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전략 게임에 대한 7가지 추천

전략 게임

전략 게임은 우리가 게이머로서 자주 플레이하는 비디오 게임 장르입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테마를 지닌 다양한 종류의 전략 게임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가장 많이 보는 것은 전쟁 전략 게임이다.

이 유형의 게임은 범위가 매우 넓으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게이머가 꼭 가져야 할 MMORPG 게임 5선

2024년 최고의 전략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전략 게임은 게임 플레이가 정적이고 두뇌를 예리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팬들의 마음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2024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 게임에 대한 7가지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권 1914

패권 1914
패권 1914. (출처: Steam)

계략 패권 1914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Android 또는 iOS 휴대폰에서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게임은 당신이 1차 세계 대전에서 전투 장군의 입장에 있었다면 당신의 사고방식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자원 관리, 전쟁 전략, 여왕 구출 방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폭풍에 맞서

폭풍에 맞서
폭풍에 맞서. (출처: 에픽게임즈)

에서 신고 증기, Against this Storm은 Eremite Games가 Hooded Horse와 협력하여 만든 게임입니다.

당신은 유독한 비로 인해 멸망의 위기에 처한 인류 문명을 건설해야 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전략 게임 팬들이 이 게임을 정말 좋아합니다. Steam 리뷰를 보면 어게인스트 더 스톰(Against the Storm)이 올해 가장 새롭고 최고의 컨셉을 갖춘 전략 게임 중 하나라는 긍정적인 댓글이 많이 있습니다.

토탈 워: 파라오

토탈 워: 파라오
토탈 워: 파라오. (출처: 스팀)

토탈 워: 파라오 단순히 파라오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전략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 메커니즘과 플레이할 전략 측면에서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즐거운 연주 경험을 선사합니다.

파라오 통치 당시 이집트에 세 가지 다른 문화를 지닌 8명의 지도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집트인, 가나안인, 헷인이 있습니다.

마블의 미드나잇 선즈

마블의 미드나잇 선즈
마블의 미드나잇 선즈. (출처: 스팀)

게임플레이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비시저스 마블 슈퍼히어로 팬들은 영화에 등장하지도 않은 다양한 캐릭터들의 존재에 확실히 매료될 것입니다.

놀다 마블의 미드나잇 선즈, 우리는 악마 여왕 릴리스를 부활시키려는 히드라의 노력을 좌절시키기 위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풋볼 매니저 2024

FM 24 전략 게임
FM 24. (출처: Netflix Games)

2024년에 Football Manager는 최신 게임 시리즈를 다시 출시할 예정입니다. 다른 점은 Sports Interactive의 이 축구 전략 게임의 팬들이 이전보다 더 최신의 완전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FM 24에는 전 세계적으로 8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등록되어 있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전송 구성 요소에 대한 세부 정보 추가, 그래픽 개선 등 다양한 새로운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엑스컴 2

XCOM 2 전략 게임
XCOM 2. (출처: Epic Games)

이 게임은 게임의 속편입니다 XCOM: 알 수 없는 적 2012년에 처음 출시된 제품입니다.

XCOM 2는 기존 장르와 컨셉을 유지하면서 다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전략 보드의 형태로 인간과 외계인의 갈등을 제시합니다.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XCOM: Enemy Unknown) 시리즈에서 인간은 여전히 반격할 수 있는 충분한 자원을 갖고 있는 것으로 묘사된다면, 속편에서는 인간이 심하게 피해를 입고 게릴라를 통해 계속해서 싸우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토탈 워: 워해머 3

Total War Warhammer 3 전략 게임
Total War Warhammer 3. (출처: Steam)

Total War는 청취자의 귀를 정말 망치는 오디오 사운드로 유명합니다. 이 시리즈에서는 제작사인 Creative Assembly가 플롯과 그래픽을 보다 최적으로 개발하는 부분을 변경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는 데 도움을 줄 다양한 유형의 "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게이머가 꼭 가져야 할 MMORPG 게임 5선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게임을 충전하고, 좋아하는 Steam 지갑을 Steam Wallet으로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최고의 거래 경험을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