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3일, 무료 바우처가 있습니다!

ff 상환 코드

프리파이어 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2022년 8월 13일 오늘 ff 교환 코드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바우처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아이템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배틀 로얄의 프리미엄 통화인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아이템 획득에 대한 훌륭한 대안으로 등장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플레이어가 ff 교환 코드를 통해 얻는 항목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Garena는 보상 교환 사이트에서 보상 아이템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코드를 정기적으로 출시합니다. 단, 리딤 코드에는 유효기간과 서버 제한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FF 교환 코드 목록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교환 코드의 최신 업데이트

럭 로얄즈 번들, 무기 스킨 및 기타 여러 항목을 포함하여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독점 스킨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게이머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스핀을 하고 무작위 상품을 받아야 하는 가차 시스템을 따릅니다.

다이아몬드 외에도 플레이어는 특별 바우처를 사용하여 상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Garena는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통해 이를 제공하고 코드를 사용하여 게이머에게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최근 새 코드를 릴리스했으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섹션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2022년 8월 13일 무료 사용 코드입니다.

PCNF5CQBAJLK 

HAYATOAVU76V

TJ57OSSDN5AP

FFPLUED93XRT

FFICDCTSL5FTP

ACJJTUA29UU

FFBCLQ6S7W25T

FF9VNU6UD9J

RRQ3SSJTN9U

KR9UVPEYJOXZX

코드 만료 날짜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위에 나열된 Free Fire 상환 코드는 모든 사용자에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6월 5일 무료 화재 업데이트: 즉시 최신 사용 코드를 요청하세요!

FF 코드 사용 방법 2022년 8월 13일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교환 코드를 교환하는 방법

플레이어가 얻은 후 무료 화재 사용 코드 활성, 당신은 다른 경품을 청구하기 위해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지침에 따라 교환 코드를 사용하고 게임 내 아이템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모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는 사용자를 웹사이트로 안내합니다.
  2. 웹사이트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Free Fire MAX ID/계정에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라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이 웹사이트는 6가지 로그인 옵션(Facebook, VK, Google, Twitter, Huawei ID 및 Apple ID)을 제공합니다.
  3. 로그인이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화면에 텍스트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 상자에 유효한 랜섬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교환이 성공하면 Garena는 24시간 이내에 플레이어의 계정으로 아이템 경품을 보낼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우편함으로 이동하여 상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의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2일

교환에 실패하면 실패 원인을 나타내는 오류 메시지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