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mares 2022 유출: 새로운 스킨과 좀비!

2022년 포트나이트의 악몽

Fortnitemares 2022 이벤트는 10월 18일 화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벤트가 공개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10월 14일 금요일, 에픽게임즈 이벤트를 위해 출시될 예정인 콘텐츠 중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특수 스킨과 좀비 동물이 포함됩니다.

두 개의 새로운 스킨이 플레이어를 Fortnitemares 2022에 준비시킬 것이며 개발자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능도 도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례 행사 포트나이트 할로윈은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에 많은 것을 가져다줄 것이며, 이것이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에 대해 그토록 흥분하는 이유입니다.

Fortnitemares 2022 이벤트는 많은 새로운 스킨을 제공합니다

2022년 포트나이트의 악몽
2022년 포트나이트의 악몽

지난 3월에 Epic Games는 Concept Royale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이것은 $2,500 상금과 그들이 만든 의상을 게임 내에서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놓고 경쟁하는 아티스트 간의 우호적인 경쟁입니다.

Dreo와 Kitsu는 콘테스트에서 우승했으며 그들의 의상은 Fortnitemares 2022 이벤트 직전에 게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영원한 슬픔, 위의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멋져 보이며 할로윈 테마와 잘 어울립니다.

한편, Dreo는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Sinister Glare 의상을 디자인했는데, 이 또한 독특하고 그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두 의상 모두 지난 2022년 10월 4일 화요일에 나온 v22.10 업데이트가 출시된 후 유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플레이어는 이러한 장식 아이템이 아이템 상점에 출시될 것으로 기대했지만, 기다림은 거의 끝났습니다.

Epic Games는 Sinister Glare 및 Udying Sorrow가 2022년 10월 15일 토요일에 출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스킨은 Fortnitemares 2022 이벤트가 시작되기 직전에 사용할 수 있으며, 기다려온 모든 사람에게 희소식입니다.

개발자는 Fortnite Halloween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많은 스킨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Dead by Daylight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 서바이벌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일부가 Fortnite에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임 기능

흑기사
Fortnitemares 2022의 새로운 기능

곧 출시될 두 스킨의 프로모션 이미지는 좀비화된 닭을 보여주는데, 이는 Fortnitemares 2022 이벤트 기간 동안 언데드 생물이 새로운 기능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챕터 3 시즌 4가 출시되기 전에도 좀비화된 동물에 대한 유출이 있었고, 그것은 정확한 것 같습니다.

Epic Games는 또한 Fortnitemares 2022 동안 새로운 보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누출에 따르면 보스는 동물을 생성하고 제거되면 신화 무기를 떨어뜨립니다.

그 후 독립체는 Fortnite Battle Royale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무기 중 하나인 Pumpkin Launcher를 떨어뜨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 아이템 상점 2022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5개

포트나이트의 악몽 2022 소개

오메가
Fortnitemares 2022 알아보기

Fortnitemares는 2022년 10월 18일에 Fortnite Chapter 3 시즌 4를 위해 생중계됩니다. 으스스한 시즌이 도래했으며 Epic Games는 과거에 일상적으로 해왔듯이 축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섬은 훨씬 더 무서울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약간 변경하고 섬에 새로운 캐릭터를 배치해야 합니다. 새로운 위협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Herald는 현재 섬의 유일한 보스이지만 곧 바뀔 수 있습니다.

Fortnitemares가 출시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할로윈과 테마 스킨이 아이템 상점으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Shadow Midas 및 기타 으스스한 스킨은 이번에 통과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벤트와 이달 말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할로윈 스킨도 그 기간 동안 나올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아무도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Epic Games는 기회를 거의 놓치지 않습니다. 기존 스킨의 무서운 버전이나 새로운 악몽 연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개된 두 개의 무서운 스킨은 컨셉 로얄 우승자입니다. Undying Sorrow(왼쪽)와 Sinister Glare(오른쪽)가 가까운 시일 내에 게임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할로윈 테마이기 때문에 Fortnitemares 중에 올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할로윈이나 Fortnitemares 2022 스킨이 아니지만 Black Adam은 이벤트 중간에 데뷔했습니다. HYPEX에 따르면 오는 10월 20일 아이템샵에 상륙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 x Destiny 2 콜라보레이션 유출, 새로운 스킨이 있습니까?

아마도 2022년 10월 21일에 영화를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 기간 동안 계속 남아 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이 기간 동안 거의 항상 기대할 수 있는 한 가지는 큐브 몬스터의 귀환입니다. Epic Games가 매년 게임에 다시 가져올 가장 좋아하는 것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