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미드 레인 ML 영웅 5인

플레이어로서 모바일 레전드, 새벽의 땅을 지배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꿈입니다. 이번에는 2024년 최고의 미드레인 MLBB 영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지션은 게임 진행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왜냐하면 템포를 제어하여 팀이 승리할 수 있는 기회를 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메타 변화와 새로운 영웅의 등장으로 올바른 미드라인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그 자체로 어려운 일입니다. 이 글은 여러분이 이러한 어려움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준비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9 가장 역겨운 파이터 영웅 2024 MLBB

2024년 최고의 미드레인 영웅 목록

당신이 미드라이너라면 선택할 수 있는 마법사 영웅이 많다는 것을 물론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저자는 당신이 여명의 땅을 지배하는 데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는 2024년 최고의 미드레인 영웅 5명을 추천할 것입니다.

골짜기

골짜기
골짜기. 출처: 유튜브.

골짜기 모바일 레전드의 인기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완벽한 스킬셋을 갖추고 있어 미드라이너로 활동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는 매우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영웅입니다. 이는 완전한 기술 세트로 지원되며 다양한 상황에 적합합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미니언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는 골드를 획득하고 레벨을 더 빠르게 올릴 수 있어 라인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레몬에 따른 Mathilda Mid Lane 팁과 요령

오로라

미들레인
오로라. 출처: VCGamers

오로라얼음 여왕인 는 오랫동안 모바일 레전드에서 최고의 미드라인 영웅 중 하나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적을 얼리고 통제하는 그의 능력은 그를 전장에서 큰 위협으로 만듭니다.

오로라는 미니언 웨이브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스킬 1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다른 미드라인 영웅들보다 더 빨리 레벨 4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레벨에서는 오로라가 라인을 장악하고 상대에게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피해를 입은 후 몇 초 동안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는 패시브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그를 죽이기가 어려워지고 상대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군중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를 현명하게 플레이하면 미드라인에서 막을 수 없는 강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브

이브
이브. 출처: 유튜브.

이브는 상대가 움직일 수 없는 넓은 영역을 생성할 수 있는 궁극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경기 진행을 제어하고 갱킹 기회를 여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브는 암살자 영웅처럼 기동성이 높지는 않지만, 2차 스킬을 사용하면 빠르게 이동하고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첫 번째 스킬은 상대의 속도를 늦추고, 궁극기 스킬은 상대 팀을 가둘 수 있습니다. 이는 팀 전투에서 팀을 돕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Yve는 뛰어난 구역화 능력, 높은 데미지, 충분한 기동성, 군중 제어 및 사용하기 쉬운 매우 강력한 미드라이너 영웅입니다. 새벽의 땅을 지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미드라이너 영웅을 찾고 있다면 Yve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파르사

파르사
파사. 출처: 유튜브.

파사의 스킬 1은 먼 거리에서 상대를 큰 피해로 공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로 인해 그는 미드 라인에서 상대방을 찌르고 구역화하는 데 탁월합니다.

한편, 그의 두 번째 스킬은 지정된 방향으로 날아갈 수 있게 해줍니다. 이를 통해 Pharsa는 갱킹, 상대 추격 또는 빠른 차선 변경을 피할 수 있는 높은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Phharsa는 믿을 수 있는 미드라이너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력한 공격력, 높은 기동성, 효과적인 군중 제어 능력을 갖춘 파사는 미드 라인을 장악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가장 고통스러운 Pharsa 빌드 아이템 5개

오데트

미들레인
오데트. 출처: 유튜브.

오데트백조의 영혼의 힘을 지닌 우아한 마녀인 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치명적인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광역 스킬을 제어하고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그의 능력은 미드라인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오데트는 미니언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영웅보다 빠르게 라인을 클리어하고 레벨과 골드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라인 클리어 능력, 광역 피해, 치명적인 군중 제어, 높은 방어 능력, 다른 영웅과의 강력한 조합을 갖춘 Odette는 최고의 미드 라인 ML입니다.

올바른 영웅 선택, 좋은 메커니즘, 성숙한 전략을 통해 미드 레인이 되어 새벽의 땅에서 적들에게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즐겁게 플레이하고 승리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고통스러운 MLBB Yve 빌드 아이템 5가지

어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캐시백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