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2일 FF Emote 사용 코드를 서둘러 신청하세요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사용자 프리파이어 돈을 들이지 않고 프리미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벤트와 코드 사용을 기대합니다. 그 중 하나는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입니다.

새로운 사용 코드의 출시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많은 흥분을 불러일으키고 개발자는 이를 정기적으로 출시합니다.

이벤트에는 상당한 시간 투자가 필요하며 많은 플레이어가 즉시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교환 코드 사용을 선호합니다. 다음은 무료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입니다.

FF Emote 교환 코드 목록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FF

최신 아이템 컬렉션을 찾고 있다면 2022년 7월 22일까지 유효한 아래의 ff emote 교환 코드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AC2YXE6RF2

FFBBCVQZ4MWA

FF9MJ31CXKRG

FFICJGW9NKYT

FFAC2YXE6RF2

FFCO8BS5JW2D

FFICJGW9NKYT

XUW3FNK7AV8N

FFAC2YXE6RF2

FFBBCVQZ4MWA

U8S47JGJH5MG

ZZATXB24QES8

FFIC33NTEUKA

VNY3MQWNEGU

FF9MJ31CXKRG

FFICJGW9NKYT

FFCO8BS5JW2D

더 진행하기 전에 게스트 계정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이러한 계정을 가진 사용자가 상환 코드를 청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제이게스트 계정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게임 내 설정을 방문하여 사용 가능한 플랫폼 중 하나에 연결해야 합니다.

상환 절차의 정확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호하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공식 보상 사용 사이트(https://reward.ff.garena.com/en)를 방문해야 합니다.
  2. 게임 교환 웹사이트가 로드되면 개인은 Free Fire 계정에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에는 Facebook, VK, Google, Apple ID, Twitter 및 Huawei ID가 있습니다.
  3. 교환 코드를 복사하여 지정된 텍스트 상자에 붙여넣어야 합니다. 그들은 그 과정에서 실수를 피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확인' 버튼을 눌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입력한 특정 상환 코드에 대한 상환 절차가 완료됩니다.

코드가 성공적으로 사용된 경우 개발자는 24시간 이내에 사용자 계정으로 항목을 배송합니다. 그러면 플레이어는 게임 내 메일 섹션을 통해 특별 보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역대 최고의 무료 발사 이모티콘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게임 내 감정 표현은 애완 동물 및 캐릭터와 같은 다른 항목과 함께 Free Fir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Emotes는 플레이어가 서로 재미있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벤트, 번들 또는 엘리트 패스를 통해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감정 표현이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할 때 모든 것이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사랑의 꽃

사랑의 꽃은 밸런타인데이(2019) 충전 스페셜 이벤트의 일환으로 출시되었으며, 이를 얻으려면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 500개를 충전해야 합니다. 감정 표현이 재생되는 동안 캐릭터는 손에 장미를 들고 아름다운 제스처를 취합니다.

FFWC

FFWC Thrones Emote는 게임 내 최고의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또한 높은 가격으로 인해 희귀합니다. 몇 달 전 특별 행사에서 마지막으로 등장했습니다.

플레이할 때 이모트는 플레이어가 왕의 몸짓으로 앉아 있는 허공에 황금 왕좌를 표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최고의 전설적인 FF 이모티콘 2022년 6월 에디션

해적의 깃발

해적 탑업 이벤트 기간 동안 해적 깃발 이모티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이모티콘을 받으려면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500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감정 표현 애니메이션의 일부로 해적 깃발을 바닥에 내리칩니다. 이것은 가장 상징적이고 희귀한 Free Fire 이모티콘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스토어 개편: 번들, 감정 표현 및 Gloo Wall 스킨 목록

ㅋㅋㅋ

LOL 감정 표현은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찾는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친구 및 팀원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로비에서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지금도 게임에서 가장 상징적인 이모티콘 중 하나입니다. LOL 이모티콘은 플레이어가 로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귀엽고 쾌활한 이모티콘입니다.

LOL 감정 표현은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이 특별한 감정 표현을 사용하는 게이머는 여러 게임 내 전투 상황에서 서로를 놀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LOL은 일반적으로 크게 웃는다는 뜻입니다. 같은 의미로 LOL 감정 표현을 사용할 때 캐릭터가 웃는다. 게임 스토어에서 다이아몬드 399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무료 FF 감정 표현을 얻는 4가지 방법

차 시간

Tea Time 이모티콘은 듀얼 휠 스핀 이벤트에서 대상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 이벤트에는 여러 번의 다이아몬드 회전이 필요하므로 소수의 Free Fire 플레이어만이 이 감정 표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간이 긴 최고의 감정 표현 중 하나입니다. 이 이모티콘이 재생되는 동안 플레이어는 의자에 앉아 차 한잔 마시는 흉내를 냅니다.

감정 표현은 Free Fire에서 가장 칭찬받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모트를 사용할 때 사용 중인 캐릭터는 몇 초 동안 미리 설정된 여러 동작을 수행합니다. 게이머는 감정 표현을 사용하여 특정 유형의 활동이나 특정 시간의 기분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 무기 스킨, 감정 표현 및 전리품 상자를 무료로 얻는 방법

지금까지 Free Fire에는 많은 감정 표현이 도입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사용자는 다이아몬드가 충분하더라도 모든 감정 표현을 잠금 해제할 수 없습니다. 이는 일정 기간 동안 개발자가 슈팅 게임에서 제한된 수의 감정 표현만 제공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