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Instagram 웹 당신이 알아야 할 것!

PC용 인스타그램

Instagram을 여는 것은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런데 스마트폰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웹이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웹에 대해 알아야 할 다양한 사항을 저자가 적어본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Instagram, 이번 주에 NFT 구현 시험 시작

Instagram의 간략한 역사

인스타그램 웹.
Apple Store에서 인스타그램 보기. 출처: Unsplash.

초기 제작된 인스타그램은 2010년 10월 6일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다음에 의해 생성 및 개발되었습니다. 케빈 시스트롬 사진에 대한 사랑의 한 형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사진을 공유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2012년 100만 사용자를 달성한 후 마크 주커 버그 Instagram을 구입하고 인수했습니다. 지금까지 Instagram은 여전히 존재하며 Facebook(Meta)과 마찬가지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읽기: Facebook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

인스타그램 웹

Instagram 웹의 초기 보기.

Instagram에 웹사이트가 언제 생겼는지 묻는다면 대답은 2012년 Mark Zuckerberg가 Instagram을 인수한 이후입니다. 인수 후 Mark는 Instagram이 웹이나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Facebook과 같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Instagram 웹 기능은 여전히 매우 제한적이었습니다. Mark는 실제로 2016년에 만든 데스크톱용 Instagram 앱을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러나 2019년에 애플리케이션이 중단되어 Facebook(Meta)이 이 Instagram 브라우저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URL 주소로 Instagram 웹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com. 이후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아이디 또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성공하면 평소처럼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됩니다.

Instagram 웹의 장단점

Instagram 로그인 표시. 출처: Unsplash.

데스크탑 웹사이트로서 인스타그램 웹은 아래와 유사한 매우 완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당연히 인스타그램의 주요 초점은 처음부터 스마트폰에 맞춰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열면 휴대폰에서 Instagram을 여는 것과 같습니다. 다른 사람의 피드나 게시물, IG 스토리, IG 릴을 볼 수 있습니다. 쪽지(DM) 기능도 놓치지 마세요.

업로드할 사진과 동영상이 있는 경우 여기에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인터넷 네트워크가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멋진 IG 미적 이름 50개

장점

인스타그램 웹.
인스타그램 신청. 출처: Unsplash.

작가는 리서치 끝에 인스타그램 웹의 세 가지 장점을 발견했다.  첫 번째 ~이다 애플리케이션 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근. 다른 WhatsApp 웹 또는 초기 인증이 필요한 라인, 인스타그램 웹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다 더 넓은 시야. 화면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노트북 또는 모니터, Instagram 디스플레이가 평소보다 넓어집니다. 더 유연하게 무엇이든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결정적인 ~이다 확장 또는 기타 웹사이트의 용이성. 사용자를 위해 구글 크롬,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확장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모양 변경에서 사진 및 비디오 다운로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또는 다음과 같이 외부에서 웹 사이트가 필요한 경우 sssinstagram.com 그리고 igram.io, 다음 탭에서 열기만 하면 됩니다. 따라서 링크를 복사한 다음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쉽죠?

부족

인스타그램 웹.
둘러보기 인스타그램 보기. 출처: 언스플래쉬

저자가 위에서 언급했듯이 인스타그램은 웹사이트보다 스마트폰에 대한 개념이 더 성숙해졌습니다. 필자는 경험상 인스타그램 웹의 단점 4가지를 발견했다.

첫 번째 ~이다 아직 IG Stories를 만드는 기능이 없습니다.. 즉 Instagram 웹 사용자가 IG Stories를 만들 수 없기 때문입니다.

노트북을 펴면서 쇼핑몰에 가거나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맞아 맞아?

~이다 팔로우 또는 팔로어에서 사용자를 검색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신다면 팔로잉/팔로워 수를 클릭하신 후 이름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는 알고 싶은 계정의 이름을 찾기 위해 스크롤해야 합니다.

세 번째 단점 ~이다 탐색 보기가 너무 큽니다..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Instagram에서 탐색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팔로우하는 유사한 계정의 여러 게시물과 동영상이 표시됩니다.

이렇게 작은 화면의 스마트폰이 여러 게시물을 표시할 수 있다면 모니터는 더 많은 게시물을 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Instagram 웹의 탐색 기능은 6개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공간을 잘 활용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습니다.

마지막 결점 ~이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만큼 완벽하지 않은 설정. 스마트폰의 경우 DP 배경을 변경하거나 다크 모드로 변경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Instagram 웹사이트에서는 설정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원래 모양, 흰색 배경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읽기: 비즈니스를 위한 좋은 IG 캡션을 만들기 위한 요령

폐쇄

꼭 알아야 할 인스타그램 웹 잡화들입니다. 인스타그램 웹사이트가 있으면 스마트폰이 죽어도 트렌드를 놓칠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습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