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랭크를 올릴 때 여전히 상대를 골칫거리로 만들 수 있는 12명의 비메타 영웅입니다!

비 메타 커버 영웅

메타가 아닌 영웅 para가 사용할 때 인기가 없다는 것과 동의어입니다.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특히 때 순위 경기.

이유, 메타가 아닌 영웅 제공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 손상 당신이 더 빨리 이길 수 있도록 괜찮습니다 성냥.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 게으른 사람으로 전환 메타 영웅 승리하고 위로 올라갈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계급.

사실 이 행동이 잘못된 것은 아니다. 푸시 랭크, 우리는 사용해야합니다 영웅 그것도 팀에 맞는 스타일 우리를 재생합니다.

착용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메타가 아닌 영웅? 여전히 팀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는 한 배척당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고의 Clint 게임 플레이 팁, Do This With Him!

이 기사에서는 메타가 아닌 영웅 안에 계절 23 특히 때 푸시 랭크 제대로 사용한다면. 더 이상 열등감을 느끼지 않도록 영웅 "오래된",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12 비 메타 영웅 힘든 순간 푸시 순위

실바나

비메타 영웅 실바나

Silvanna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반드시 콤보를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기술 공격 범위가 충분히 긴 1과 2.

사용자 영웅 이 창 무기로 자주 스팸 마법 피해 ~와 함께 기술 1과 2는 말할 것도 없고 영웅 상대 또는 미니언 일직선으로 정렬합니다.

이 조합으로, 플레이어 Silvanna 사용자는 둘 이상의 대상을 해치는 데 더 효율적이며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Silvanna가 덜 인기있는 이유는 깜박임 스킬 그리고 공격 속도 부진한.

얻은 후 버프 최근 실바나 돌아와 ~와 함께 스킬셋 더 자격이 있고 다양한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플레이어 안에 순위 성냥. 물론 조정이 있을 것이다. 짓다 최신 Silvanna-버프, 또한 Silvanna는 손상 아픈 순간 늦은 경기.

메타가 아닌 태양 영웅

메타가 아닌 영웅 누가 얻을 것인가 스킨 이 구정 역시 더 쉽게 통제할 수 있는 Aldous, Paquito 및 Roger에게 위신을 잃기 때문에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사실 썬은 스킬셋 그것은 스스로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골칫거리입니다.

일반적으로 Sun 사용자는 항상 콤보를 사용합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 즉시 늦은 경기.

이 콤보로, 플레이어 태양의 그림자를 이용하여 상대를 괴롭히고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그것의 3.

많이 얻을 수 있다면 경험치 안에 초기 게임 썬의 경우 푸시 상대방 지역 중반 ~까지 늦은 경기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Sun은 그의 그림자를 많이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항목 저장할 수 있는 어디혹시라도.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의 특별한 구정 선물을 위한 새로운 Sun Spring Blessing 스킨입니다!

카자

메타가 아닌 영웅

카자는 된다 메타가 아닌 영웅 왜냐하면 많은 플레이어 조합을 덜 활용할 수 있음 기술 2차와 궁극적인-그의. 대부분은 그저 노력하고 있을 뿐 찌름 그리고 상대를 함정에 빠뜨리다 기술 1과 2.

처럼 영웅 누가 가지고 깜박임 스킬 상대를 함정에 빠뜨리는 데 Kaja도 매우 적합합니다. 오프 플래너 상대와 일대일로 맞설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미 개봉했다면 궁극적인그것, 당신은 당신의 상대를 잡아 당기고 동시에 그를 잡을 수 있습니다.

Kaja와 Sun은 실제로 성가신 상대와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플레이어 Kaja는 팀 포메이션에서 더 "조정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Kaja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Kaja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 오프 플래너, 부지런히 근절해야 합니다. 미니언 그리고 영웅 Kaja가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줄 수 있도록 팀을 위해서도.

다이로스

비메타 영웅 다이로스

Dyroth는 덜 인기가 있습니다 순위 경기 최고의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해 플레이어 Silvanna를 사용해야했습니다. 한편 지난 12월까지 Silvanna는 그것을 받지 못했습니다. 버프.

