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essage는 Android에 제공되지 않습니까? 다음은 2가지 이유입니다.

iMessage는 Android에 제공되지 않습니까? 다음은 2가지 이유입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이번에는 여러분 중 일부가 자주 묻는 몇 가지 질문, 즉 iMessage가 Android에 없는 이유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아마 나중에 공개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전혀?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3 누출은 더 작은 노치와 함께 제공됩니다.

iMessage는 iDevice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iMessage는 Android에 제공되지 않습니까? 다음은 2가지 이유입니다.
출처: 애플 공식 홈페이지

문서에 따르면 Eddie Cue(Apple의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서비스 수석 부사장)는 2013년에 iMessage가 Android로 복귀하기를 원했지만 iMessage의 독점성이 Apple을 떠나는 가장 어려운 이유라고 주장하는 다른 경영진에 의해 거절당했습니다. 제품.

여러 소식통은 또한 Cue가 iMessage 멀티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게 만든 것은 WhatsApp을 구매하려는 Google의 노력이라고 말했습니다.

Cue의 우려는 충분히 근거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십억 명의 사용자에 도달한 수많은 교차 플랫폼 사용자가 있는 WhatsApp 애플리케이션을 누가 질투하지 않을까요?

그러나 지금까지 iDevice의 특징이 된 것은 Apple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 iMessage 응용 프로그램이며 Apple이 변경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일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Google과 싸우는 한 가지 방법

The Verge(뉴욕 맨해튼에 사무실을 두고 Vox Media에서 운영하는 미국 기술 뉴스 미디어 네트워크)는 Apple이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를 잃고 Google 환경에 진입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알렸습니다.

iMessage는 최고의 메시징 앱으로 여겨지며 Apple은 iMessage가 업계 표준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The Verge에서 인용한 Federighi(Apple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는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기본 메시징 서비스가 되기 위한 전략이 없는 상황에서 그는 Android의 iMessage가 자녀에게 Android 스마트폰을 제공하는 'iPhone Families'의 장벽을 제거하는 역할만 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iDevice를 사용했던 가족과 함께 그들은 Apple의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이 멀티플랫폼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부모)이 자녀에게 '자녀 소개' 대신 더 저렴한 Android 스마트폰을 제공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에.

그렇다면 Vicigers는 나중에 iMessage를 다중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공유해 보세요, 알았죠?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