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Free Fire에 대한 최신 정보

프리파이어

이제 이번 4월 프리파이어 관련 최신 궁금증을 전해드립니다. 111dots Studios가 만든 게임에 많은 새로운 기능이 제공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분명히 이 정보가 있으면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에는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그것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Free Fire에 관한 최신 정보입니다.

  • 미스터리 샵

얼마 전, 이 게임의 몇몇 스트리머와 플레이어들은 올 4월에 미스터리 샵이 없다는 것에 대해 계속 불평했습니다. 그러나 Free Fire의 GM 인 Ari Kulgar는 Rendy Rangers와의 비디오 팟 캐스트에서 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라 바이로이드와 꽤 친해 보이는 남자가 미스터리 샵을 론칭하지 않은 이유는 이 이벤트가 큰 이벤트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 때문에 그는 이 이벤트를 월간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미스터리 샵이 더 이상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 보물 금고

내일 2021년 4월 16일 Free Fire는 Treasure Vault라는 또 다른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Brokenbone Sheriff라는 흥미로운 번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이벤트는 무료 플레이어가 얻기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이 이벤트를 얻으려는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탑업으로 획득)를 사용하여 가챠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행사는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됩니다.

사용되는 가챠 시스템은 Normal Spin 및 Super Spin이라고 합니다. 일반 회전의 경우 이 회전을 약 9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초기 가챠에는 다이아몬드 9개만 필요합니다. 아마도 다음 가챠의 가격이 오를 것입니다.

한편, 슈퍼 스핀의 경우 3번 할 수 있으며 첫 번째 가챠의 경우 약 199개의 다이아몬드입니다. 그 후 원래 가챠 금액은 399 스핀이 됩니다.

  • 사파리 폭동

올 4월 최신 70 다이아몬드 충전 이벤트에서 Free Fire는 매력적인 상품인 Safari Riot 청사진도 수여했습니다. 인큐베이터에서 청사진을 이름에 걸맞는 매력적인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네, 인큐베이터는 이번에도 플레이 스토어 베스트셀러 카테고리 1위 모바일 게임이 개최하는 또 다른 이벤트입니다. 기억하세요. 이 이벤트는 M4A1 Netherworld라는 이전 이벤트를 대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이벤트는 다이아몬드를 몸값으로 사용하는 가챠 시스템에 직면하게 되므로 여전히 유료 이벤트입니다. 한 번의 스핀(가차)에는 다이아몬드 50개와 스핀 5개(다이아몬드 200개)가 필요합니다. 물론 나중에 귀여운 스킨 번들로 교환할 수 있는 Safari Riot 청사진을 얻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Gattors Papercut, Zebra Papercut, Tiger Papercut 및 Grizzly Papercut의 네 가지 번들이 제공됩니다. 4개의 번들 중 하나를 얻으려면 진화석과 필요한 Safari Riot 청사진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무료 박쥐 녹아웃 스윙 스킨

Free Fire가 이번에 제공하는 이벤트의 수는 플레이어가 즉시 이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벤트를 찾게 만듭니다. 이 게임에서 무료 플레이어가 기다리고 있는 이벤트 중 하나는 스킨 배트 녹아웃 스윙입니다.

단, 2021년 4월 2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KO의 밤 이벤트에서 모든 미션을 완료해야만 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Knockout Swing Bat 스킨을 무료로 받으려면 6000 데미지 거래를 완료해야 합니다.

  • 조직된 토너먼트

프리파이어는 경품 이벤트뿐만 아니라 이번 달에도 흥미로운 토너먼트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 증거로, 그들은 '라는 대회를 개최했습니다.프리파이어 케투팟 배틀 시리즈' 어제 2021년 4월 7일에 시작된

등록하려면 플래티넘 등급 1이어야 하며 최소 등급 포인트는 2048이고 레벨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으로 등록하고 참가자로 통과했습니다. 그러면 2021년 4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1차 예선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면 2021년 4월 16일에 열리는 준결승과 2021년 4월 25일에 열리는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쟁 외에도 스트리밍으로 꽤 좋은 다른 경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자체의 이름이 지정됩니다. '프리파이어 친선경기' 인도네시아의 24개 e스포츠 팀이 참가합니다. 이 행사는 2021년 4월 17일과 18일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