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인, Hylos가 있습니다!

정글 탱크 영웅

2022년 3월이 도래했고, 게임 속 탱크 영웅 유저라면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2022년 3월 최고의 ML Tank 영웅 5명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그중에는 Hylos가 있습니다.

탱크는 거의 모든 MOBA 게임의 모든 팀을 정의하며 Mobile Legends Bang Bang도 예외는 아닙니다. 탱크는 일반적으로 최전선을 지키고 적의 파도를 격퇴하여 다른 DPS 캐릭터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도록 방어하는 캐릭터입니다.

탱크 팀 구성은 상위 랭크에서 모든 공격 전략의 생존율이 감소한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에 장르의 거의 모든 게임에서 메타입니다. 게임 초반부터 탱크로 플레이하는 것이 MLBB 플레이 기술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역할별로 다양한 영웅이 있으므로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 스타일과 팀 구성에 가장 적합한 ML 탱크 영웅을 선택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최고의 ML 탱크 영웅 목록

주어진 목록은 전체 능력의 오름차순으로 순위가 매겨지지만 실제 게임 플레이에서 이러한 영웅의 가치는 플레이 스타일과 팀 구성에 따라 결정되므로 이 기사는 순전히 주관적입니다.

프랑코

최고의 ML 탱크 영웅
프랑코

Franco는 현재 Mobile Legends Bang Bang 메타에서 이상적인 스타터 탱커입니다. 그가 최고의 ML 탱크 영웅 목록에 있는 주된 이유는 적과 맞서고 매번 첫 번째 전투를 수행하는 능력 때문입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은 1초마다 HP를 회복하여 생존 가능성을 높여주며, 이는 다시 탱크에게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그는 정글 크립, 적 영웅을 연결하고 궁극기와 결합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첫 교전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한 광범위한 진압 능력은 Franco에서 발생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하일로스

최고의 ML 탱크 영웅
하일로스

Hylos는 손상에 더 중점을 둔 탱크입니다. 팀이 탈출하거나 적을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탱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Hylos를 사용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 중 하나인 그는 게임 내내 수동적으로 마나와 HP를 얻고 마나가 부족할 때 HP를 사용하여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그는 팀을 위한 이동 경로를 생성하고, 적을 둔화 및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자신의 기술로 AoE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극한의 기동성을 갖춘 탱크를 찾고 있는 분들은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습니다. Hylos는 현재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ML 탱크 영웅입니다.

Hylos는 손상에 더 중점을 둔 탱크입니다. 팀이 탈출하거나 적을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탱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Hylos를 사용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 중 하나인 그는 게임 내내 수동적으로 마나와 HP를 얻고 마나가 부족할 때 HP를 사용하여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존슨

최고의 ML 탱크 영웅
존슨

그는 팀의 이동 경로를 생성하고, 적을 둔화 및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기술로 AoE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Johnson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재미있는 캐릭터 중 하나로 묘사되었습니다.

Johnson의 탱크로서의 주요 용도는 매우 높은 최대 HP와 자동차로 변신하여 아군을 안전하게 태울 수 있는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그는 MLBB의 거의 모든 영웅들과 잘 어울립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Johnson은 자동차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그는 지도에서 자신이나 다른 아군을 조종하여 적의 속도를 늦추고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자동차 형태로 적군에 돌진하고 그들과 충돌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극단적인 이동성은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습니다.

Bane과 같은 강력한 DPS와 함께 사용하면 전체 팀을 쉽게 지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아르거스 카운터 영웅 5명

가톳카차

최고의 ML 탱크 영웅
가톳카차

Gatotkaca는 현재 Mobile Legends Bang Bang 메타에서 가장 훌륭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Tank ML 영웅입니다. 그의 뛰어난 수비 및 공격 능력은 또한 MLBB에서 그를 매우 다재다능하게 사용하는 사례를 만듭니다.

특히 팀전에서 모든 피해를 입으면 체력이 감소하여 물리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잃은 HP는 공격력도 증가하므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힐수록 그만큼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동시에 탱커이자 창시자가 될 수 있는 그의 능력은 그를 가치 있는 투자이자 어떤 상황에서도 팀에서 가질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듭니다.

티그리알

최고의 ML 탱크 영웅
티그리알

Tigreal은 여러 시즌 동안 Tank에서 1위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사용 용이성, 신뢰성 및 극한의 숫자는 Tigreal을 최고의 자리에서 떨어뜨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의 궁극기에는 모든 적을 가까이 끌어당겨 기절시켜 팀원 모두가 한 번에 적 무리를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여기에 나열된 모든 Mobile Legends Bang Bang 영웅의 조합과 같습니다. 적의 전방을 정글링하는 프랑코의 능력, 하일로스의 치유능력, 존슨의 기동력, 가토트카카의 내구력을 가지고 있다. 어쨌든 Tigreal은 지금까지 최고의 Tank ML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

2022년 3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L 탱크 영웅 5명이며 아직 초보자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