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ry Birds가 영원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앵그리 버드 10년 정도 됐는데 금방 갈 것 같지는 않다. 게임 세계가 계속 성장하고 점점 더 많은 게임이 개발됨에 따라 2020년에도 Angry Birds를 플레이하는 것은 여전히 신선하고 흥미진진합니다. 물리 퍼즐 게임의 전 장르를 대중화시킨 것은 앵그리버드 게임이었다고 인정된다.

앵그리 버드 각 시리즈에서 항상 성공합니다. Rovio Entertainment Corporation에서 만든 유일한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Angry Birds는 이미 인기 있는 Pop Cap Games의 Plants vs Zombies를 이길 수 있었습니다. Angry Birds는 PC, 모바일, 심지어 콘솔에서도 필수 게임이 되었고 TV 시리즈와 영화로도 만들어졌습니다. Angry Birds는 오늘날에도 왜 그렇게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까?

Rovio의 지원

게임을 출시한 후 업데이트하지 않고 방치하는 개발자가 적지 않습니다. 물론 어떤 부분에 DLC를 많이 넣는 게임 개발자도 있지만 그게 전부이고 다른 프로젝트로 넘어갑니다. 그러나 Rovio Entertainment Corporation의 놀라운 점은 유명하게 만든 최초의 Angry Birds 게임을 여전히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스핀오프 게임부터 신작, RPG, 레이싱, 심지어 캡콤의 슈퍼 퍼즐 파이터를 연상시키는 격투/퍼즐 게임까지 로비오가 10년 동안 얼마나 많은 게임을 출시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Rovio는 많은 게임을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첫 번째 게임에 약간만 추가했지만 여전히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글쎄, 그것은 Angry Birds 게임에 대한 그의 헌신입니다.

결코 진부하지 않은 게임플레이

게임은 영화나 TV 시리즈처럼 발전합니다. 특정 게임은 10년 동안 매우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몇 년 후에는 쓸모 없게 됩니다. 예를 들어, 빠르게 진행되는 아케이드 FPS 게임은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전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007: Goldeneye, Quake 및 Medal of Honor를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장르는 오늘날의 게임 시장에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경험을 유지하면서 보다 현실적인 접근 방식으로 발전했습니다. Call of Duty와 Battlefield가 가장 좋은 예입니다.

그러나 Angry Birds 공식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현대 게임 세계와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680개 이상의 레벨 덕분에 몇 시간 동안 플레이어를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제시된 레벨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Angry Birds의 도전을 수락하는 것보다 더 흥미로운 것은 없습니다. Angry Birds의 모든 레벨을 완료하는 데 며칠밖에 걸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모든 레벨을 완료한 후 첫 번째 레벨부터 다시 시작하는 데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매우 관련성이 높은 제어

게임 플레이와 마찬가지로 몇 년 전에 출시된 특정 게임의 컨트롤도 구식입니다. 예를 들어 2000년대 핫키가 있는 RTS 게임이나 3인칭 슈팅 게임을 보십시오. 그러나 Angry Birds는 여전히 오늘날의 기준에서 그리 멀지 않은 좋은 컨트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임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여전히 게임을 선택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매우 깔끔한 묘사

게임 플레이와 컨트롤에 관한 한 시각적 및 오디오 프레젠테이션도 중요합니다. 게임, 특히 3D 게임은 세월이 흐르면서 부분적으로 나이를 드러냅니다. 그러나 Angry Birds의 경우 이것은 전혀 낡아 보이지 않기 때문에 "영원한" 게임과 같습니다. 여전히 신선하고 밝고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이 Angry Birds 게임에서는 뛰어난 오디오와 음악도 제공됩니다.

요컨대, 앵그리 버드 Rovio의 많은 최근 게임과 그것을 무너뜨리려는 다른 경쟁 게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자녀는 여전히 이 가볍고 재미있는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원샷으로 건물을 무너뜨리는데 성공했다면 특별한 집착이 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