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영웅 스킬 안젤라와 에스테스, 누가 더 도움이 될까요?

안젤라 x 에스테스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위대한 영웅 2명의 스킬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여기!! 즉 안젤라와 에스테스! Angela와 Estes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어느 것이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안젤라와 에스테스

안젤라와 에스테스

에 모바일 레전드 게임 승리요인 뿐만 아니라 승리의 결정요인이 되는 금 그리고 게임을 지배합니다. 게임의 승리를 결정하는 다른 측면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지원하다 그리고 팀 간의 협업. 

의미하는 바는 지원하다 여기서는 적에게 공격을 받고 있는 팀원을 돕고, 적을 공격할 때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게임이 완전히 이길 수 있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요소 중 하나 영웅 역할 안에 모바일 레전드 팀 비주얼리제이션에 존재하는 것을 종종 잊습니다. 역할 지원.  

그 이유는 역할 그것은 배달 손상 낮은 것. 하지만 역할 지원 추가 제공을 통해 모든 팀원이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방패,  다른 사람.  

Angela와 Estes가 팀원이 추가 혈액을 제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둘 다 팀원에게 추가 혈액을 제공할 수 있지만 Angela와 Estes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Angela는 추가 정보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속도, 피와 방패 도움이 필요한 1명의 팀원의 몸을 입력하여 1명의 팀원에게만 

에스테스 동안 범위 내의 모든 팀원에게 여분의 혈액을 제공합니다. 특히 Estes가 추가로 제공하는 혈액은 죽어가는 동료의 혈액도 즉시 채울 수 있습니다. 

비록 둘 다 영웅 지원,하지만 둘 중 영웅 지금 더 신뢰할 수 있는 것 팀파이트?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각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술 Angela와 Estes가 가지고 있었던 것. 

안젤라

안젤라와 에스테스

기술 수동적인 (스마트 하트)

에 기술 안젤라가 가진 패시브는 그녀를 증가시킵니다. 이동 속도 15%이며 사용량에 따라 항상 증가합니다. 기술 적절하고 올바르게. 

스킬 러브 웨이브

기술 이 안젤라는 기술 효과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중요하고 독특합니다. 느린 상대에게, 기술 또한 팀원에게 추가적인 건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꼭두각시 인형 기술

에 기술 이때 안젤라는 조준하는 상대를 묶는 일종의 밧줄을 꺼낸다. 대상이 이 본드에 맞으면 효과가 발생합니다. 느린 및 효과 충격. 

하트가드 스킬

궁극기-그의 Angela는 그가 팀 동료 중 한 명을 소유하게 하여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쟁 적의 추격을 피해 도망칠 때도 마찬가지다. 에서 주어진 효과 기술 이것은 추가로 줄 것입니다 방패 그리고 혈액 영웅 그가 속한 팀. 

에스테스

안젤라와 에스테스

패시브 스킬(달의 엘프 조각술)

기술 이 패시브는 다음으로부터 에너지를 수집합니다. 문 엘프 100까지 스택. 100개 모았다면 스택, Estes가 그랬을 때 기본 공격, 이 패시브는 당신에게 125를 줄 것입니다 물리적 공격 및 75% 마법의 힘

달빛 몰입 스킬

기술 이것은 팀원에게 추가 혈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 1에게만 추가 혈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웅 단지. 

월신 스킬의 영역

에 기술 이 Estes는 지정된 방향으로 일종의 원을 발행합니다. 만약에 영웅 상대방이 원을 치면 상대방이 효과를 느낄 것입니다. 느린 1.5초 동안 90%의

달빛 여신의 축복 스킬

궁극의 기술 이것은 그의 동료인 Estes가 기다려온 것입니다. 와 함께 기술 이 경우 Estes의 범위 내에 있는 모든 팀원은 추가 체력을 최대 가득한

토론 분석을 바탕으로 기술 초 영웅 Angela와 Estes 사이 및 para의 결과 프로 선수 누가 비교를 했는지 치유하다 초에 영웅 위의 상황에서 수준, 양  액세서리와 함께 항목 동등한 경우, 특히 팀원의 HP 재생 측면에서 Estes가 더 안정적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 뿐만 아니라 암살자.  

순간 팀파이트암살자 유일한 사람이다 역할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존재하는 높은 이동성 궁극적인 에스테스. 

몸에 들어가는 능력을 가진 안젤라와 달리 영웅 확실한, 더 신뢰할 수 있도록 암살자.  

이것이 Angela와 Estes의 기술입니다. 사실 둘 다 매우 유용합니다. 알다시피... 플레이어가 얼마나 영리하게 사용하는지가 문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놀라운! 10개 지역 아젤타 드라이랜드, 새벽의 땅 끝없는 사막

9월 2일 vcgamers 상점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