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신 와일드 리프트 프리 스킨을 얻는 방법

와일드 리프트 LoL 순위

이 게임에서 스킨을 얻으려면 실제로 실제 돈을 사용해야 하며 꽤 비쌉니다. 하지만 최신 2022 와일드 리프트 프리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궁금하시죠? 오래 전에 이것을 확인했습니다.

무료 스킨을 얻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거친 균열 지금 당장은 하나는 실제 돈을 사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게임에서 물건을 통해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는 와일드 리프트에서 스킨을 잠금 해제하는 모든 가능한 방법을 찾을 수 있으므로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LoL Wild Rift의 스킨은 외형뿐만 아니라 캐릭터 모델, 보이스오버, 주문 애니메이션도 변경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효과와 변경 사항은 피부가 얼마나 희귀한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와일드 리프트 무료 스킨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

Wild Rift는 지난 몇 달 동안 모바일 PC MOBA: League of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없는 독점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현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와일드 리프트 스킨은 9개입니다.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는 또한 와일드 리프트를 리그 오브 레전드와 조금 다르게 만들 계획이므로 앞으로 더 많은 독점 스킨을 기대할 수 있다고 플레이어들에게 확신시켰습니다.

지금까지 Lunar Beast 및 Sentinels of Light와 같은 이벤트 동안 몇 가지 독점 스킨이 게임에 추가되었으며 일부는 게임 내 업적 보상의 일부로 추가되었습니다. 무료 와일드 리프트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완전한 여정

와일드 리프트 무료 스킨
여행

와일드 리프트에서 새 계정을 만들 때 새 플레이어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러나 신규 플레이어만이 주중에 이 기회를 얻습니다. 작업을 완료하면 무료 와일드 리프트 스킨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그러나 선택한 여러 챔피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야생 균열이 없는 스킨은 항상 좋은 것이기 때문에 불평해서는 안 됩니다.

와일드 패스 구매

와일드 리프트 무료 스킨
와일드 패스

와일드 패스를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엄격하게 와일드 리프트가 없는 스킨은 아니지만 기술적으로는 와일드 패스를 구매하면 무료 와일드 리프트 스킨을 포함하여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무료 방법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마침내 무료 와일드 리프트 스킨을 제공하는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원하는 스킨을 선택할 수 없으며 일부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을 위한 마법공학 테마 스킨일 뿐입니다. 따라서 Wild Pass를 구입하고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킨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무작위 상자

와일드 리프트 무료 스킨
규칙

무료 스킨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을 여는 것입니다. 모공 가슴. 상자를 열려면 5000 포로 에너지가 필요하며, 상자를 열면 희귀도에 관계없이 임의의 Vicigers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포로 코인을 사용하여 감정 표현이나 다양한 챔피언 포즈를 구매하면 포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5000 포로 에너지를 채우면 와일드 리프트에서 무료로 원하는 스킨을 찾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ron Lane에서 잘하고 싶습니까? Fiora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을 따르세요.

영광스러운 룰루 전용 스킨

와일드 리프트 무료 스킨
챔피언

와일드 리프트 랭킹 새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와일드 리프트 독점 글로리어스 룰루 스킨을 기간 한정 상품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022년은 모바일 MOBA 팬들에게 Wild Rift의 첫 번째 공식 랭크 시즌과 경쟁 e스포츠가 시작된 경이로운 해였습니다. 이제 핸드헬드 MOBA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세 번째 시즌이 진행되면서 팬들은 희망 풀에 뛰어들기 시작했습니다.

Wild Rift에서 고유한 Glorious Lulu 스킨을 잠금 해제하려면 게이머는 랭크 게임에서 최소 10승을 거두고 골드 랭크에 도달해야 합니다. 필요한 목표를 달성하면 "The Fae Sorceress"가 등장하는 랭킹 시즌 3 전용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Glorious" 스킨 외에도 플레이어는 시즌 동안의 성과에 따라 아이콘과 엠블럼을 받게 됩니다. 와일드 리프트 새로운 것. 보상은 현재 등급이 아닌 최고 등급을 기준으로 합니다. 따라서 골드 등급에 도달하면 강등될 염려가 없습니다.

새 시즌의 골드 랭킹에 도달하려면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어는 최소 10번의 랭킹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보상으로 Riot은 현재 Wild Rift 전용인 세련된 Glorious Lulu 스킨을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코스메틱은 골드 트림이 있는 고급스러운 보라색 의상을 특징으로 합니다. 챔피언은 황금 투구를 가지고 있고 그의 나무 지팡이는 말 머리가 달린 황금 지팡이로 변합니다. Lulu의 Faerie Companion Pix도 날아 다니는 흰색 조랑말로 변신합니다.

Lulu는 Tryndamere와 Jinx에 이어 "Glorious" 스킨라인에 등장하는 세 번째 챔피언입니다. 따라서 팬들은 Wild Rift가 Stargazers 이후 기본 게임인 League of Legends 전용 고유 스킨 세트를 서서히 구축하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탁월하고 혁신적인 와일드 리프트 기능, 그게 뭐죠?

Riot은 아직 종료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와일드 리프트 새로운 랭크 시즌이지만, 약 3개월, 즉 2022년 8월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때요, 다른 방법이 있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Dapat Skin Gratis Wild Rift Terbaru 2022"에 대한 2 댓글

  1. 알비다

    당신은 프로 규

  2. 셰코쓰루

    스킨 선물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