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Up 게임 및 디지털 제품 판매 #DiRumahAja 술탄이 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는 탑업 게임 및 디지털 제품을 판매합니다.

Hola Vicigers, 판매자에게 탑업 게임 및 기타 다양한 디지털 제품, 우리는 당신이 정말로 알아야 할 흥미로운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심하니 팔아요 탑업 게임 Facebook, Instagram 또는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의 디지털 제품? 매장에서 직접 쇼핑을 하면 거래의 보안성을 의심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안전한가요?"라고 묻는 잠재적 구매자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아 여기에서 쇼핑하는 것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짜증나는 구매자를 만나기 전까지는 사기라고 판단해도 괜찮습니다.

아니면 계정/아이템/스킨 게임을 팔고 싶은데 대금 상환을 하라는 요청을 받나요? 오늘날 디지털 제품 판매는 대금 상환입니다!

당신은 팔고 싶어 탑업 게임 빠르고 쉽고 안전한 가정의 디지털 제품?

해결책이 있습니다! ~ 안에 VCGamers, 판매할 수 있습니다 탑업 게임 집을 떠나지 않고도 모든 디지털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시작하려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만 있으면 됩니다.

특히 지금은 팬데믹 상황이니 # 집에 있으면 더 좋겠죠.

가입하면 술탄이 되는 자동 보장 vcgamers.com, 서둘러 등록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지금 당신의 가게를 만드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 매도할 생각이라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많은 혜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는 탑업 게임 및 디지털 제품을 판매합니다.

1. VC 보호 기능을 통한 거래 보안

판매자의 경우 전체 거래를 보장합니다. 탑업 게임 모든 디지털 제품 100%는 안전합니다. 어때?

우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VC 보호, 모든 거래가 수행되는 경우 자금은 먼저 공동 계좌에 들어갑니다. VCGamers.

따라서 사기꾼이 여기서 판매하거나 쇼핑할 기회가 없기 때문에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에서 더 안전할 것입니다.

2.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결제 수단

구매자에게 은행 계좌나 전자 지갑이 없습니까? 침착, VCGamers 해결책!

가상 계좌, 전자 지갑 및 QRIS에서 시작하는 완전한 결제 방법 외에도 Alfamart/Alfamidi/Dan+Dan/Lawson을 통한 결제 방법도 있습니다.

따라서 판매자는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매자가 미니마켓을 쉽게 방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알파 그룹 거래 비용을 지불합니다.

잊지 마세요, 우리는 또한 특별한 VC 코인 지불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VC 코인을 사용하면 상점의 구매자도 무료 관리/거래 수수료와 같은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빠르고 쉽고 무료입니다!

회원가입/로그인 완료 후 vcgamers.com, 즉시 상점을 열고 제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탑업 게임 또는 첫 번째 디지털 제품을 빠르고 쉽게.

회원가입비나 제품 설치비가 없습니다. 조건 없이 무료로 등록하고, 상점을 열고, 제품을 만드세요!

4. 1% 거래 수수료만

~ 안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로서 완료된 각 거래에 대해 1% 또는 최소 IDR 1,000의 거래 수수료만 청구됩니다.

남들과 비교하려고? 우리는 여전히 가장 저렴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는 탑업 게임 및 디지털 제품을 판매합니다.

5. VCGamers 커뮤니티에서 무료 광고에 액세스하세요!

VCGamers 총 5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인도네시아 전역의 활발한 게이머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이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 귀하의 제품을 구매할 잠재 구매자입니다.

커뮤니티 가입 VC 게이머 인도네시아 이제 5000명이 넘는 커뮤니티 회원에게 상점을 무료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VCGamers Marketplace에서 다양한 전자 지갑을 충전하세요!

6. 은행 계좌가 없으신가요? 아직 판매중!

판매하고 싶은데 은행 계좌가 없으신가요? ~ 안에 VCGamers, 은행 계좌가 전혀 없는 경우에도 판매자가 쉽게 계속 판매할 수 있습니다.

상점 잔액을 인출하기 위해 전자 지갑 계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DANA, GoPay, OVO 및 ShopeePay를 사용하여 Vicigers 상점 잔액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7. 베테랑 셀러 우대

이전 플랫폼에서 이전에 판매한 적이 있는 사용자를 위해 VCGamers, 침착한! 지원팀이 이전 제품을 모두 다시 업로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VCGamers.

귀찮게 제품을 다시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 지원팀에 연락하기만 하면 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특히 이전에 트레이더였던 분들을 위해 지원팀이 귀하의 모든 제품을 다시 업로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VCGamers!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Top Up Mobile Legends, FF 및 기타 게임을 구매하고 판매하십니까? 그냥 VVC 게이머!

그래서, 당신은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술탄? 즉시 가입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상점을 열고 제품을 만듭니다. 탑업 게임/지금 당신의 첫 번째 디지털 제품! VCGamers #allabout게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