하지만 이번에는 Dyrroth도 장착되었기 때문에 Silvanna와 팀을 구성하지 않고도 Dyrrot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버프 문튼. 에서 입증 게임 플레이더 부드럽고 콤보 기술 깜박거리다, 기술 1위와 궁극적인더 치열합니다.

이후에 Dyrroth를 플레이하려면 버프, 당신은 할 수 짓다 영웅 이것을 다음과 같이 만들어서 정글러 청소할 수 있도록 크립 그리고 많이 이겨라 버프 빨강, 파랑 및 거북이.

Dyrroth가 많은 경우 버프, 보장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녀는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영웅 상대, 게다가 기술 다이로스의 패시브는 합산할 수 있습니다. 재생 그리고 물리적 손상-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최신 MLBB 패치 업데이트의 Buff Dyrroth ML

앨리스

논메타 히어로 앨리스

최근 앨리스가 많이 사용하면서 돌아왔습니다. 계절 Cecilion의 옵션으로 23 미드레인 능력 때문에 재생켜졌 어 게임 중반.

그 외에도, 기술 그것의 1은 또한 도달 범위에서 멀리 떨어진 목표물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앨리스도 적에게 둘러싸였을 때 기술 2는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탈출.

Alice의 주력이 된 것은 궁극적인빨 수 있는 것 휴대전화 상대가 많을수록 효과가 좋아집니다. 영웅 그를 둘러싼 적.

물론, 미드라이너 앨리스는 부지런해야 합니다. 로밍 그리고 준다 어시스트 또한 핵심 영웅 그래서 그들은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프. 대부분의 Alice 사용자는 지원하다 코어 그래서 상황을 돌이키기가 어려워집니다. 순위.

아카이

히어로 논메타 아카이

메타가 아닌 영웅 귀엽지만 사나운 판다의 형태로 성능도 매우 뛰어나 쿠프라와 프랑코의 능력을 가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공격 그리고 재생-그의.

플레이어 Akai는 평소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기술 2 찌름, 그 다음에 기술 1위와 궁극적인 ~을 위한 푸시 상대방의 군중을 산만하게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기술 1과 연결됨 궁극적인생산하는 그녀 손상 아픈.

아카이도 구독이므로 "치명적인 미끼" 영웅 줄 수 있는 싸움 영웅 골드 라이너 또는 코어 당신의 팀 시간 정글링.

현재 Akai는 일반적으로 팀에서 필요할 때만 사용됩니다. 씌우다 ~을 위한 코어 로 회전할 수 있는 전투기 오프 플래너 또는 정글러. 그의 현재 명성은 아직 막 돌아온 프랑코보다 열등하다. 타이어그와 Khufra는 깜박거리다 기술.

또한 읽으십시오: 5카운터 영웅 할리 MLBB, 이 영웅 할리를 사용하면 무조건 즉사!

타무즈

타무즈 비메타 영웅

현재 Thamuz 사용 중 푸시 랭크 실제로 팀과 상대방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고려해야합니다 타이밍 사용 기술 1과 2를 이기기 위해.

기술 1 Thamuz는 그의 짐을 덜기 위해 사용되어 그가 주는 동안 더 빨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기술 그의 2는 또한 상대를 기절시키고 손상 Thamuz 용암에 노출되어 계속되었습니다.

만약에 타이밍 기술 1과 2는 숙달할 수 있지만 Thamuz는 매우 위험합니다.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왜냐하면 궁극적인그의 줄 수 폭발 피해 상대를 지속적으로 불태우면서. 그는 너무 할 수 있습니다 재생 휴대전화 사용 후 궁극적인, 이것은 다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씌우다 당신의 팀원들.

타무즈를 놓는다 밀림 그가 나중에 도울 수 있도록 로밍 미드레인 및 회전 오프 플래너 조합으로 기술 그것의 1과 2.

나나

메타가 아닌 나나 영웅

메타가 아닌 영웅 나나도 있다 픽업 속도 익숙해지면 위아래로 이동합니다. 푸시 랭크. 영웅 이 사랑스러운 많은 추천을 받았습니다 짓다 좋은 미드레인, 로밍 또는 회전 차선 ~와 함께 명사수 변신 능력 때문에 영웅 상대.

Nana의 사용자는 대부분 사용자입니다. 마술사 아직 마스터하지 않은 사람 마법사 게임 플레이 메타 계절 Valentina, Selena 및 Cecilion과 같은 23.

