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 19가지 무기만이 소음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기-ff

첨부파일 안에 프리파이어

알로하 비시저스! 특징 소음기 부착 안에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아이템, 아이템 자동으로 선택되거나 설치됩니다.

특징 첨부파일 안에 프리파이어 이들은 다양하고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기능 첨부파일 안에 포함된 프리파이어 ~이다 첨부파일 총에.

이 기능은 확실히 플레이어의 무기를 여러 가지로 장착하고 완벽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항목 사용 가능한 보충제.

무기, 기능 첨부 파일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 항목그의. 이것은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강화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당연히, 첨부 파일 무기도 임의로 지정할 수 없으며 플레이어는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항목 무엇을 취하고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항목 플레이어를 위해 전투 중입니다.

소음 장치 무기용

배틀 아레나에서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행동하는 소리나 발걸음이 상대방에게 명확하게 보이고 들리기 때문에 발걸음을 내딛고 상대를 공격하는 것이 다소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미니맵.

그러나 물론 프리파이어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부착물 ~처럼 항목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정복하기 위해 자신의 행동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기능 중 하나 부착물 이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이름 그대로"고요" 또는 조용한 침묵, 첨부 항목 이것은 플레이어가 상대를 쏘기 위해 사용하는 무기에서 생성되는 소리에 대한 소음기 또는 소음기로 플레이어의 무기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소음기 장착 아이템 이렇게 하면 총에서 나는 총소리를 위장하여 적에게 총의 위치를 들을 수 없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소음 장치 이것은 심지어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빨간색 표시입니다. 미니맵 총성이 있을 때 그것은 상대방에 의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항목 이것은 무기와 짝을 이룰 때 매우 유익합니다. 또한 소리를 내지 않고 소리 없이 상대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위치가 상대에게 들킬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같지 않은 부착물 다른, 소음기 부착물 이것은 무기에 부착될 때 추가되거나 강화되지 않습니다. 손상.

하지만, 부착물 이것은 매우 유용할 것이며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은밀하게 플레이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 것입니다.

소음기 장착 아이템 안에 프리파이어 또한 다음과 같은 수준이나 수준이 없습니다. 항목 다른. 소음 장치 하나의 레벨 또는 싱글만 있습니다.

소음 장치 안에 프리파이어 모든 종류의 무기에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에스더러운 것 그것은 단지 존재하며 몇 가지를 위해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무기 단지.

여기에 모든 종류의 무기 또는 무기 페어링 할 수 있는 것 소음 장치, 그 중:

  1. AK
  2. 8월
  3. AWM
  4. 데저트 이글스
  5. 드라구노프
  6. 파마스
  7. 그로자
  8. Kar98k
  9. M14
  10. M4A1
  11. M500
  12. M82B
  13. MP5
  14. 흉터
  15. SKS
  16. SVD
  17. UMP
  18. USP
  19. XM8

소음 장치 이것은 장거리 및 근거리 전투를 위해 무기와 함께 사용하고 쌍을 이루는 경우 물론 매우 유용합니다. 무기에서 발사되는 총소리를 음소거하는 것 외에도 소음기 항목 이것은 총알의 방향을 더 똑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뛰어난 용도와 장점 외에도, 소음기 항목 또한 사용에 단점이 있습니다.

소음기 장착 아이템 이것은 상대방을 속이기에 충분하지만 아아 첨부 파일 이것은 조금 줄일 수 있습니다 손상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무기에 발사되는 총알의 속도도 감소할 수 있습니다.

소음기 부착 또한 모든 유형과 결합할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 다른. 그 중 하나는 소음기 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 포구. 안타깝지만 플레이어는 두 번째 이점을 느낄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 이 특별한.

선수로서 프리파이어 분명히 상대방을 끝내기 위해 어떤 식으로든 고안된 많은 전략이 있을 것입니다.

종류는 다양하지만 첨부 파일 한 번에 모두 사용할 수 없거나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 그것은 단점이 있으며 플레이어가 확실히 극복할 것입니다.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부착물 무기에 부착합니다. 상대를 정복하기 위해 싸우는 동안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우선 순위와 현명한 선택을 결정합니다.

타입의 장점을 놓치지 마세요 첨부 파일 에 의해 제공 프리파이어 예!

또한 읽기: 순위 모드에서 드물게 선택되는 3명의 MLBB 영웅을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