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청구할 수 있는 5개의 영구 보상

무료 화재 콜라보레이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프리파이어 다양한 독점적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일부는 영구적이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항상 흥미로울 것입니다. 수년 동안 McLaren, Cristiano Ronaldo 등과 같은 회사 및 인물과 관련된 많은 협업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최신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Free Fire 게임에서 의상 번들 등과 같은 많은 테마 상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 추가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구적이고 멋진 상품을 많이 받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서 Free Fire와 Money Heist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최고의 상품을 확인하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최고의 상품

벡터 - 레드 랍스터

무기 스킨은 총기의 시각적 외관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특정 속성을 개선하기 때문에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가 항상 요구합니다. Reload Target Down 이벤트에서 이 독특한 스킨을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이벤트는 곧 종료될 예정이니 서두르셔야 합니다.

레드 랍스터 번들

Red Robster Bundle은 Money Heist와의 FF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영구 상품 목록에서 다음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Plan Bermuda: Raid and Run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매치 후 드랍과 일일 미션을 통해 하이스트 골드를 모아야 합니다. 각 토큰은 1톤과 동일하며 현금으로 인출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150톤을 수집하면 이 번들로 영구적인 보상을 받게 됩니다.

골드 금고 – 글루 월

골드 볼트 프리 파이어

Gloo Wall 스킨은 Free Fire의 많은 플레이어가 탐내는 또 다른 스킨 아이템입니다. Gold Vault 스킨은 Vector 스킨과 마찬가지로 Reload Target Down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Gloo Wall 스킨을 얻으려면 라운드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Free Fire와 Money Heist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상금이 모두 무료라고 더 이상 기대하지 마십시오. 또한 영구적으로 얻으려면 많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크림슨 범죄자 묶음 상품

번들 Crimson Criminal Free Fire

Crimson Criminal Bundle은 2021년 12월 11일에 시작되는 Free Fire through the Faded Wheel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또한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특정 수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먼저, 상금 풀에서 필요하지 않은 두 항목을 제거한 다음 휠을 돌리기 시작해야 합니다. 상품이 반복되지 않기 때문에 8번의 스핀에서 최고의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비싸지 않은 최고의 Garena Free Fire 캐릭터 7가지

Crimson Criminal Bundle을 획득하면 번들 컬렉션이 영구적으로 늘어납니다. 이 번들 하나에 많은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옷부터 무기 스킨까지. 

붉은색 외관과 디자인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당신을 두려워하고 존경하게 만들 것입니다. 피부에 블랙과 레드의 조합도 매우 시원하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돈 던지기 이모티콘

돈 던지기 이모티콘

Free Fire and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마지막 영구 상품은 돈 던지기 이모티콘입니다. 활성화되면 캐릭터는 돈 가방을 땅에 던지는 동작을 수행합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앞에서 언급한 것과 동일한 Faded Wheel에 접근해야 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테마에 맞게 의도적으로 돈을 낭비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모티콘입니다. 돈을 훔치는 영화 Money Heist처럼.

이 이모티콘은 로비에서 사용하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랑하기에 적합합니다.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는 당신이 얻은 감정 표현을 분명히 질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Clu: Free Fire의 전략적 게임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2021년 12월 Free Fire와 Money Heist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5개의 영구 상품입니다. 그것을 얻을 수 있도록 놓치지 마세요, 형제. 왜냐하면, 당신은 정말 멋진 상이고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아니면 더 이상 얻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