그러나 그들은 초보자로서 옵션을 찾는 데 매우 영리합니다. 짓다 엠블럼 마술사 또는 지원하다, Nana를 선택했습니다. 푸시 랭크 매우 정확합니다.

상대방을 짜증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또는 2, 궁극적인도움을 받았을 때 상당히 고통 스럽습니다. 항목 마법 피해. 나나는 또한 상대의 추격에서 벗어날 만큼 민첩하기 때문에 나나는 항상 옵션이 될 것입니다. 논메타 꽤 오랜 시간 안에.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메타 히어로 시즌 23으로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포메이션, 모든 레인 마스터!

라파엘라

비메타 영웅 라파엘라

라파엘라의 운명 메타가 아닌 영웅 나나처럼 언제 푸시 랭크 지배하게 될 것이다 영웅 누가 빨리 레벨업하고 명사수 안에 골드 레인.

기술 치유 그리고 진정한 피해 지금까지 그것을 만든 라파엘라 영웅 때리면 특히 위험 죽이다 및 액세스 궁극적인-그의.

로 플레이할 때 지원하다 순수한, Rafaela는 상대를 괴롭힐 것입니다 치유 기술 그리고 궁극적인할 수 있는 사람 충격 그리고 천천히 이동 속도. 처럼 미드라이너, Rafaela는 기술 1위와 궁극적인 만큼 잘 기술 상대의 수비를 뚫기 위한 패시브.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운을 빕니다 라파엘라 순간 푸시 랭크 의사 소통과 팀 구성에 의존하십시오. 라파엘라는 없는 것은 고사하고 혼자 남겨져야 한다면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짓다 맞다.

오로라

오로라 논메타 히어로

오로라는 옵션이 될 것입니다 영웅 에 대해 사용할 때 효과적 골드 라이너 메타 시즌 23 이. 조건, 지참하셔야 합니다. 항목 가산기 이동 속도 그리고 마법 피해.

거의 모든 스킬셋 오로라는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영웅 상대, 그리고 이것은 또한 될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 ~에게 매우 유익한 핵심 영웅 당신이 할 수 있도록 당신의 팀 죽이다 명사수 영웅 상대.

오늘날 오로라가 거의 사용되지 않는 이유 푸시 랭크 스스로 제거할 수 없으며 거의 실내 장식품이어야 합니다. 게다가 오로라는 피격에 취약합니다. 갱킹 상대의 추격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Moonton도 최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피부 개선 음력 설날, 오로라의 인기가 다시 높아지길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rora Foxy Lady 개편이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시작됩니다!

레일라

라일라 비 메타 영웅

라일라병은 메타가 아닌 영웅 안에 푸시 랭크 부족하다 깜박임 스킬. 그러나 Layla는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술 상대의 움직임을 줄이기 위해

Layla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이상적인 촬영 거리를 찾습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왜냐하면 기술 패시브 Layla가 추가할 수 있음 물리적 손상Layla와 상대 사이의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오로라처럼 가져와야합니다. 항목 가산기 속도 Layla가 맞지 않도록 갱킹. Layla는 장거리 전투를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상대방에게 쫓기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푸시 랭크.

기네비어

비메타 영웅 기네비어

처럼 메타가 아닌 영웅 번거로울 수 있는 영웅 Guinevere는 콤보로 상대를 놀라게 할 만큼 민첩합니다. 기술 그것의 1과 2.

순간 푸시 랭크, 당신은 그것을 넣어야 EXP 레인 라인을 많이 이길 수 있도록 미니언 안에 초기 게임.

레벨이 충분하면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1 및 궁극적인 기네비어의 연속 공격에 상대는 무력해진다.

Guinevere에는 두 가지가 있기 때문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킬 모드 그것의 2. 모드 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 2 상대방을 공중으로 던진 후 다시 공중으로 던진다. 궁극적인-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기네비어 카운터 영웅, Ms. 바이올렛은 움직일 수 없어!

12 메타가 아닌 영웅 물론 위에서도 여전히 존재할 수 있습니다. 계절 23은 푸시 랭크. 당신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 플레이 영웅 팀에 적합하거나 마스터할 수 있을 때 사용 영웅영웅 비시저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