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ndster, 소셜 미디어 컴백 2024에 로그인하는 방법

Friendster, Friendster에 로그인하는 방법

2000년대 초반, 프렌스터 웹 기반 소셜 미디어로, 주요 기능은 사용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매체입니다. 프렌스터에 관해서는 먼저 소셜미디어 X에서 인기를 끌었다. 대중의 열광은 대단해 며칠 동안 '프렌스터'라는 단어가 화제가 됐다.

이제 아마도 3살이 된 십대 청소년들은 그 시대에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해 듣고 싶어할 것입니다. 돌아와 2024년에.

자, 인정해 비시저스 그중 하나죠?

Z 세대 또는 Friendster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는 2024년에 다시 등장할 오래된 소셜 미디어인 Friendster에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삼성 갤럭시 A05s의 공식 가격과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렌스터에 대해 알아보세요

프렌스터에 로그인하는 방법

만약에 비시저스 여러분은 이미 Friendster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 특히 친애하는 Gen-Z 형제자매들에게 Friendster는 소셜 미디어의 "할아버지"입니다.

조나단 에이브럼스(Jonathan Abrams)가 시작한 이 소셜 네트워크는 당시의 최신 기술 발전이었습니다.

Friendster는 파트너를 찾는 데 널리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입니다. Friendster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전 세계의 다양한 낯선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Friendster가 Twitter와 Facebook의 전신이라고 말합니다. 사용자 수가 증가하고 시장을 지배할 수 있는 잠재력으로 인해 Friendster는 주식을 통해 Google에 미화 3천만 달러 가치로 인수되었습니다.

전성기에는 Friendster의 활성 사용자가 거의 천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이 주요 경쟁자로 존재했기 때문에 이는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이후 추가로 1000만 달러의 자금 투입을 받았지만 프렌스터는 살아남지 못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능이 오래된 것으로 간주되어 미국과 유럽 기반의 사용자가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Friendster의 가장 큰 거점은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아시아에 있습니다.

2010년, Friendster는 Friendster의 소셜 네트워킹 특허에 대한 모든 권리를 구매하려는 목적으로 마침내 Facebook에 인수되었습니다.

다양한 문제에 부딪힌 후 Friendster는 2015년에 공식적으로 접었고, 2018년에 디지털 발자국을 정리했습니다.

프렌스터 컴백 이유

프렌드스터 사용자
프렌스터 사용자입니다. (프리픽/구글)

정지 애니메이션에서 돌아온 Friendster는 팬들의 엄청난 열광을 받았습니다.

Friendster는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더라도 Friendster Shout, Friendster Top Friends 등 이전과 같은 기능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프렌스터가 올해 컴백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무엇보다도 향수.

지난 몇 년간 높은 수요와 소셜 미디어의 급속한 발전으로 Friendster가 다시 운영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Friendster가 돌아온 이유는 사적인 공간이 필요한 사용자들의 요청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소셜 미디어 주류 Facebook, Instagram, Tiktok 등은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기존 알고리즘이 사용자를 과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운로드 이는 사용자 기본 설정을 동기화하고 조정하기 위해 휴대폰 번호, 연락처 목록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공유해야 합니다.

프렌스터에 로그인하는 방법

프렌스터 대기자 명단
프렌스터 대기자 명단. (출처: Friendster.com/Google)

을 위한 비시저스 추억을 떠올리고 싶거나 그냥 시도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Friendster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riendster의 최신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https://friendster.com/
  2. 제공된 "이메일" 열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3. 그런 다음 "이메일" 열 옆에 있는 "사전 액세스 받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위의 단계를 수행한 후, 비시저스 대기자 알림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나중에 Friendster를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이메일 알림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cebook 프로필을 잠그는 방법, 개인정보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Friendster에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거래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