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x Gundala 콜라보레이션, 그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그 x 건달라

PUBG Mobile은 배틀로얄 장르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Tencent Game의 Lightspeed & Quantum Studios가 독립적으로 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에서 공식적으로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최근 2018년 3월 글로벌 출시된 게임의 플레이어들은 콜라보레이션에 충격을 받았다. PUBG x 건달라.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 PUBG Mobile은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실제 배틀 로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슈팅 경험, 맵, 비주얼 및 기타 측면의 품질에 중점을 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장에 착륙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생존하기 위해 보급품을 찾아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에 존재하는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전장에서 살아남는 마지막 팀이 될 수 있도록 차량, 지도, 아이템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 Japan x Anime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콜라보레이션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여러 맵 옵션이 있습니다. Miramar, Sanhok, Erangel, Livik 및 기타 지도 등.

그 게임에서는 플레이 영역이 줄어들고 그 영역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제 PUBG Mobile은 게임으로서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게임은 전 세계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센터이기도 합니다.

또한 읽기: 근접 전투를 위한 PUBG 최고의 이동 패턴 5가지

PUBG Mobile은 세계 무대에서도 e-Sport의 한 갈래입니다. e-Sport 경기에서 게임은 상대적으로 환상적인 상금 가치를 제공합니다.

군달라

배그 x 건달라

PUBG x Gundala 협업을 논의하려면 게임을 아는 것 외에도 Gundala 캐릭터가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Gundala는 Harya Sasmita가 만든 캐릭터입니다. 하스미라는 남자는 지역의 지혜에 주목해 '군달라'를 만들었다.

Gundala라는 이름은 번개를 의미하는 자바어 Gundolo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캐릭터는 외국 만화의 전개를 각색하여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Hasmi는 Ki Ageng Selo라는 자바 전설의 인물에서 영감을 받아 Gundala라는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Ki Ageng Selo 자신은 손으로 번개를 잡을 수있는 강력한 인물입니다.

PUBG x 건달라

배그 x 건달라

PUBG 개발사인 텐센트는 종종 배틀로얄 장르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협력하고 협력합니다. 그들은 잘 알려진 브랜드에 여러 캐릭터를 참여시켜 게임을 홍보합니다.

PUBG는 Resident Evil, Godzila 및 Alan Walker와 협력했습니다. 실제 펍지는 한국 걸그룹 블랙핑크와도 협업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PUBG x Jujutsu 이벤트에서 PUBG가 일본 애니메이션과 협업할 계획이라는 보도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콜라보레이션은 발표됐지만 공개되지 않았다.

얼마 전에는 PUBG Mobile 일본 서버에서도 애니메이션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과 콜라보레이션을 했습니다. PUBG Mobile x Anime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콜라보레이션이 2021년 11월 30일에 진행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3개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릭터 스킨을 선보입니다. 스즈미야 하루히, 아사히나 미쿠루, 나가토 유키입니다.

배그 x 건달라

이제 PUBG는 인도네시아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인 군달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이 PUBG x Gundala 협업 업데이트는 많은 아이템과 스킨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 협력은 물론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를 위해 수행됩니다.

이 협업의 결과가 어떤지 확인하려면 PUBG Mobile을 즉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로그인하고 즉시 PUBG x Gundala 업데이트를 찾으십시오.

PUBG x Gundala 신규 아이템

배그 x 건달라

PUBG x Gundala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면 물론 수집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아이템이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템은 물론 PUBG와 건달라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주제에 부합할 것입니다.

PUBG는 이번 이벤트에서 수집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물론 이번에 군달라를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스킨 수집가 분들은 아이템 수집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새로운 스킨이 있습니다. 즉, 완전한 슈퍼 히어로 건달라 의상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구매 가능한 옷, 바지, 신발, 마스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의 슈퍼 영웅과 동일한 스킨 백과 무기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킨 수집가는 특별한 Gundala 테마 이모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Gundala 항목을 얻는 방법

배그 모바일 x 건달라

Gundala 항목 수집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콜라보 이벤트에서 어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콜라보 이벤트에서 출시된 아이템을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이벤트는 특별하고 제한적입니다. PUBG Mobile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모든 건달라 아이템을 놓치지 마세요.

PUBG 모바일 플레이어는 PUBG x Gundala 협업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면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또는 Shop 메뉴를 방문하여 Gundala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Shop 메뉴를 통해 Gundala 아이템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계정에 로그인하여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 메인 페이지에 진입하면 Shop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Gundala 이벤트 섹션을 클릭하십시오.
  • 구매를 시도할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 그런 다음 UC를 사용하여 지불해야 합니다.

이 이벤트를 놓치지 않도록 각 스마트폰에서 즉시 PUBG mobie에 로그인하세요.

이번에는 PUBG x Gundala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꼭 아이템을 수집하고 획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