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Booyah를 얻을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팁

FF MAX 샷건 사용

부야를 데려오려면 프리파이어, 게이머에게는 단순한 운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이 팁은 모든 플레이어의 최종 승자가 되고 싶다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새로운 Free Fire 시즌이 시작되면 게이머는 순위를 높이고 Free Fire에서 Booyah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인내심, 연습 및 올바른 전략과 같은 약간의 모든 것이 있으면 Free Fire에서 더 자주 승리할 수 있습니다.

한편 플레이어는 게임의 버뮤다 맵으로 이동하여 Booyah를 Free Fire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최신 Free Fire 시즌에서 Booyah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팁을 확인하세요.

Free Fire에서 Booyah를 쉽게 얻는 방법

안전하게 놀아

무료 화재에 부야

더 많이 이겨야 순위가 빨리 오를 수 있습니다. 경기에서 지면 순위가 낮아질 뿐입니다. 최후의 1인이 되려면 꽤 안전하고 수동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푸시 랭크를 위해서는 더 많이 이겨야 합니다. 경기에서 지면 순위가 낮아질 뿐입니다. 최후의 플레이어가 되려면 다소 수동적이고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요점은 조기 사망을 피하고 무기를 수집하고 갑옷을 입고 안전 지대에 제 시간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K/D 비율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킬을 전혀 얻지 못하면 킬 포인트가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지만 주변에 있을지도 모르는 일부 플레이어를 찾아야 합니다. 쉽게 해결되시면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다면 물러서십시오.

핫 드롭 위치를 피하십시오

무료 화재에 부야

멋진 아이템과 무기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은 플레이어가 시계탑과 은하수와 같은 핫 드롭 위치로 이동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러나 무장한 게이머는 종종 비무장한 플레이어를 기습하여 조기에 패배합니다.

특히 은하수는 잦은 총격전으로 유명해 많은 유저들이 몰려들었다. Peak Zone은 좋은 전리품 위치로도 유명하며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입니다.

호버보드 선택

무료 화재에 부야

차량이 주요 매력이 될 수 있습니다. 솔로 플레이어만 안전 지대를 떠날 때 스폰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도 곳곳에 흩어져 있는 전기 호버보드는 차량보다 더 유용합니다. 커버에 쉽게 안내할 수 있으며 제거도 쉽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과 함께 그것을 가지고 필요할 때마다 탈 수 있습니다.

올바른 무기 사용

무료 화재에 부야

Free Fire에서 Booyah를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명확하고 최고의 팁 중 하나는 올바른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항상 상자에서 멋진 무기를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강력하고 단순한 무기가 많기 때문에 무기 스킨에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UMP + 스나이퍼 라이플과 같은 괜찮은 무기 조합은 비교적 유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단거리 및 장거리 전투를 위한 무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연기, 발광 벽 등과 같은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탈출하고 생존하고 까다로운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유 화력전에서 글루월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헤드폰 사용

무료 화재에 부야

사실 소리는 레이더만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제로 더 나은 소리 감각을 개발하고 총성과 발소리를 더 잘 식별하게 됩니다.

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이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붐비고 시끄러운 곳에서 플레이한다면 더욱 그렇다. 적의 발소리나 무기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눈치채지 못한 채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감정적이어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1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애완동물 Top 5, 당신도 그들 중 하나입니까?

Free Fire에서 순위를 높일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Free Fire에서 Booyah를 얻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조안 단계에서는 타거나 수동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전투가 더욱 치열해질 것입니다.

VCGamers.com에서 최신 Free Fire 뉴스 및 기타 게임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