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R Ryzen PMPL ID 시즌 3에서 100킬을 달성한 최초의 플레이어!

Muhammad Albi 또는 종종 BTR Ryzen으로 알려진 PMPL 시즌 3에서 새로운 타이틀을 얻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실제로 Ryzen BTR의 품질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Ryzen BTR도 "완벽한 러셔".

출처: www.google.com

Ryzen은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러셔 현재 인도네시아 PUBG Mobile 씬에서 최고이며, 이로 인해 물론 그는 매우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BTR Ryzen, PMPL ID 시즌 3에서 100킬 달성

이틀 전 3주차 첫 날에는 라이젠이 100킬을 조금 앞당긴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그 정도는 하기가 좀 어려웠다.

또한 읽기 400 Super "Ryzen" Mangosteen이 PMPL ID에서 죽임

첫날 누적 94킬, 슈퍼망기스 6킬 어디까지나 어렵지 않다.

출처: www.google.com

이 잘 알려진 러셔는 Day 2 Week 3에서 즉시 킬을 가져왔고 이번 PMPL ID 시즌 3에서 100킬을 달성한 최초의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PMPL 시즌 3에서 100킬을 달성한 뒤에는 누구도 깨지 않은 1라운드 11킬 기록을 세웠습니다.

Ryzen뿐만 아니라 BTR Zuxxy가 곧 PMPL ID 역사상 총 400킬로 Ryzen을 추월할 것으로 보입니다.

btr 라이젠 100킬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따라서 Bigetron RA가 점수 부족을 쉽게 보충하거나 순위표에서 순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팀에서 가장 많은 총 킬을 기록한 두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물론 이 팀은 다른 팀들에 대한 경계심이 강하잖아요! 그러니 이번에는 3주 차 그들의 행동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국가 결승전 라운드에 진출하기 전 마지막 주이기도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