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ox 지도에 3개의 Molly Brimstone 라인업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Icebox 지도의 Brimstone 라인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가이드는 Brimstone이 어떻게 소이 능력을 사용하여 Icebox Valorant 지도에 특별한 효과를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세 가지 다른 예를 보여줍니다. 전자는 이 능력을 사용하여 B 사이트 박스 뒤의 위치를 정리합니다. 두 번째 줄은 이 기능을 활용하여 Tube B의 최상위 계층에 몰리를 착륙시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Brimstone 몰리는 아이스박스 맵의 A 사이트에서 몰리를 하늘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Brimstone의 소이 능력은 약 8초 동안 지속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는 구역 설정 능력입니다. Phoenix의 'Hot Hands' 능력과 달리 Brimstone은 Molly를 벽과 물체에서 튕겨내어 창의적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p Icebox의 Molly Brimstone 라인업!

몰리 유황 사이트 B 안내

Map Icebox의 Molly Brimstone 라인업!

B사이트 박스: 이 molly 라인업에 도달하려면 마우스 버튼 사각형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파란색 원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이 라인업을 수행하려면 B-커비에 위치해야 하므로 팀이 영역을 정리해야 합니다. 라인업을 설정할 때 적 플레이어가 당신의 위치를 밀어붙일 경우 팀원들도 당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십자선과 마우스 버튼 상자를 설정한 후 이 몰리 라인업은 사이트 상자 뒤의 키 위치를 제거합니다. 사이트 B에 대한 실행의 일부로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 튜브: 사이트 B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행은 튜브 B의 상단을 지웁니다. 이전 행과 같은 위치에서 B Cubby 맞은편에 위치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인업은 완벽하기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으며 물론 연습이 필요합니다. 일단 얻으면 사이트에서 다른 주요 위치를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p Icebox의 Molly Brimstone 라인업!

두 줄의 버너를 번갈아 가며 B 사이트로 실행하면 적 팀이 방어하기 어려워집니다. 각 사이트에 대해 둘 이상의 라인업을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현재 액트 3 Valorant에 있는 슈퍼 컨트롤러 에이전트 Brimstone!

몰리 유황 사이트 A 안내

Map Icebox의 Molly Brimstone 라인업!

천국: 이 라인업을 하려면 위와 같이 아이스박스 맵의 벨트 영역 뒤에 있는 상자에 자신을 배치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창 오른쪽에 십자선을 배치해야 합니다. 이 라인업은 Molly를 A Heaven 지역에 배치할 것입니다. 벨트의 경사로 영역을 제어하여 잠재적인 위협을 차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굽기 어레이는 사이트 A에 대한 실행의 일부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Map Icebox의 Molly Brimstone 라인업!

이 몰리 브림스톤 라인업은 스플릿 맵에서 수행되는 경우 이러한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랭크 플레이에서 사용하기 전에 개인 경기에 들어가 한두 번 연습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Brimstone 플레이를 즐기는 경우 Haven, Bind, Split, Icebox 및 Ascent 맵에 대한 연막 가이드와 Bind, Haven, Split 및 Ascent 맵에 대한 다른 소이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이제 이것은 Icebox 맵에서 Molly Brimstone의 라인업에 대한 가이드 또는 튜토리얼입니다. 이 가이드는 Vicigers를 위한 참고 자료이며 라이브 게임에서 다른 라인업을 계속 실험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 선수의 다른 참조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연습지도에서 친구, 팀원들과 함께 특별한 운동으로 해볼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훈련 맵으로 Icebox 맵을 선택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팀원들과의 경기나 파티에서 바로 이 글을 연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매치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래디언트까지 순위를 올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18번째 새 에이전트 "SPRINTER" 유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