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멋진 Gatotkaca 스킨 4개, 풀 아머가 있습니다!

가장 멋진 gatotkaca 피부

스킨 인사이드 가톳카차 계략 모바일 레전드 만들 수 있었다 슈퍼히어로 인도네시아에서 그는 청중에게 알려지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플레이어 인도네시아 외부에서.

Moonton은 디자인에 충분히 관대합니다. 스킨 Gatotkaca는 멋지고 짝을 이룰 가치가 있습니다. 영웅 스킨 다른. 지금까지 네 가지가 있습니다. 스킨 특수 효과와 멋진 외모로 가질 수 있습니다.

스킨스킨 성공적으로 출시되어 외관이 변경되었습니다. 영웅 가톳카차 영웅 가진 인도네시아 출신 버스트 스킬 파괴할 만큼 강력한 영웅 상대방과 효과를 냉각 기술-그의.

사실, 있다 스킨 클로징 스페셜 영웅 이 전설은 전체 갑옷. 그러나, 스킨 누출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이유로 인해 오늘날까지 연기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얻을 수 없는 16개의 ML(Mobile Legends) 레어 스킨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명 4를 참조하세요. 스킨 Mobile Legends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Gatotkaca입니다.

역대 최고의 Gatotkaca 스킨 4개

스킨 가톳까차 - 아라한왕

스킨 가톳까까 아라한왕 ml1

스킨 이것은 스킨 자주 사용하는 플레이어 Gatotkaca를 하나로 선택할 때 Mobile Legends 영웅 놀이-그의.

그 이유는 헬멧을 벗으면서 가톳카차의 외형이 확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암흑 독수리그녀와 스타일 청량한 헤어가 황금빛 아우라와 잘 어울렸다.

스킨 또한 부서진 파랑 바틱 천이나 Gatotkaca 의류 바닥에 붉은 색조가있는 황금색 노란색이 우세합니다. 애니메이션 효과에 관해서 기술그의, Gatotkaca의 옷과 같은 지배적 인 황금색 노란색에 변화가 있습니다.

스킨 가톳카차 아라한왕 스킬 이펙트

플레이어 또한 종종 비교 스킨 이것과 함께 스킨 디자인의 유사성 때문에 스파크.

당신은 벌 수 있습니다 스킨 이 순간 이벤트 2018년에 친구들과 놀면서 한정 권위 있는 또는 순위 그런 다음 결과를 공유하십시오 성냥 당신은 함께 이벤트 귀하의 소셜 미디어에 제한됩니다.

스킨 Gatotkaca – 스파크

스킨 가톳카카 스파크 ml 1

스킨 스파크는 스킨 보기를 변경하는 영웅 에서와 같이 Gatotkaca 스킨 아라한 왕입니다.

차이점, 스킨 Spark는 Gatotkaca의 옷에서 나온 황금빛 갈색 패턴이 산재된 빨간색이 지배적입니다. Gatotkaca의 머리 색깔도 황금빛 노란색에 더 가깝습니다. 스킨 이것은 비교된다 스킨 아라한 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ve Ruin Protectress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가톳카카 스파크 스킬 이펙트

장갑 스킨 스파크는 또한 밝은 빨간색이며 주변에 불의 기운이 있습니다. 추가 애니메이션 효과 스킨 이것은 Gatotkaca가 착용했을 때 불의 오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그의.

스킨 이 Gatotkaca는 2019년, 정확히 말하면 2019 eSports President Cup 기간 동안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이것은 특별히 응원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이벤트 그만큼.

스킨 Gatotkaca – 센티넬

스킨 가톳카카 센티넬

스킨 이것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픽 스킨 그것은 매우 다르기 때문에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스킨스킨 다른. 틀림없이, 스킨 이것은 인기를 높이기 위해 Moonton에서 꾸준한 돌파구입니다. 영웅 이 인도네시아 전설 이야기 중 하나에서.

보기에서 스킨 Sentinel, 항상 전통적으로 보이는 Gatotkaca의 모습에서 더 미래 지향적인 모습으로 급격한 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전신 갑옷 수트 Gatotkaca가 착용. 스킨 그것은 또한 Iron-Man과 같은 Gatotkaca를 특징으로 합니다. 영웅 다음을 사용하여 표시되는 마블 전신 갑옷 수트.

Gatotkaca의 애니메이션 효과도 다음과 같이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기술 로봇 공격과 같은 중력 원으로 폭발 효과를 표시하는 1.

스킨 가톳카카 센티넬 스킬 이펙트

가톳카카의 아우라도 기존 불의 원에서 현대 로봇처럼 미래지향적인 오각형 원으로 바뀌어 시원함을 더했다. 영웅 이것. 마찬가지로 궁극적인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타일 락온 적을 조준하면서.

스킨 이 Gatotkaca는 다음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상자 작년 2018.

또한 읽으십시오: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스킨 Gatotkaca – 마이티 가디언

스킨 가톳카카 마이티 가디언

스킨 마이티 가디언은 스킨 당신이 살 수있는 일반 Gatotkaca 가게 269 다이아 패 한 벌.

언뜻 보기에는 가톳카카의 외형과 별반 다를게 없지만 추가된 부분이 있습니다 갑옷 그의 오른손과 왼손에 철제 팔, 그래서 장갑과 팔걸이 Gatotkaca가 더 시원해 보입니다.

애니메이션 효과 스킨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았지만 컬렉션을 원하는 경우 스킨 가톳카차, 그럼 스킨 당신은 이것을 얻어야합니다.

보류 중 스킨 Gatotkaca – 힙합 복서

펜딩 가톳카카 스킨

스킨 Hip-Hop Boxer는 실제로 티저 그리고 삽화 2021년 Moonton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지만, 왠지 지금까지 릴리스에 대한 추가 정보가 없습니다. 스킨 이것.

스킨 Hip-Hop Boxer는 운동 선수처럼 Gatotkaca를 표시합니다. 자유형 완전한 복서 후드티, 반바지 스포츠 그리고 그녀의 운동화.

일반적인 가톳카카 디스플레이와는 다르게, 스킨 Gatotkaca의 장갑에 빨간색 표시가있는 흑백이 지배적입니다.

만약에 스킨 이번 릴리스에는 분명히 많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 갖고 싶은 사람 스킨 현재 Gatotkaca. Moonton이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스킨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별빛 스킨 유출, 이 영웅을 위해?

그게 네번째야 스킨 당신이 가질 수있는 최고의 Gatotkaca 이벤트 제한적이거나 늦은 가게. 잊지마 짓다 옵션이 될 수 있도록 Gatotkaca 당신 유조선 멋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