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하지 말고 GoPay를 사용하여 MLBB를 충전하고 최대 90%까지 캐시백 받으세요!

에서 최대 90%까지 GoPay 캐시백을 사용하는 MLBB 충전 프로모션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계속하세요!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GoPay 코인 캐시백을 받고 GoPay 계정에 로그인됩니다.

단 IDR 15,000의 주간 다이아몬드 패스, 원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물론 당신은 원합니다!

자, 이제 GoPay 90% 캐시백을 받는 방법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GoPay를 사용하여 ML을 충전하는 방법

2024년 2월 GoPay를 사용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 프로모션

2006년 2월 - Gopay Daily 홈페이지 배너 마켓플레이스 - 2월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GoPay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해집니다!

GoPay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처음으로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VCGamers의 GoPay 캐시백 프로모션 이용 약관:

  1. GoPay x VCGamers 프로모션은 2024년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됩니다.
  2. 프로모션은 모든 회원에게 적용됩니다. VCGamers;
  3. 비시저스 결제 수단을 선택해야 합니다. 고페이 체크아웃할 때;
  4. 프로모션은 한 번만 유효합니다. 비시저스 처음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사람 고페이;
  5. 최소 지출 IDR 10,000;
  6. 90% 캐시백 최대 IDR 12,000(GoPay 코인 형태)
  7.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페이 (GoJek 아님)
  8. 하루에 300 캐시백 할당량;
  9. Mobile Legends Top Up 카테고리에만 유효합니다.
  10. 2.000 비시저스 현재 기간 동안 GoPay로 거래하는 사람들은 다음 달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IDR 5,000 할인이 포함된 프로모션 코드 VCGamers 50%를 받게 됩니다.
    • 프로모션 코드 50%가 이메일을 통해 전송됩니다.
    • 최소 구매 금액은 IDR 10,000입니다.
  11. VCGamers 및 GoPay는 사용자가 해당 T&C를 부정한 것으로 밝혀진 경우 모든 거래를 취소하거나 캐시백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12. VCGamers 및 GoPay는 사전 통지 없이 해당 T&C를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LBB 단딤컵 및 베카시 경찰서장 토너먼트 지원

그것은 간단합니다?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면 GoPay 코인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신청서 다운로드 고페이 지금 바로 VCGamers에서 게임을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