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최고의 Johnson 스킨, 너무 귀여워요!

최강 존슨 빌드 2022

Skin Johnson은 게임에서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게임에는 많은 Johnson 스킨이 있으며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이벤트나 구매를 통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존슨

Johnson은 탱크 역할을 하는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한 명입니다. Johnson은 또한 Mobile Legends 자체에서 오랫동안 존재했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2017년부터 존재했으며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매우 자주 사용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Johnson은 Land of Dawn에 등장한 이후 이미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많은 스킨을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 내 상점에서 다양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와 일반 Mobile Legends 선수 모두 이 영웅으로부터 많은 스킨을 수집했습니다.

따라서 Johnson의 스킨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글을 통해 VCGamers가 이 영웅의 비시저스 스킨을 추천해드립니다!

난파선 왕

피부 존슨
난파선 왕

Wreck King은 Lucky Box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Johnson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존슨의 영웅에게 스킨을 사용하면 영웅이 노란색으로 드릴처럼 감싸집니다.

이 Wreck King 스킨은 Epic 유형 스킨 중 하나이므로 Johnson의 비주얼을 더욱 매력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스킨은 Johnson이 Land of Dawn에 있을 때 Johnson을 더 강하게 만드는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디테일 자체에 관해서는 이 스킨은 밝은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되어 있으며 Wreck King의 철 및 차량 타이어와 같은 부품이 있습니다. 무기 섹션에는 꽤 크고 회전하는 드릴이 있고 나중에 싸울 드릴 차량의 기계 덮개에서 방패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Natalia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데스 라이드

피부 존슨
데스 라이드

Johnson의 충실한 사용자라면 당연히 이 Death Ride 스킨을 구입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스킨에는 Special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Lucky Draw Shop에서 Lucky Gem 40개를 교환하면 이 Death Ride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Death Ride는 다양한 기술 장비를 갖춘 지배적 인 보라색으로이 영웅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Death Ride에는 다른 스킨보다 덜 멋진 애니메이션도 있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이 데스 라이드를 사용하면 이 영웅에게 스킬을 사용하면 이 데스 라이드 스킨이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나나 스킨, 당신의 것은?

옵티머스 프라임

피부 존슨
존슨 옵티머스 프라임

로봇을 소재로 한 영화의 팬이라면 "트랜스포머“주인공 루트인 옵티머스 프라임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겁니다. Optimus Prime 자체의 이 스킨은 특히 이 스킨이 Johnson의 스킨이기 때문에 매우 흥미로운 Transformers 영화와 Mobile Legends 간의 콜라보레이션 스킨입니다.

이번 스킨은 단독 콜라보레이션 스킨이기 때문에 이번 스킨 자체의 디테일이 매우 좋은 것은 확실합니다. Johson은 Optimus Prime처럼 보이고 이전보다 더 강해 보일 것입니다. 이로 인해 Transformers와 Johnson 팬이 이 스킨을 얻고 싶어 죽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킨은 눈을 즐겁게 하는 애니메이션이 있으며 여명의 땅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면 이 영웅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Young Outstanding Pro Player RRQ Clay의 바이오데이터

세이버 오토마타

피부 존슨
존슨

Johnson의 다른 스킨 중 하나는 SABRE Automata 스킨으로, 이 스킨은 외모나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이 영웅을 크게 변화시킵니다. 이번 SABRE 스킨은 Layla, Cyclops, Saber, Rafaela 등 다른 영웅들과 동시에 출시된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SABRE Automata 스킨을 사용하면 사용하는 Johnson은 파란색과 회색이 지배하는 경찰차처럼 옷을 입게 됩니다. 이것은 이 영웅이 자동차로 변할 때 그 위에 사이렌이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또한 Land of Dawn에서 이 SABRE Automata 스킨을 사용하면 매우 놀랍고 보기 좋은 스킬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지금 청구하세요! ML 코드 사용 2022년 7월 19일, 푸짐한 상품!

소방서장

존슨 소방서장

이 영웅의 충실한 사용자라면 분명히 이 영웅의 첫 번째 스킨이자 꽤 전설적인 Fire Chief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이 Fire Chief 스킨을 사용하면 Johnson은 모든 화재를 진압할 준비가 된 소방차처럼 모습을 바꿀 것입니다.

색상 자체의 측면에서 Fire Chief 자신은 빨간색이 지배적이며 해당 색상의 지배성 때문에 더욱 눈에 띄게 만듭니다. 그 외에도 존슨이 특수 소방관 마스크를 쓰고 등에는 물탱크가 있는 모습이 보인다.

이 Fire Chief 스킨 카테고리는 그저 평범하지만, 이 스킨은 여전히 Johnson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269개로 이 Fire Chief 스킨을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