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차량 목록: 2024년 완전 및 최신

무료 화재 차량

인기 있는 배틀로얄 게임 중 하나로, 프리파이어 흥미진진한 게임 경험과 스릴 넘치는 액션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50명의 다른 플레이어 중에서 살아남아 승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차량은 Free Fire 게임의 지원 측면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의 차량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지도의 모든 구석구석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큰 지도에서는 차량이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4년에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의 전체 업데이트 목록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ID 2024 봄: 프리파이어 팀을 위한 치열한 경쟁

2024년 무료 소방 차량 목록

최근 몇 년 동안 Free Fire 차량 목록은 크게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테마나 특정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따라 다양한 차량 스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특정 이벤트로 인해 차량의 모양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스피드 카

무료 화재 차량
스피드 카. 출처: 프리파이어

이 차량은 게임에서 가장 빠른 경주용 차량입니다. Speed Car의 속도는 매우 좋으며 핸들링도 완벽합니다. 적을 공격하면 Speed Car는 "즉시 사살"효과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Speed Car는 한 번에 최대 2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차량은 지도의 다양한 장소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게임 내에서 회전 수단으로 Speed Car를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스피드카는 맥라렌, 람보르기니 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대상이기도 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코드 CK-769의 의미

오토바이

무료 화재 차량
오토바이. 출처: 프리파이어

오토바이 또는 오토바이는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의 차량 중 하나입니다. 오토바이에 의존하는 플레이어가 많지는 않지만 이 차량에는 나름의 장점이 있습니다.

오토바이의 약점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되지 않는다는 점이지만, 오토바이의 회전 속도는 걷는 것보다 훨씬 좋습니다.

Speed Cars와 마찬가지로 오토바이도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토바이는 쾌속차처럼 '인스턴트 킬' 효과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서는 오토바이가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몬스터 트럭

몬스터 트럭
몬스터 트럭. 출처: 프리파이어

몬스터 트럭은 게임 내에서 '몬스터'로 등장하도록 설계된 초대형 차량입니다. 몬스터 트럭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그 크기가 커서 적들이 보면 겁을 먹게 됩니다. 둘째, 크기가 크기 때문에 몬스터 트럭이 전장 전체를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onster Truck에는 매우 좋은 효과도 있습니다. 적을 덮칠 때 몬스터 트럭은 "즉시 사살" 효과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몬스터 트럭의 속도와 내구성은 여전히 개선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몬스터 트럭은 게임 내에서 회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방어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한 Chrono Free Fire 스킬 세트

픽업트럭

픽업트럭(Pickup Truck)은 몬스터트럭(Monster Truck) 이후의 또 다른 유형의 트럭이다. 픽업트럭은 뒷모습이 픽업트럭처럼 단순한 형태를 이루고 있다.

픽업트럭은 최대 4명(전방 2명, 후방 2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회전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몬스터 트럭에 비해 픽업 트럭은 속도가 더 빠르고 상대에게 "즉시 사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빠르고 효율적인 회전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픽업트럭 이용을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프

Jeep은 몇 가지 단점이 있는 Free Fire 차량입니다. 첫째, 지프는 고속 차량으로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지프의 속도는 픽업트럭이나 몬스터트럭에 비해 훨씬 느리고, 심지어 쾌속차보다 훨씬 뒤처집니다.

그러나 Jeep은 게임에서 회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옵션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특히 주변에 적이 없다면 Jeep을 이용해 맵 지역을 편안하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차량과는 다른 독특한 사운드와 모양도 플레이어의 눈을 망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번거로움 없이 FF 계좌를 확인하는 방법, 지금 바로 시도해 보세요!

수륙 양용 라이드/ATV

Amphibian Ride 또는 ATV는 오토바이와 유사한 Free Fire 차량입니다. 그러나 ATV는 오토바이에 비해 훨씬 느립니다. 하지만 이 차량에는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Amphibian Ride/ATV에는 4개의 메인 바퀴가 있으며 2명의 플레이어가 탑승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차량은 바다에서도 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ATV를 사용하여 수역에서 회전하고 지도의 섬을 횡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차량은 고속으로 설계되지 않았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툭툭

툭툭
툭툭. 출처: 프리파이어

TukTuk은 Free Fire의 보완 차량 중 하나인 태국의 전형적인 차량입니다. 툭툭은 속도가 빠르지도, 지구력도 좋지 않습니다. 이 차량은 주변에 적이 없을 때 지도 지역을 탐색하는 데 사용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그러나 TukTuk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다른 차량과 다른 독특한 사운드와 다른 모양은 색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ukTuk은 게임에서 다른 것을 시도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옵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2024 인도네시아 시리즈: 일정, 팀 목록 및 상금

Free Fire 게임에서 차량은 플레이어가 마스터해야 하는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차량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전체 지도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2024년에는 Speed Car, Motorbike, Monster Truck, Pickup Truck, Jeep, Amphibian Ride/ATV, TukTuk 등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차량이 있습니다.

각 차량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상황에 맞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적절한 전술과 전략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차량을 현명하게 사용함으로써 플레이어는 Free Fire 게임에서 승자가 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직 빠른 프로세스로 가장 저렴한 FF 다이아몬드를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