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가장 자주 사용되는 GTA 5 치트 코드!

Grand Theft Auto(GTA)는 Rockstar Games에서 개발한 거대한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감정가들에게 계략 아마도 이 GTA의 다섯 번째 시리즈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종종 검색에 몰두합니다. 치트 GTA 5 PC. 그 외에도 GTA 5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트 일반적으로 GTA 게임처럼.

코드에 대해 이야기하기 치트, 실제로 암호 치트 이것은 실제로 플레이어가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Rockstar Games 자체에서 제공합니다. 계략 그만큼. 그래서 경찰에게 쫓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혼돈과 파괴와 소란을 일으키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여기에서 기능이 나옵니다. 치트 코드 에 있습니다. 요점은 치트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재미를 느끼고 자동차, 무기, 심지어 탱크를 등장시키는 것과 같은 미친 짓을 할 것입니다.

GTA 5 자체는 2013년 Rockstar Games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꽤 오래된 시리즈라고 할 수 있지만 계략 이 하나 아니요 지금까지 죽음이 있고, 계략 이것도 아직 하나 계략 가장 인기 많은. 이제 GTA 5도 표적이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게임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X와 플레이스테이션 5.

치트 코드 다음은 수십 번 테스트를 거쳤으며 PC의 키보드를 사용하여 쉽게 코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GTA 5 게임에서 치트를 사용하는 것은 합법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떻게. 궁금한? 인도네시아어로 된 다음의 완전한 GTA 5 (V) PC 치트는 맛볼 가치가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치트 코드 GTA 5 PC 코드 효과
로켓 치트 발행 PCJ-600
휴지통 치트는 Trashmaster(쓰레기 트럭)를 꺼냅니다.
도망자 최고의 경찰 추적 레벨 치트(별 5개)
핫핸드 슈퍼 펀치 치트
홉토잇 슈퍼 점프 치트
파워 업 치트는 능력을 즉시 채웁니다.
갓길스 요령은 빨리 수영
홀린1 치트는 골프 카트를 꺼냅니다.
혜성 치트는 혜성을 뿜어냅니다(스포츠카)
플라이 스프레이 속임수는 비료 살포기 비행기를 발행했습니다.
삼공 활차 치트는 무기를 슬로우 모션으로 조준합니다.
뜨는 사람 문 중력 치트
눈이 오는 날 자동차 치트가 미끄러워집니다.
바인우드 Cheat는 리무진 자동차를 발행했습니다.
스카이다이빙 사기꾼은 낙하산을 꺼낸다
진통제 치트가 슈퍼가 되어 5분간 죽지 않는다
JR탤런트 치트는 기존의 모든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거북이 치트 라이프와 풀 아머
툴업 치트는 추가 무기와 총알을 많이 얻습니다.
변호사업 최저 경찰 추격전 레벨 치트(1스타)
분비액 음주 모드 치트
스카이폴 치트는 캐릭터를 공간으로 이동시킵니다.
메이크트레인 치트는 날씨를 바꾼다
적기 치트는 BMX 자전거를 꺼냅니다.
랩IDGT 요령 문제 Rapid GT
오프로드 속임수 발급 산체스 (오프로드 오토바이)
반스톰 치트는 곡예 비행기를 출시
오프 버즈 치트는 헬리콥터를 꺼냅니다
날 잡아 요령이 빠르게 실행됩니다.
방화범 불 총알 치트
하이엑스 총알 치트 폭발
슬로우모 슬로우 모션 모드 치트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형제?

글쎄, 이 질문은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것입니다. 당신은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트 사용법이 PS3, PS4 및 Xbox 360에서 사용되는 것과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치트 코드 코드 중 하나를 활성화하려면 치트 에.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물결표 키(~)를 눌러 명령 콘솔을 엽니다. 다음 단계는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치트 당신은 무엇을 원하십니까?

지금,, 그게 전부였어 치트 코드 여러분 모두 GTA 5를 플레이하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 조치는 어떠한 법률도 위반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헤헤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