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a의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캐릭터 켄타 FF

Kenta FF 캐릭터는 OB33 패치의 새로운 캐릭터가 될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이 새로운 캐릭터와 그의 능력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Free Fire의 스킬 시스템은 아마도 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적과 싸울 수 있는 전술적 옵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업데이트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새 문자가 추가됩니다. OB33도 예외는 아닙니다.

최근 OB33 고급 서버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미스터리 캐릭터가 공개되었으며 최신 패치 노트와 함께 그의 정체성도 공개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OB33 업데이트에서 Kenta FF의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캐릭터 켄타 FF

Free Fire를 위한 OB33 업데이트의 출시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으며 전 세계 사용자들이 업데이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핸들에서 개발자가 발표한 다양한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개발에서 공식 YouTube 계정은 플레이어가 이전에 Free Fire Advance Server에서 발견한 곧 출시될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동일하게 '켄타'라는 이름이 붙고 활성 카테고리에서 고유한 스킬을 갖게 됩니다.

배경

캐릭터 켄타 FF
FF

FF의 Kenta 캐릭터는 Kelly/Hayato 스토리와 연결된 세 번째 캐릭터입니다. 그는 하야토가 다음 수장인 야가미 가문을 섬기는 숙련된 검객이자 전사입니다. 분명히 그는 Hayato의 보디 가드이기도합니다.

이 검객은 이전에 Free Fire 만화에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캐릭터는 Hayato의 임무를 돕기 위해 Free Fire 섬에 온 것 같습니다. 외모면에서 Kenta는 Yagami 일족의 문장이 새겨진 보라색 망토와 함께 사무라이에서 영감을 받은 보라색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OB33 업데이트 출시에 이어 Kenta FF 캐릭터가 게임에 공식 등장합니다. 발매일은 미정이며, 서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스킬(검사의 분노)

캐릭터 켄타 FF
기술

Kenta의 특수 기술은 'Swordsman's Wrath'로 불리며 전면 무기 손상을 줄이는 방패를 생성합니다. 하지만 이 실드는 사용자가 발사하면 재설정됩니다.

검객의 분노는 전방에서 오는 무기의 피해를 줄이는 보호막을 생성하는 액티브 스킬입니다. 방패는 그를 따라 움직이며 항상 카메라의 시점을 향하는 직사각형 역장입니다.

이 방패의 AoE는 상당히 커서 팀을 보호하고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유용합니다. 방패의 지속 시간은 꽤 길지만, 총을 쏘면 자동으로 멈춥니다.

Swordman's Wrath는 적의 무기 피해의 약 절반을 차단하여 대부분의 공격을 무효화합니다.

또한 시간, 쿨다운 등에 관한 정확한 사양은 알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게임에 구현하는 방법과 잠재적으로 메타를 변경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 방패는 움직일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카메라 각도에 따라 마음대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 팀원을 포함하는 거대한 AoE.

약점

  • 이 방패를 가지고 있으면 유용할 수 있지만 활성 기술입니다. 그것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분명히 우월한 Alok이나 Skyler의 기술을 통과해야 합니다.
  • Chrono와 같은 전체 손상이 아닌 절반 손상만 차단합니다.
  • 플레이어는 방패를 사용하는 동안 총을 쏠 수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Swordman's Wrath는 사용하기 쉽지만 위력이 매우 부족합니다. 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없고 모든 피해를 차단하지도 못하기 때문에 전투에서 이 능력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Swordman's Wrath의 가장 좋은 용도는 무기를 치료하거나 재장전하는 동안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원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다른 모든 것에는 글루 벽을 던지십시오.

또는 Kenta FF의 캐릭터 실드는 적이 숨어 있는 위험한 지역을 탐색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너무 많은 피해를 입지 않고 위치를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6 최고의 DJ Alok FF 캐릭터 콤보

스킬 조합

캐릭터 켄타 FF
하야토전반적으로 그를 위한 세 가지 콤보가 있습니다.
  • 공격 탱커: 켄타 + 하야토 + 앤드류 + 안토니오
  • 아이언 디펜스: 켄타 + 올리비아 + 티바 + 시로
  • 최대 기동성: 켄타 + 조타 + 레온 + 켈리

OB33 업데이트가 출시되면 이 켄타 캐릭터가 정식으로 게임에 등장합니다. 그러나 캐릭터의 출시일은 아직 불분명합니다. 일반적으로 날짜는 서버마다 다릅니다.

또한 캐릭터는 전면 무기 손상을 줄이는 보호막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 보호막은 플레이어가 총을 쏘면 재설정됩니다.

또한 시간, 쿨다운 등의 정확한 사양은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게임에 구현하는 방법과 캐릭터가 메타를 변경할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이 지금까지 수집한 모든 정보입니다. 앞으로 이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OB33 Free Fire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무기, 화장품 번들, 새로운 캐릭터 및 기타 많은 아이템이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3월 23일 이후에는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테이토 모바일에서 FF를 플레이하시나요? 이 6가지 최고의 팁을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OB33 업데이트에서 Kenta라는 새로운 Free Fire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기다리고 있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