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어떻게 걸어갈까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돈을 버는 과정을 작동하고 통제하는 원리인 AMM(Automated Market Maker)을 사용합니다. 

덱스 또는 교환 피어 투 피어 온라인에서 발생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일종 피어 투 피어. 그렇다면 DEX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DEX 정의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 BTC 분석
암호 화폐 세계의 dex. (출처: Freepik)

DEX(Decentralized Exchange)는 일종의 교환 및 거래입니다. 피어 투 피어 독특한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CEX(Centralized Exchange)와 달리 DEX는 암호화 자산 교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3자 또는 중개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암호 화폐의 주요 목표는 그들이 누구인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의 경제적 자유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재정적 유연성입니다. DEX는 탈중앙화 금융(DeFI)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실 유동성이 높은 DEX가 없으면 디파이 엄청난 성장을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DEX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우리는 dex가 중개 체인의 규칙을 준수하고 거래자가 토큰을 보유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DEX가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기 위해 뛰어들 것입니다.

자동 마켓 메이커

암호화 거래 전략
Dex는 자동차 시장에서 어떻게 작동합니까?

CEX가 법률 문서를 사용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한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백로그가 작동하려면 중앙 집중식 팀과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Dex는 똑같이 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DEX는 돈을 버는 과정을 작동하고 통제하는 원리인 AMM(Automated Market Maker)을 사용합니다. 

AMM은 두 개의 일치하는 토큰 쌍을 통해 트랜잭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성원이 상호 작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AMM은 풀의 돈에 대해 이를 수행하므로 토큰을 구매하려는 경우 판매 측에서 어떤 유형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건국의 아버지 이더 리움 Vitalik Buterin은 2017년에 AMM 개념을 세상에 선보인 후 UniSwap과 같은 원래 AMM 개념을 기반으로 하는 dex 작업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AMM이 소프트웨어 코드라면 여전히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자산을 추적해야 합니다.

유동성 풀 

암호화폐 투자자
DEX가 유동성 풀로 작동하는 방식

DEX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분산형 거래소는 크라우드 매칭 토큰 풀에서 실행되는 스마트 계약 또는 스마트 계약입니다.

크라우드소싱은 청산 풀의 모든 토큰이 암호화 커뮤니티의 다른 투자자(LP)로부터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LP는 인센티브에서 자산을 풀에 넣습니다. 예를 들어, LP 토큰과 같은 매력적인 상금이나 유동 풀에 투자하여 거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fi Crypto 이해,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스왑

덱스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dex는 스왑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차세대 혁명 세대는 더 이상 법적 문서를 사용하여 암호화폐 거래를 촉진하거나 가격을 책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플랫폼은 유동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자산을 평가합니다.

네트워크에서 피어 투 피어, 트랜잭션 처리는 스왑이라는 프로세스인 사용자의 지갑 간에 직접 작동합니다. 이 부문의 DEX 서비스는 TVL(Total Value Locked) 또는 스마트 계약 프로토콜에서 보유한 자산의 가치로 평가됩니다.

현재 분산형 거래소의 유연성은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이므로 사용자는 이 약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러그 풀 사기: 정의, 유형 및 징후

사용자가 DEX와 상호 작용하려면 외부 지갑 플랫폼에 익숙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명목 화폐 또는 암호화 자산을 전송하여 지갑을 지원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