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이란: 책임의 정의 및 유형

책임의 정의와 유형은

다음과 같은 금융 자산 소유자에게 암호 또는 회사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책임은 친숙하게 들리는 단어입니다.

책임이라는 단어는 금융 분야에 익숙하고 전문적인 사람들이 흔히 사용하는 용어이며 의무로 간주됩니다.

그렇다면 책임이란 무엇입니까? VCGamers 이번에는 Vicigers가 알아야 할 책임이 무엇인지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최신! 이들은 인도네시아의 383개의 법적 암호화 자산입니다.

책임은: 정의 및 유형

책임의 정의

책임은 부채 의무의 정의입니다
책임의 정의(출처: iStock)

그에 따른 책임 인베스토피아 본질적으로 부채 인 사람이나 회사가 지불해야하는 것을 가리키는 단어입니다.

회사 또는 개인은 (고맙게 여기게 하다) 책임을 해결하십시오. 

회계 세계에서 금융 부채는 의무이지만 이전 비즈니스 거래에 의해 더 많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자산이나 서비스의 판매, 교환 또는 미래에 경제적 이익(경제적 가치)을 제공할 모든 이벤트와 같은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책임의 형태는 실제로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부채의 형태 자체는 돈입니다. 그러나 상품이나 서비스의 형태일 수도 있습니다.

종종 부채는 자산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둘 다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산, 부채 및 자본(자본) 사이에는 다음과 같은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자산: 부채(부채) + 자본(자본)

자산은 자본과 부채를 포함하여 회사가 소유하는 모든 것입니다.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분들은 확실히 묻습니다. 암호화폐는 부채입니까, 아니면 자산입니까? 

Crypto 자체는 주식 또는 자산 범주에 포함됩니다. 이 아니라면 개발자 및 공급업체 암호화폐, 그 성격은 투자자에게 지불해야 하는 책임입니다. 

또한 읽기: 러그 풀 사기: 정의, 유형 및 징후

책임의 종류

부채는 단기 부채(현재)와 장기 부채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둘 다 결제 시점에 따라 나뉩니다.

단기 부채 가까운 장래 또는 최장 1년 내에 갚아야 하는 부채입니다.

장기 부채 장기 또는 1년 이상의 기간으로 갚아야 하는 부채입니다.

단기 부채(유동 부채)

직원 급여에는 단기 부채가 포함됩니다.
단기 책임을 포함한 직원 급여 (출처: iStock)

단기 부채의 몇 가지 예로는 인건비와 미지급금이 있으며 여기에는 벤더에게 지불해야 하는 금액, 월별 공과금 및 이와 유사한 비용이 포함됩니다. 단기 부채의 여러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불 가능한 임금 (지불 가능한 임금). 지불 가능한 임금 j직원이 벌었지만 아직 받지 못한 누적 소득의 총액. 최대 2주를 지불해야 합니다.
  • 이자 지급 (지불 이자): 갚아야 하는 단기 신용 구매에 대한 이자 형태의 부채. 최대 1년 지급
  • 미지급 배당금 (배당금 지급): 회사가 배당금을 지불할 의무가 있는 주식을 발행한 회사의 투자자 자본으로부터의 이익.
  • 선수수익 (미실현 수익): 선급금을 받고 미래에 상품 및/또는 서비스를 인도하는 형태의 회사 부채. 이 금액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제공되면 차후에 잔액 항목에 의해 감소될 것입니다.
  • 중단된 사업의 부채 (중단된 영업 부채): 회사는 현재 매각 예정이거나 최근에 매각되었거나 폐쇄된 회사의 운영, 사업부, 법인의 재무적 영향을 설명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Crypto Scalping은 짧은 거래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장기 부채(비유동 부채)

세금 uitc에는 장기 부채가 포함됩니다.
UITC는 장기부채가 포함된 세금(출처: iStock)

지불 가능한 채권이라고도 하는 장기 부채는 일반적으로 가장 큰 부채이며 목록 맨 위에 있습니다.

모든 규모의 회사는 장기 운영의 일부에 자금을 지원하므로 금액이 크고 만기가 먼 부채가 발생합니다.

채권과 대출은 기업이 부담하는 유일한 장기 부채가 아닙니다. 임대료, 이연 법인세, 급여 및 퇴직 의무와 같은 항목도 장기 부채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회사가 부담하는 장기 부채의 예입니다.

  • 보증 책임 (보증 책임): 보증 계약에 따라 제품을 수리하는 데 소요될 수 있는 예상 시간과 비용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 장기 보증이 적용되기 때문에 이는 자동차 산업에서 흔히 발생하는 책임입니다.
  • 우발채무 평가 (우발채무 평가) : 우발채무는 불확실한 미래 사건의 결과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의무입니다.
  • 연기된 학점 (연체된 신용): 고객 선지급, 이연된 수익 또는 대변을 지불할 수 있지만 아직 수익으로 인식되지 않은 거래를 포함합니다. 수익이 더 이상 연기되지 않으면 이러한 항목은 얻은 금액만큼 줄어들고 회사 수익원의 일부가 됩니다.
  • 퇴직 후 복리후생 (퇴직급여) : 퇴직 시 직원이나 가족이 받은 복리후생에 대해 회사가 지급해야 하는 의무. 
  • 미상환 투자 세액공제 (미상환 투자 세액공제(UITC)): 자산의 역사적 비용과 감가상각 금액 간의 순액에 대한 세금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