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랭크 푸시를 위한 최고의 ML 암살자 영웅 5인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뱅뱅 순위 푸시는 Best ML Assassin Hero를 푸시 순위로 쉽게 만드는 쉬운 작업이 아닙니다. 글쎄, 여기에서 우리는 5 최고를 제공했습니다.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리기 시작하여 최근 게임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가진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군대의 아이콘 구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팀에 어쌔신 아이돌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모든 정보와 관련된 Rank Push용 Hero Assassin ML에 대해 설명합니다. 따라서 모든 정보를 읽으십시오. 이 정보가 Rank Push를 위한 Hero Assassin ML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5가지 ML 암살자 영웅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푸시 랭크용 Assassin ML 영웅 목록

베네데타

영웅 암살자 ML
베네데타

Benedetta는 출시 이후 모든 메타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게임 내에서 뛰어난 기동성 덕분에 인기 유닛입니다. 최고의 선수들은 그들의 달리기 능력으로 허를 찔릴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그가 프로 리그에서 뛰게 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Warrior Thrills, Bloodlust Axe, Oracle, Bruteforce Breastplate, Hunter Strike 및 Malefic Roar를 만들 수 있습니다. Banedetta는 Rank Push 2022에서 최고의 ML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영웅 암살자 ML

링은 어떤 벽에서도 뛰어내릴 수 있는 완전히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어 누구보다 빠르게 장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인 Tempest of Blades는 그를 극복할 수 없게 만듭니다.

큰 피해를 입히기 전에 짧은 시간 동안. 랩터 마체테, 워리어 부츠, 데몬 헌터 소드, 끝없는 전투, 썬더 벨트, 버서커의 분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혐오스러운

영웅 암살자 ML
포베우스

Mobile Legends는 캐논에 새로운 파이터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Phoveus는 Wanwan 및 Benedetta처럼 빠르게 움직이기 위해 대시 또는 플래시를 세는 모든 아이콘과 싸웁니다. 아이돌이 근처에서 구스토나 윙크를 할 때마다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이 때문에 그는 스팸을 보내는 사람을 징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아케인 스릴, 황홀한 부적, 얼음 여왕 지팡이, 브루트 포스 흉갑, 라이트닝 트런천, 디바인 글레이브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Phoveus는 Rank Push 2022에서 최고의 ML Assassin Heroes 중 하나입니다.

하야부사

영웅 암살자 ML
하야부사

이 닌자는 엄청난 물리적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이 우상은 피가 진하거나 낮은 상대 전사나 명사수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이 스킬 1 Hayabusa에 맞았다면 궁극기에서 생성된 피해는 실제로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Hayabusa는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민첩한 Homicide Push ML 시즌 15입니다. 그는 지정된 방향으로 그림자를 드리우고 해당 그림자로 텔레포트할 수도 있습니다. Hayabusa는 Rank Push 2022에서 최고의 ML Assassin Heroes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Kaj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헬커트

영웅 암살자 ML
헬커트

마지막 Idol Homicide Push 시즌 15 ML은 Helcurt입니다. 이 아이돌의 능력은 꽤 독특하고 경기에서 매우 짜증납니다.

궁극기는 차트의 적에게 일시적으로 눈이 보이지 않는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Hero Marksman에 대한 카운터입니다. Helcrut는 Rank Push에 가장 적합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이 불 침투성 우상은 그것이 의존하는 적에게 침묵의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1스킬 헬커트는 지정된 방향으로 점멸시킬 수 있으며 2스킬은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 영웅을 어떻게 사용하여 그의 암묵성을 극대화하고 승리를 시작하는지 이해하고 알아내야 합니다. 순위를 올리는 방법은 주로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Phoveus 게임 플레이 팁

위 글에서 Hero Assassin ML for Push Rank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에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