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수익을 올린 PUBG 모바일 플레이어 5명

PMWI 2022

연말이 되면서 여러 선수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게임에서 가장 부유한 플레이어 중 한 명으로 부상했습니다. 기사를 확인하여 2021년 가장 부유한 PUBG Mobile 플레이어를 찾으십시오.

PUBG 모바일 팬들은 입이 떡 벌어지는 상금 풀과 함께 지난 몇 달 동안 배틀 로얄 게임 토너먼트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 eSports 전문가가 2021년에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PUBG Mobile 플레이어로 등장합니다.

eSports 산업이 번성하고 있다는 것은 많은 타이틀이 전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챔피언십 타이틀과 상금을 놓고 경쟁하는 토너먼트를 주최한다는 점에서 분명합니다.

PUBG Mobile Tencent는 성공적인 eSports 게임으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에 뒤쳐지지 않습니다. 많은 경쟁과 경쟁 속에서 2021년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우수성과 일관성을 보여 이 목록에 올랐습니다.

2021년 최고의 수익을 올린 PUBG 모바일 플레이어

PUBG 모바일 플레이어
  • 총 수입: $578,616

Lin "King" Yien은 Nova Esports(중국)의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2020년에 합류한 이후로 팀에서 일관된 존재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King은 그의 놀라운 지원 기술로 팀에 좀 더 지배력을 더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PEL 시즌에서 그의 경기력은 기대에 미치지 못하지만, PMGC 2021 결승에서 팀이 4위를 차지하도록 도왔습니다.

쿨보이

  • 총 수입: $660.018

Zeng Ronghua는 전장에서 캐주얼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게임 별칭 "Coolboy"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Nova Esports가 소유하기 전에 XQF 팀의 일원이었으며 이로 인해 그를 Nova Esports에서 가장 가치 있는 PUBG 모바일 플레이어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Coolboy는 팀이 각각 5위와 10위를 차지한 올해의 Peacekeeper Elite League의 첫 두 시즌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주문하다

  • 총 수입: $809,188

Zeng "Order" Zehai는 Nova Esports에서 뛰는 PUBG Mobile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저격수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그는 PMGC 리그 경기에서 볼 수 있었던 올해 플레이에서 공격 기술도 향상되었습니다.

Order는 또한 PEL 시즌 2(2021)의 MVP로 선정되어 $31,256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토너먼트에서 얻은 다른 수입은 그를 2021년에 세 번째로 높은 수익을 올리는 PUBG 모바일 플레이어로 만듭니다.

조립식 쇠지레

  • 총 수입: $839,171

Nova Esports의 또 다른 치명적인 사기꾼 Xu "Jimmy" Yinjun은 올해 수입이 급증한 대만 선수입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친근해 보이는 이 선수는 돈이 많은 주머니에도 친근하다. 2021년 2위로 가장 큰 수입.

올해 PEC의 세 번째 시즌에서 우승한 후 Jimmy의 팀은 600 USD 이상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PMGC 2021 결승에서 명단에 추가될 수 있는 팀의 일관된 선수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핫드롭 위치의 PUBG 스쿼드 매치에서 싸우는 5가지 팁

파라보이

PUBG 모바일 플레이어
  • 총 수입: $859,523

2021년에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PUBG Mobile 플레이어 중 한 명은 다름 아닌 Zhu "Paraboy" Bocheng입니다. 그는 종종 세계 최고의 PUBG Mobile eSports 플레이어 중 한 명으로 선전됩니다.

그는 또한 2021 Esports Awards에서 "Esports Mobile Playe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습니다. Paraboy의 토너먼트 수입, MVP 상금은 그를 2021년 가장 비열한 PUBG 모바일 플레이어로 만듭니다.

Paraboy는 PUBG Mobile의 세계를 지배했습니다. 2020 Peacekeeper Elite 이벤트에서 Paraboy는 연승을 이어갔습니다. PEL 2021에서 그와 그의 팀인 His Team Nova는 맹공격을 계속합니다. 현재 PMGC 리그 첫 시즌 4위.

또한 읽으십시오: PMGC 리그 동부 2021 전체 순위 결과, 자격을 갖춘 16개 팀

PUBG Mobile은 중국의 게임 현지화인 Game for Peace에서 플레이어가 지출한 덕분에 올해 지금까지 $26억의 수익을 올렸으며 Honor of Kings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이 팔린 모바일 게임이자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모든 시간의 HP 게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