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5가지 무료 발사 OB32 헤드샷 무기

ff를 플레이하는 올바른 방법

헤드샷을 연습하면 프리파이어,이 5 개의 총이 최선의 선택이어야합니다. 매우 정확하고 안정적이며 Free Fire OB32 헤드샷 건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헤드샷을 얻는 것이 싸움에서 이기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플레이어의 기술이 Free Fire에서 헤드샷을 득점하는 주요 요인이지만 Free Fire 헤드샷 무기의 품질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부 총은 다른 총보다 헤드샷 점수를 더 잘 받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2에서 최고의 프리파이어 헤드샷 5개를 나열합니다. Free Fire의 헤드샷은 정확도, 범위 및 발사 속도의 조합입니다. 각 클래스는 이 목록에서 하나의 무기만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저격총이 모든 지점을 차지합니다.

무료 발사 헤드샷 무기 목록

플레이어는 유리한 위치에 있을 때만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은 게임에서 헤드샷을 찍는 데 익숙하지만 때때로 바디샷을 찍는 경향이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는 어려운 작업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게임 내 정확도에 따라 쉽게 헤드샷을 맞출 수 있는 무기도 있습니다.

다음은 배틀 로얄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파이어 헤드샷 무기 목록입니다.

AWM

프리파이어 헤드샷 무기

전설적인 AWM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원거리 무기 중 하나입니다. AWM은 스나이퍼 라이플 중 가장 많은 헤드샷에 막대한 보너스 치명타 피해를 줍니다.

AWM으로 헤드샷 한 번이면 목표물이 레벨 3 헬멧을 쓰고 있더라도 죽이기에 충분합니다. 그 이유는 매우 높은 정확도와 사거리(90) 때문입니다.

M1887

프리파이어 헤드샷 무기

다음 Free Fire 헤드샷 무기는 M1887입니다. 산탄총으로 헤드샷을 찍고 싶다면 M1887이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M1887은 추가 장갑 관통력과 함께 게임에서 한 발당 가장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단 한 발로 대부분의 목표물을 죽일 수 있어야 합니다.

더 낮은 확산은 M1887이 동급의 다른 총보다 나은 이유입니다.

M1887은 근거리에서 적에게 위협이 됩니다. M1887은 100의 높은 피해율을 자랑하는 대형 더블샷 산탄총입니다. M1887은 완벽한 머리 연결을 통해 한 방에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딱따구리

프리파이어 헤드샷 무기

치명적인 딱따구리는 가장 정확한 무기 중 하나이며 정확도가 69로 Free Fire에서 최고의 헤드샷 중 하나입니다. 중장거리 전투에서 매우 잘 수행되며 높은 장갑 관통력으로 헤드샷 데미지도 치명적입니다.

딱따구리의 유일한 단점은 희소성입니다. 이 무기는 생성률이 낮습니다.

M14

프리파이어 헤드샷 무기

M14는 높은 범위와 정확도를 갖춘 AR 클래스의 Free Fire에서 아마도 최고의 헤드샷 무기일 것입니다. M14의 발사 속도는 상대적으로 낮지만 헤드샷 후 적을 끝내기에는 충분합니다.

빠른 발사 속도를 위해 Rage Core로 변형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M14의 유일한 단점은 장갑 관통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M14는 정확도 57의 장거리 AR입니다. 이 무기의 완벽한 장거리 성능으로 원거리에서 쉽게 적을 골라내고 적의 머리에 단 한 발을 맞출 수도 있습니다.

무기의 전반적인 데미지 출력도 인상적이며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보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산탄총을 사용하여 죽일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이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VSS

SMG 중에서 VSS는 장거리 기능을 갖춘 유일한 무기입니다. 따라서 헤드샷을 노리는 경우 VSS를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발사 속도는 다른 SMG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여전히 적절한 속도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적을 끝내기 위해 AR을 시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접 플레이어는 MP40과 같은 SMG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Free Fire 헤드샷 무기를 사용하여 더 빠르고 정확하게 사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최고의 무료 화재 인큐베이터 번들 5개

여기에 언급된 무기는 스킨이 없습니다. 높은 정확도로 Free Fire 헤드샷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개인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헤드샷 무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