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Eid를 위한 무료 Koko FF 의류, 어떻게 얻나요?

FF x Habib Jafar 콜라보레이션 - Koko FF Eid 2024 셔츠

올해 Eid al-Fitr 또는 Eid에 Free Fire 게임을 퍼블리싱하는 제작사인 Garena는 Eid 2024를 위해 무료 FF koko 셔츠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Free Fire는 올해 Eid를 맞이하여 특별한 Eid koko 의상과 다양한 무기, 캐릭터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따라서 2023년과 마찬가지로 Free Fire는 라마단은 물론 Eid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메인 브랜드 홍보대사인 Habib Ja'Far와 다시 협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Eid 이벤트에서는 충성스러운 Free Fire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많은 상품이 제공됩니다. 놓치지 마시고 지금부터 토큰을 모아보세요.

그렇다면 Eid 2024를 위한 koko FF 셔츠를 얻는 방법을 아시나요? 그렇지 않은 경우 작성자는 다음 기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튜토리얼을 준비했으며 이를 가이드로 사용하여 필요한 토큰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자가 제공할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Danger Zone Free Fire 사용을 위한 5가지 중요한 팁

Koko FF Eid 2024 옷을 얻는 방법

Habib Ja'Far FF 콜라보레이션 - Eid 2024를 위한 무료 Koko FF 셔츠
하비브 자파르 FF 콜라보레이션. (출처: Garena Fre Fire 인도네시아/인스타그램)

어제 성스러운 라마단을 맞이하는 이벤트로 Free Fire는 플레이어들에게 대규모 이벤트를 제공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가레나 운이 좋은 생존자들이 이 절호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온 가족에게 무료 움라 형태로 주요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라마단 시작을 기념해 3월 초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SG2 버니오더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것은 Eid al-Fitr 1445H에서 Garena에 의해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Shawwal의 달을 축하하기 위해 게임에서 공식적으로 무료 코코 옷을 배포할 예정이며, 몇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어렵지 않고 2023년에도 여전히 동일합니다. 여전히 특별한 Eid 토큰, 즉 ketupat 토큰을 수집해야 합니다.

다음을 통해 Eid 2024를 위한 무료 Koko FF 의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Free Frie 게임에 들어가거나 로그인하세요.
  2. 휴대폰 화면 오른쪽의 이벤트 탭을 클릭하세요.
  3. Booyah Eid 2024 메뉴 탭을 찾으세요.
  4. 그런 다음 화면이 움직일 때까지 클릭하고 잠시 기다리십시오.
  5. 조건을 살펴보고 그곳에서 가능한 미션을 수행하세요.
  6. 60개 달성시 코코옷을 무료로 교환해드립니다

Ketupat 토큰과 수집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하비브 자파르 라마단 이벤트
하비브 자파르 라마단 이벤트. (출처: Garena Free Fire 인도네시아/페이스북)

위에서 간략하게 설명했듯이 케투팟 토큰은 매력적인 상품으로 교환하기 위해 Eid 2024 이벤트에서 수집해야 하는 주요 토큰입니다.

이를 수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매우 간단합니다.

  1. Free Fire 게임에 로그인 – 상품 1 토큰
  2. 어떤 모드에서든 30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 상금 2개 토큰
  3. 어떤 모드에서든 45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 상금 2개 토큰
  4. CS/BR 순위 게임 3개 플레이 - 상금 2개 토큰
  5. 친구와 함께 FF 게임 1회 플레이 – 상품 1 토큰
  6. 친구와 함께 연속으로 또는 무작위로 2개의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 상금 3개 토큰

미스터리샵 이드 이벤트, 90% 할인이 있어요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킨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킨. (출처: Garena Indonesia/Google)

다양한 매력적인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드 이벤트 외에도, 비시저스 에서 제공하는 미스터리샵에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그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할인이 있을 것입니다. 10-90%부터 시작합니다.

공식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는 Garena나 Free Fire의 공식 정보가 없지만, 이 이벤트가 2024년 4월 9일부터 21일까지 열릴 것이라는 많은 추측이 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dvance Server: 등록 방법 및 혜택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성공적인 거래마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