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시즌 초기화: 시즌 28을 준비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로고

시즌 ML 초기화까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새 패치는 모든 Vicigers를 최신 시즌, 즉 시즌 28(S28)로 안내합니다.

아직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특히 게임 스트리머와 리뷰어들로부터 많은 소문이 떠돌고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많은 출처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습니다.

고급 서버 활동을 통해 개인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내부 고발자에 속한 다양한 독점 리드로부터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논의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으므로 나중에 Vicigers가 다음 ML 시즌 재설정에 직면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하나씩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최신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다음 기사를 주목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프로 선수 Udil Alter Ego를 만나보시죠!

ML 시즌 재설정

ML 시즌 재설정
ML 시즌을 재설정합니다. 출처: VCGamers

여기 Vicigers는 모든 시즌이 재설정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ML 90일 또는 약 3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클래식, 순위 및 기타 모드 모두에서 그라인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나중에 달성할 수 있는 각 티어에는 문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킨, 테두리, 스티커, 티켓, 파편, 마법 가루 등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ML 시즌 초기화 전에 달성할 수 있는 티어가 높을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최고 레벨은 신화 티어(V)입니다.

Moonton 자체는 항상 각 시즌에서 얻을 수 있는 이득과 상품을 업데이트합니다. 이는 게이머가 동일한 상품에 너무 지루해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최신 시즌에 무엇이 나올지 알아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그냥 기다리는 것이지만 때로는 기다리는 것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리 흥미롭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결과 급한 분들도 고급 서버에 접속하여 먼저 물건을 쉽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것이 원래 서버보다 먼저 진행됩니다.

고급 서버에서 나오는 내용은 수정 100%가 원래 서버에 나타날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원본 서버에서 다양한 공식 업데이트가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x Jujutsu Kaisen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얻는 방법 

고급 서버를 통해 액세스하시겠습니까?

어드밴스드 서버는 누구나 접속할 수 있지만 '감자 핸드폰'이라는 딜레마 때문에 가끔 접속이 안 되는 경우가 있다. 그것이 Vicigers가 느끼는 것이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드밴스드 서버에 나오는 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주신 리뷰어와 유튜버가 정말 많았습니다.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것은 물론 VCGamers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새로운 내용과 거기에 처음 등장한 내용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Vicigers가 고급 서버에 독립적으로 액세스할 필요가 없도록 이렇게 합니다.

여기에 모든 내용을 요약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S28 MLBB의 새로운 기능

고급 서버를 기반으로 원래 S28 서버에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S28의 테마는 'Fearless'입니다.
  • S28의 스킨은 Lapu-Lapu: Son of the Wild입니다. 주제는 피부가 없는 힐다나 발몬: 새비지 헌터에 어울리는 '고대인' 의상 같다.
리셋 시즌 ML S28 스킨 라푸
리셋 시즌 ML S28 스킨 라푸. 출처: VCGamers
  • Mythic Tier의 순위 시스템이 변경됩니다. 계산은 더 이상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으며 이전과 같이 별 사용(1x 승리 = 1 별)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신화 "로마"(VI) 시스템이 사라지고 신화(0~25성), 신화 승리(26~50), 신화적 영광 (>50). Mythical Triumph의 경우 VCGamers는 "Mitik Biru"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합니다.
Mitik Biru 재설정 시즌 28 ML
"Blue Mitik" 재설정 시즌 28 ML. 출처: VCGamers
  • Mythic Tier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시즌을 초기화해도 Epic에서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Legend에서 출발합니다(다음 시즌의 Mythic Tier 조건에 맞게 조정됨).
  • 가능한 Minsitthar 개편이 오고 있습니다.
  • 해당 시즌에 신화 티어에 도달한 사람들을 위한 추가 "스킨 태그" 상품(일반적으로 스킨 시즌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표시되는 시즌 설명)이 있습니다.
  • 각 신화 등급의 업적과 관련하여 더 많은 보상과 속성이 있을 것입니다.
  • 신화 전용 스킨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엘 클라시코의 의미: 정의와 역사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다이아몬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