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애플이 극찬한 국민애플리케이션, 뭔데?!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실제로 최근 Apple이 인도네시아를 보게 만든 두 가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이 두 가지 응용 프로그램은 진정으로 국가 어린이들의 작품입니다. 예, 진짜, 딸들. 그들은 둘 다 미래에 이 세계의 수백만 인구에게 유용하다고 믿어지는 각각의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한 여성이 되었습니다. 궁금한 오른쪽 Apple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들이 만든 응용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쿠이, 다음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1. Leastric("전기"로 발음)

나의 여기 갱, 이 절전 응용 프로그램의 성공 뒤에는 훌륭한 여성이 있습니다. 마릴린 파르후십. 인도네시아의 Atma Jaya Catholic University를 졸업한 그는 University of Technology에서 석사 과정을 계속했으며 시드니의 공학 석사(MEng)를 받았습니다. 호주에서 돌아온 그는 전기 요금이 Rp.500,000.00에서 Rp.1000,000.00로 크게 인상되어 사용량에 큰 차이가 없어 화가 난 어머니를 발견했습니다.

이 문제에서 출발한 그는 2019년 여러 동료들과 함께 인도네시아 Apple Developer Academy에서 IOS 개발자가 되었을 때 마침내 과제의 주제로 꺼냈습니다. 보정을 조사한 결과 이런 일이 발생한 이유는 원래 PLN 담당자가 집에서 녹음할 때 데이터를 입력했기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문제를 마릴린은 뜻밖에 같은 일을 겪은 동료들에게 전했다. 지금,,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결국 단어를 결합하는 아이디어의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임대 임대 전기, 결국 Leastric이라는 단어가되었습니다. 이 독특함은 인도네시아인의 귀에 들릴 때 고유한 특성이 됩니다. 그 이유는 이 애플리케이션이 "전기"로 읽히기 때문입니다.

Marilyn은 이 Leastric이 문자 그대로 절전 장치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본 어플리케이션은 사용량을 기록하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본 어플리케이션 사용자가 불필요한 사용량을 예상할 수 있도록 전력 사용량 절감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사용자가 월별 사용량을 비교하고 전기 요금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Leastric은 어떤 장치가 가장 낭비적인 전기를 소비하는지 확인한 다음 얼마나 많은 전기가 사용되었는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전기를 기록하는 문제에서 출발하여 멘토는 Marilyn과 그의 동료들이 Leastric을 응용 프로그램으로 개발하고 전시할 수 있도록 3개월 기한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도전이라고 Marilyn은 생각했습니다. 준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모니터링에 도움이 됩니다.

2. Hearo, "듣다"라는 단어에서

영화 '언프렌디드: 다크웹'을 잘 아시는 분들을 위해 영화에서처럼 청각 장애가 있는 친구의 의사소통 어려움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여자야, 또 여자야, 그래, 이름이 아이샤 위디아 누르 샤드리나 그리고 "Hearo"라는 정말 유용한 작품을 만든 Apple Developer Academy의 친구 6명.

그 후 "Hearo"라는 단어는 "Hero"처럼 들리며 "Hear"라는 어근을 말합니다. 인도네시아어로 문자 그대로 번역하면 이 응용 프로그램은 "청각"에 결함이 있는 친구를 위한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지 않나요?

Marilyn과 마찬가지로 Aisyah도 그녀의 최종 프로젝트 주제에 대해 이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기한 IOS 개발자로 활동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인구를 구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전문 지식이 생깁니다. Binus Business School 졸업생이 2019년 Hearo를 만들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Aisyah와 그녀의 동료들은 시간을 내어 Fatmawati에 있는 Silent Coffee를 방문하여 청각 장애인 친구들을 돕습니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을 인터뷰했고 그 중 한 명은 글쓰기 파트너와 의사소통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그의 팀에 수화를 할 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따라서 랩톱에 타이핑을 통해 의사 소통을 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알잖아.

지금,, 연설의 끝으로 두 여성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임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이 열정을 갖고 있는 것을 자신의 분야에서 구현할 수 있으며 이는 많은 당사자에게 유용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시원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