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queror PUBG Lite 2022년 2월에 가는 방법

정복자

수천 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PUBG 모바일 라이트 2022년 2월까지 이 게임의 최상위 레벨인 Conqueror PUBG Lite에 도달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엘리트들 사이에서 플레이하려면 정말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Conqueror PUBG Lite로 순위를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살펴보았습니다.

PUBG Mobile Lite에서 가장 높은 티어는 정복자이며, 그 다음은 티어 에이스입니다. 몇 주 동안 계속 푸시하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nqueror PUBG Lite는 큰 문제이며 이 수준을 목표로 할 때 게임 플레이에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각 서버(예: 아시아, 유럽 등)의 상위 500명의 에이스 등급 플레이어만 Conqueror PUBG Lite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2022년 2월에 Conqueror PUBG Lite 레벨에 도달하기 위한 몇 가지 최고의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정복자 PUBG Lite를 푸시하는 방법

순위를 올릴 시간

정복자 PUBG Lite

더 높은 티어에 도달하기가 조금 더 쉬워지기 때문에 시즌 첫 주에 랭크를 올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시즌이 끝나기 전에 많은 사용자가 더 높은 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아우성일 것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시즌이 끝날수록 더 많은 경쟁에 직면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플레이하기에 적절한 시기를 알아야 합니다. 때때로 프로 선수들이 그 수준에서 플레이할 시간이 있습니다. 그들이 거의 플레이하지 않는 시간을 찾아야 합니다.

무기와 유틸리티의 올바른 조합

정복자 PUBG Lite

분대의 플레이어는 팀에서 각자의 역할에 따라 올바른 조합의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게다가 분대원들이 조준 및 반동 제어를 연습한다면 분대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유틸리티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Conqueror PUBG Lite 순위를 올릴 때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초기 전투를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행 경로에서 멀리 떨어진 위치에 착륙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초기 전투 기회가 낮아져 유틸리티와 무기를 약탈할 시간이 충분해집니다.

PUBG Mobile Lite에서 건강 및 유틸리티 팩을 가져오는 것은 순위를 높이는 동안 플레이어에게 유익합니다. Conqueror PUBG Lite를 노릴 때 더 많은 순위 포인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끝까지 살아남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전투에서 안전한 일부 위치는 Factory, Pilot Plaza, Vista, Salt Field, Exchange 등입니다.

준비

정복자 PUBG Lite

설정은 조준을 개선하고 무기 반동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플레이어의 게임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찾고 다른 플레이어의 설정을 복사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설정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고 자주 변경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C1S3에서 순위 정복자 PUBG Mobile을 추진하기 위한 팁

같은 분대와 플레이

정복자 PUBG Lite

같은 분대와 함께 플레이하면 플레이어 간의 조정과 의사소통이 향상됩니다. 이것은 분대가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Conqueror PUBG Lite로 순위를 올리는 것이 조금 더 쉬워질 것입니다.

스쿼드 모드에서 클래식 매치를 플레이할 때는 항상 가상 전장에서 대화할 수 있는 일반 스쿼드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일한 분대가 Conqueror PUBG Lite로의 순위 상승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전장에서 서로 더 나은 의사 소통을 할 수 있고 전투에 참여할 때 서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

정복자 PUBG Lite

2022년 2월에 Conqueror PUBG Lite에 빠르게 도달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일관성입니다. 훈련에 대한 노력과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플레이하는 모든 경기는 매우 중요하며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프로 팁으로 PUBG Mobile에서 TDM 정복자가 되십시오!

2022년 2월에 Conqueror PUBG Lite에 도달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방법이었습니다. 최신 시즌이 초기화되기 전에 올바르게 적용하고 Conqueror PUBG Lite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