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AR 5가지, 지금 확인하세요!

포친키 에란겔 PUBG

5 AR을 확인하세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무기 선택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적을 쓰러뜨려야 하는 배틀 로얄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양한 무기의 세부 사항을 아는 것은 항상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됩니다. 손상, 반동, 탄창 용량, 발사 속도 및 기타 요소는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무기 선택은 개인의 취향과 편안함에 따라 이루어져야 하지만, 어떤 무기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숙달하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승리하고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어가 모든 전투에서 사용해야 하는 상위 5개의 돌격소총 또는 AR PUBG 모바일에 대해 설명합니다.

최고의 PUBG 모바일 AR 목록 

이 게임은 PUBG의 개편 버전일 뿐이므로 크게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무기는 거의 동일하지만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전투에 따라 올바른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로자

AR PUBG 모바일

Groza는 47 HP의 피해를 입히는 치명적인 돌격소총으로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무기입니다. 이 무기에는 30발 탄창이 있으며 최대 40발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로자는 7.76MM 탄환을 사용하며 발사 속도는 12.5로 AR PUBG 모바일 중 최고입니다. 그로자는 에어드롭에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 무기입니다.

AKM

AR PUBG 모바일

AKM은 모든 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AR PUBG 모바일입니다. 47 HP 데미지를 주지만 발사 속도는 10으로 Groza 다음으로 두 번째로 좋은 AR PUBG 모바일입니다.

AKM은 데미지 통계와 손쉬운 가용성으로 인해 경쟁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근접 무기입니다. AKM은 탄창 용량이 30발이며 40발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7.76MM 탄환을 사용합니다.

베릴 M762

AR PUBG 모바일

M762는 11.6의 발사 속도로 44 HP 피해를 입히므로 근접 몬스터가 됩니다. 이 무기의 반동은 다루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Beryl M762는 7.76MM 탄환을 사용하며 탄창 용량은 30발이며 40발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8월 A3

AR PUBG 모바일

AUG는 육지에서 찾을 수 없는 또 다른 공중 투하 무기입니다. 41의 피해를 입히고 발사 속도가 11.6이므로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치명적인 무기가 됩니다. 탄창 용량은 30발이며 최대 40발까지 확장 가능합니다. AUG는 5.56MM 탄환을 사용합니다.

AUG는 베테랑과 PUBG 초보자 모두에게 훌륭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AUG는 아주 좋은 AR PUBG 모바일입니다.

AUG는 연사력이 끔찍하고 안정성이 뛰어나 근거리에서 치명적입니다. 첨부 파일로 사용자 정의하여 안정성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5가지 최고의 PUBG 새로운 상태 무기

M416

AR PUBG 모바일

M416 무기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AR PUBG 모바일이며 모든 맵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무기입니다.

5.56mm 탄환을 사용하며 탄창 용량은 30개이며 최대 40개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M416은 근거리,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에게 장거리 레이저 스프레이를 쏠 수 있는 6배율 스코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을 막 시작한 플레이어는 M416을 좋아할 것입니다. M416은 사격 시 핸들링이 좋고 근거리에서 탁월합니다.

다른 PUBG Mobile AR에 비해 최고의 단일 태핑 반동이 제공됩니다. M416은 뛰어난 반동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이 무기를 선택하는 가장 강력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수평 반동이 적기 때문에 사격 컨트롤이 용이합니다. 또 다른 최고의 기능은 수직 단일 탭 반동입니다.

무기는 많이 변경되지 않았고 거의 동일하지만 처음 게이머는 무기고에 보관할 무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근거리 전투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킬브로!

위의 기사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초보자를 위한 Battlegrounds Mobile India의 5가지 최고의 무기에 중점을 둡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