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2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무료 발사 이모티콘 5개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Garena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모티콘 모음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5개의 이모티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업데이트 OB32 이후에 가장 좋습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상점이나 독점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독점 번들, 스킨 및 감정 표현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2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ree Fire 이모티콘 5개를 살펴보겠습니다.

Emote는 Free Fire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커스터마이즈입니다. 일부 감정 표현은 다른 감정 표현보다 더 복잡한 애니메이션과 특수 시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감정 표현은 얻기가 매우 어려워 게임 내에서 드물게 사용됩니다. OB32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ree Fire 이모티콘 5개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무료 발사 이모티콘 5개 목록 

사랑의 꽃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Flowers of Love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모티콘입니다. 이모트 버튼을 누르면 인게임 캐릭터가 무릎을 꿇고 앉아 꽃을 꺼낸다. 이 사랑스러운 제스처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많이 찾는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인기 이모티콘 사랑의 꽃은 발렌타인 데이 충전 스페셜 이벤트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이벤트는 2019년에 열렸습니다. 감정 표현을 얻기 위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기준은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500개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장미를 손에 들고 있는 캐릭터보다 더 로맨틱한 것이 있을까요?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작 중 하나일 것입니다.

감정 표현의 주제는 "전쟁이 아닌 사랑을 나누세요"입니다. 이것은 사랑의 힘이 전쟁 모드에 참여하는 것 이상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Emote는 진정한 사랑을 묘사한 것으로 운을 시험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Flowers of Love는 지금까지 최고의 Free Fire 이모티콘입니다.

탑 사커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최고 득점자 이모티콘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의 협업 중에 도입된 축구 기반 이모티콘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모티콘으로 멋진 축구 동작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399개로 감정 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을 죽이거나 쓰러뜨리는 데 성공하면 승리를 축하하는 의미로 이 이모티콘을 사용해야 합니다. 적 플레이어를 조롱하기 위해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Doggie 감정 표현은 OB32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ree Fire 감정 표현 5개 목록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Doggie는 게임의 프리미엄 감정 표현입니다. Doggie는 게임이나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승리를 축하하는 귀여운 이모티콘입니다.

이모티콘에는 Shiba가 있고 캐릭터와 애완동물은 서로 마주보고 서서 춤을 춥니다. Shiba는이 시간 동안 캐릭터의 춤 동작을 일치시켜 귀엽고 희귀하게 만듭니다.

FFWC 왕좌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FFWC Throne 이모티콘은 2019 Free Fire World Cup 시리즈에서 소개되었으며, 이 이모티콘은 특수 효과가 있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감정 표현은 왕국의 황금 왕좌를 소환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FFWC 왕국의 왕좌에 앉아 전설적인 포즈를 취합니다.

아시다시피 Emote는 올바른 조건에서 활성화하기만 하면 하나의 스타일입니다. 예를 들어 로비나 Spawn Island에 있는 동안 Emote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나중에 적을 죽일 때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FFWC Throne Emote가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에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무료 무료 화재 감정 표현, 새해 전에 받으세요!

가위 바위 보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가위바위보는 플레이어가 OB32 업데이트 이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이 감정 표현은 흥미진진한 동작이 포함된 신비로운 업데이트입니다. 이모티콘 사용 시 캐릭터가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가위바위보를 합니다.

가위바위보 이모트는 어린아이의 게임과 같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Suit나 Gamsut을 알고 있다면 확실히 이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이모티콘은 인도네시아어로 가위와 종이를 의미하며, 우리가 어렸을 때 결정을 내리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최고의 MP40 스킨은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이 감정 표현은 다른 감정 표현에 비해 꽤 긴 지속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1월 26일까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감정 표현 파티 이벤트에서 이 감정 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OB32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ree Fire 이모티콘 5개 목록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