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대 스쿼드 PUBG Mobile, Auto Kill One Squad를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요령이 있습니다!

솔로 vs 스쿼드 PUBG

솔로 vs 스쿼드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치킨 디너를 받고, PUBG Mobile 솔로 대 스쿼드 트릭을 사용하여 한 번에 하나의 스쿼드를 죽이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PUBG Mobile에서 솔로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는 트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항상 PUBG Mobile의 모든 솔로 대 스쿼드 전투에서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PUBG Mobile 대 Squad를 플레이하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모든 프로 선수들로 구성된 전체 분대를 만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실제로 공격적인 플레이어이고 PUBG Mobile에서 단독 대 분대 전투에서 승리하고 싶다면, 여기 한 분대와 자동 살해 적을 처리하기 위한 몇 가지 요령과 전략이 있습니다.

솔로 vs 스쿼드 PUBG Mobile 플레이 요령

1대1 전투마다 승리

PUBG Mobile 2021 최고의 근접 무기

정말 분대를 죽이고 싶다면 먼저 적 분대원 중 한 명을 죽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실수를 해서 1:1 전투에서 지면 적에게 다시 로비로 보내집니다.

따라서 모든 1:1 상황에서 승리하는 것이 모든 개인 대 스쿼드 PUBG 모바일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동시에 4명의 플레이어를 죽이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어렵기 때문에 한 번에 4명의 플레이어와 대면하지 마십시오. 대신, 그들을 개인 또는 듀오로 분리하여 하나씩 죽여야 합니다. 팀원이 부활시키지 못하게 하십시오.

목표를 잘 잡으세요

분대를 학살하려면 적의 약점을 조준해야 합니다. 헤드샷을 하는 것은 적을 빠르게 제압하고 빠르게 사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먼저 재장전하지 않고 한 번에 2~3개의 목표물을 죽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PUBG Mobile 상황에서 여러 번 재장전해야 하는 경우 적 플레이어에게 먼저 죽을 위험이 있습니다.

목표물을 떨어뜨리고 총알이 적은 적을 죽이기 위해 머리를 조준하십시오. 그러나 적이 레벨 3 헬멧과 레벨 2 군용 조끼를 착용하고 있다면 그의 가슴을 조준하여 그를 더 빨리 제압하십시오. 샷이 목표물에 맞도록 좋은 조준이 필요합니다.

위치 참조

풀 스쿼드를 상대할 때 좋은 위치에 있어야 하며 사격 후 숨고 재장전할 수 있는 엄폐물이 있어야 합니다. 벽, 큰 바위, 큰 나무 또는 손상된 차량을 엄폐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적을 쏜 후에 엄폐물과 새로운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적이 총을 쏠 때 팀원들에게 당신의 위치를 알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배낭에 연막탄을 넣어 적의 눈을 멀게 하고, 이동 경로를 가리고, 적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연기의 가장자리에 머물러야 하고 적들이 당신을 죽이기 위해 연기 속으로 뛰어들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근접 전투 수행

PUBG Mobile에서 솔로 대 스쿼드를 플레이할 때는 근접 전투를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만을 위한 최고의 전투 범위입니다.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적군 전체를 격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이 fragger라면 근접 전투를 시도하고 수류탄을 던져 적을 쓰러 뜨리고 즉시 적을 죽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PUBG Mobile Indonesia 2021에서 가장 비싼 복장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침을 흘리게 만듭니다!

중거리 및 원거리 전투에서 노크된 적은 숨겨진 장소로 기어들어가서 죽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팀원들이 그를 치료할 기회였습니다.

수류탄 사용

수류탄과 화염병은 중거리에서 쓰러진 적을 마무리하는 데 유용한 두 가지 무기입니다. 집 구석이나 위층에 수류탄을 던지면 한 번에 분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종종 집과 건물에 숨어 적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그들의 위치를 모르고 돌진하면 아마도 당신이 먼저 죽을 것입니다. 수류탄을 사용하여 집 구석과 최상층을 확인하십시오.

가끔은 어디 있는지 바로 알 수 없지만 당황해서 집을 뛰쳐나갑니다. 운이 좋으면 수류탄만으로 분대를 학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해야 할 PUBG Mobile에서 솔로 대 스쿼드 플레이를 위한 요령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는 없는 PUBG New State의 가장 혁신적인 기능 5가지

이것이 PUBG Mobile에서 솔로 대 스쿼드 플레이를 위한 전략과 요령입니다. 이 트릭은 실제로 PUBG Mobile에서 솔로 플레이를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PUBG Mobile에서 풀 스쿼드와 싸우는 것은 자살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한 번에 한 분대씩 도살할 수 있다면 말이죠. Viciger 친구들, 아직 분대를 죽였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