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선수처럼 CSGO에서 스나이퍼 팁 5가지

CSGO의 스나이퍼 팁

스나이퍼 라이플은 스나이퍼 플레이를 좋아한다면 마스터하기에 아주 좋은 무기입니다. 추가로 스나이퍼 팁이 있습니다. csgo Vicigers 친구들이 게임을 완벽하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또 다른 것.

저격수는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CSGO)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총에 맞을 걱정 없이 원거리에서 적을 쏴서 제거하는 전술 덕분입니다.

게임을 정말 잘 플레이하려면 스나이퍼로서 csgo에서 몇 가지 스나이퍼 팁을 배우고 총을 잘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이 Counter Strike 1.6을 다운로드했다면 장전이 필요한 AWP 이외의 저격총, 즉 볼트액션 라이플에 익숙해야 합니다.

이 유형의 저격용 라이플은 상당히 저렴하며 많은 플레이어가 갑옷을 입고 있지 않은 초기 라운드에서 AWP의 대안으로 경쟁 중에 자주 사용됩니다. CSGO에서 이 무기는 SSG 08로 변경됩니다.

SSG 08은 Vicigers 친구들이 스나이퍼 플레이를 좋아한다면 숙달하기에 매우 좋은 무기입니다. 그 외에도 다른 csgo에는 게임을 완벽하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스나이퍼 팁이 있습니다. 이 목록 아래에는 몇 가지 유용한 csgo 스나이퍼 팁이 있습니다.

CSGO의 스나이퍼 팁 목록

헤드샷 마스터 조준

CSGO의 스나이퍼 팁
목표

csgo의 스나이퍼 팁 중 하나는 SSG 08을 사용할 때 항상 헤드샷을 노리는 것입니다. 이 무기는 헬멧을 사용할 때도 적의 머리를 쏠 수 있습니다.

또한 CSGO의 다른 무기보다 정확한 스코프 기능이 있어 사용에 도움이 됩니다. 머리를 맞출 수 없다면, 이 무기는 적을 쏘고 물리치기 위해 여러 개의 총알을 소비해야 합니다.

저격수를 사용하면 적을 먼저 볼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킬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조기 사살은 일반적으로 팀에게 좋은 시작입니다.

적 중 하나가 패배하면 팀원의 자신감이 높아집니다. 상대의 위치를 알게 될 것은 팀원 만이 아닙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먼저 대상을 죽이고 속도와 정확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의 위치를 아는 상대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계산이 좋지 않은 경우에만 쏘지 마십시오.

범위 재지정을 우회하도록 빠른 전환 수행

CSGO의 스나이퍼 팁
씨에스

SSG 08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스코프 모드를 종료하고 사격 후 즉시 무기를 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을 우회하기 위해 csgo에서 저격수를 위한 다음 팁은 발사 후 무기를 변경하여 빠른 전환을 수행하여 코킹 프로세스를 대폭 단축하고 스코프를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스위치 기술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무기는 누군가 공격할 때 자신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칼보다는 총입니다. 이 기술은 자연스럽게 범위를 벗어나 다시 공격할 수 있는 데 익숙해질 때까지 끊임없는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1인칭 슈팅 게임(FPS) 일반적으로 작은 지도에 게임을 표시합니다. 배틀로얄과 마찬가지로 넓은 맵에서 진행됩니다. 이 게임에서 적을 만날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CS: GO와 같은 FPS 게임에서는 회전이 필요합니다. 적을 성공적으로 물리친 후 지금 BTRG를 강화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즉시 회전 또는 위치 변경을 지원합니다. 이는 적이 위치를 예상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 번에 여러 적 개입 방지

CSGO의 스나이퍼 팁
CS:GO (출처: Steam)

SSG 08 중거리 전투에서 평범한 위력과 한 번에 여러 적에 대한 효과가 거의 없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더 약한 비 AWP 저격소총의 경우 '탭 앤 런'이라는 기술이 있습니다.

이 탭 앤 런 전술은 스코프를 사용하지 않고 스나이퍼 라이플만 사용한다는 점에서 뺑소니와 유사합니다. 이것으로 무기의 약점과 상관없이 많은 적을 물리칠 수 있으니, csgo 저격 팁을 꼭 주목해주세요.

에코 라운드 중 사용

CSGO의 스나이퍼 팁
저격수

SSG 08의 저렴한 가격은 플레이어가 에코 라운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큰 자산이며, 에코 무기의 경우 뛰어난 사거리와 헤드샷 데미지로 적 제압에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SSG 08을 사용하여 더 비싼 무기로 적을 물리칠 수 있다면 금전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저격과 무기로 머리를 화끈하게 하는 연습을 자주 함으로써 무기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킨다면 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MSC Pass 2022를 IDR 200,000에 구매합시다!

효과적인 보조 무기 사용

CSGO의 스나이퍼 팁
FPS

SSG 08은 원거리에서 적을 죽일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나지만 중거리 전투에서는 성능이 크게 저하됩니다. 마지막 CSGO 팁으로 해당 문제를 방지하려면 자격을 갖춘 보조 무기를 가져오십시오.

많은 프로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데저트 이글 또는 CZ75-Auto를 사용하며, 여기서 반자동 권총 또는 버스트 권총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격을 잘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SSG 08 사용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csgo의 이 5가지 저격 팁은 총을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노련한 저격수로 플레이하는 방법도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행운을 빌고 재미있게 보내!

또한 읽으십시오: 와! 다음은 WES(World Esports Championship) 2022에서 선보일 6개 게임입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VCGamers Instagram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