 올릴 안전한 위치 5곳

PUBG 솔로 플레이어

Sanhok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순위를 올리고 싶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Sanhok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5개의 안전한 위치 목록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새로운 시즌이 도입되어 많은 플레이어에게 순위 상승의 시작을 알립니다. Conqueror 또는 Ace의 권위 있는 순위에 도달하기 위해 며칠 동안 순위를 매기십시오.

그러나 성공적인 랭크 푸시를 위해서는 생존 포인트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는 매치에서 얻은 총 포인트의 70%를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녹 PUBG에는 방문객이 거의 없고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안전한 장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안전한 착륙 위치의 중요성은 Sanhok의 푸시 랭크에서 더욱 중요해집니다. Erangel 및 Miramar와 달리 작은 맵이기 때문에 더 많은 전투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Sanhok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안전한 위치 목록

몽나이

Sanhok에서 순위 올리기
몽나이

몽나이는 e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하차 장소입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클래식 경기 중에 해당 지역의 컴파운드에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맵의 북동쪽 모서리에 위치한 몽나이는 적절한 전리품을 제공하고 Sanhok PUBG Mobile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안전한 드롭 위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이 위치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다운된 다른 플레이어의 존재를 경계합니다.

반 타이

Sanhok에서 순위 올리기
반 타이

Sanhok 푸시 랭크의 다음 안전한 위치는 Ban Tai입니다. Ban Tai는 Sanhok 지도에서 가장 남쪽에 있는 도시입니다. 대부분의 비행기가 맵 중앙에 갇혀 있기 때문에 Ban Tai는 클래식 경기에서 약간의 플레이어로 남아 있습니다.

해안 마을인 Ban Tai는 안전하게 약탈한 다음 Sanhok에서 등급을 올리는 동안 안전 지대로 이동할 수 있는 안전한 드롭오프입니다.

나캄

Sanhok에서 순위 올리기
나캄

Na Kham은 PUBG Mobile의 Sanhok 남쪽 섬 서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Sahmee의 핫 드롭에 가까웠음에도 불구하고 Na Kham은 많은 플레이어를받지 못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중앙에 위치한 마을에 들르는 것을 선호했기 때문에 Na Kham은 방문자 없이 남아 있었습니다. 초기 전투에 휘말릴 염려 없이 해당 지역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동굴

Sanhok에서 순위 올리기
동굴

동굴은 사녹 지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클래식 플레이어 사이에서 인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했습니다. 이때 플레이어는 간신히 해당 지역으로 내려갔습니다.

동굴은 또한 사녹의 아이콘이며 그 위치는 지하입니다. 이 곳에서 무기, 의료 장비, 부스터 등 좋은 전리품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인기 있는 위치이므로 플레이어가 이 위치로 뛰어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기서 약탈을 하면 적의 표적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솔로나 듀오 모드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쉽게 동굴에 들어가 안전하게 약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PUBG 모바일 맵 사녹 무기 선택

부두

Sanhok에서 순위 올리기
부두

부두는 Sanhok 지도의 남동쪽 모서리에 있습니다. 지역에는 분대를 위한 적절한 전리품이 포함되어 있지만 대부분이 안전 지대 밖에 있기 때문에 PUBG의 클래식 플레이어는 이를 무시합니다.

경기에 더 안전한 접근 방식을 취하려는 분들은 Docks에 들러 조금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푸시 랭크는 군중 속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푸시 랭크에는 많은 트릭이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미션만 완료하여 안전하게 순위를 올리는 것을 선호하고 일부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공격을 통해 매우 집중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위 기사에서는 Sanhok에서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상위 5개 상륙 지점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펍지의 사녹맵이 에란겔맵에 비해 호감도가 낮은 이유

이상으로 Sanhok PUBG Mobile의 푸시 랭크를 위한 안전한 위치에 대한 정보입니다. 위치는 더 오래 생존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합니다. 그러나 야만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