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니아 게임즈 리그(DGL) 2021 토너먼트

두니아 게임 리그

Telkomsel은 Dunia Games League(DGL) 2021을 주제로 Player Unkowns Battleground 토너먼트를 개최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대회 등록이 시작되었으며 PUBG 플레이어 또는 게이머가 자신의 실력을 보여줄 기회를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토너먼트에서는 모든 게이머가 능력과 기술을 겨루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PUBG는 Player Unknowns Battleground의 약자입니다. 이 배틀 로얄 장르 게임은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우상화합니다.

이 게임의 인기로 인해 많은 프로 선수들이 등장했습니다. 그들의 존재는 그들의 기술과 능력을 증명하는 장소인 토너먼트로 즉시 환영받았다. 그들 중 하나는 Dunia Games League 토너먼트에있었습니다.

토너먼트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의 전체 리뷰를 계속 읽으십시오.

PUBG Dunia Games League (DGL) 2021 소개

Dunia Games는 Telkomsel이 소유한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e스포츠 미디어 포털이자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이 포털은 게임의 세계에 대한 최신 정보 및 기타 흥미로운 정보를 매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매달 1,200만 명 이상의 방문자가 방문합니다.

이후 Telkomsel은 Dunia Games League(DGL) 2021을 주제로 전국 수준의 토너먼트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e스포츠 대회 중 하나이며 Dunia Games에서 개최하는 가장 큰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올해는 Dunia Games League(DGL) 2021이라는 큰 대회가 등장했는데, 이는 Dunia Games가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세계를 위한 진정한 지원의 한 형태입니다. 특히 이와 같은 대유행 동안. 그 후 Dunia Games는 Tencent와 협력하여 PUBG Mobile 토너먼트를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Dunia Games League는 출범 이후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선수들의 주목을 받는 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이번에도 재등장해 텔콤셀과 함께 진행됐다.

PUBG DGL 2021 등록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Dunia Games League(DGL) 2021은 공개 예선과 비공개 예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공개 예선 자체는 4개의 예선 영역으로 나뉩니다. 그 중에는 수마트라 자격, 반텐/서자바/자카르타 자격, 중부 자바/동자바/족자/발리/누사 텡가라 자격, 칼리만탄/말루쿠/술라웨시/파푸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토너먼트의 주최자는 20201년 4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등록 단계를 열었습니다. 모든 등록 절차가 완료되면 다수의 최고의 팀이 선택됩니다. 그들은 2021년 6월 5일부터 7월 11일까지 열리는 예선전과 플레이 인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할 것입니다.

한편, 최고의 선수단은 7월 17일부터 18일까지 그랜드 파이널에서 맞붙게 됩니다. 그들은 IDR 6억의 총 상금을 놓고 서로 경쟁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예정된 모든 경기는 MAXstream 애플리케이션인 Dunia Games & DGTV YouTube 채널을 통해 직접 스트리밍됩니다.

총상금 6억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최고의 스쿼드들이 대거 출격한다. 지금까지 4,096개의 아마추어 팀이 예선에서 경쟁하여 그랜드 파이널 티켓 4장과 플레이 인 단계 티켓 16장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 최고의 프로팀 24명이 8일 또는 4주 동안 경쟁합니다. 그들은 그랜드 파이널 티켓 6장과 플레이 인 단계 티켓 16장을 얻기 위해 이렇게 할 것입니다.

Dunia Games League(DGL) 2021 응답

이전 두 토너먼트에서 2021 Dunia Games League(DGL)는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수만 명의 프로 선수와 게이머를 성공적으로 유치하여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대회는 듀니아게임즈 유튜브 채널에서도 배틀그라운드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성공했다.

Telkomsel은 토너먼트를 개최하는 자체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토너먼트에 참여하거나 관중이 된 프로 선수들에 이르기까지 PUBG 팬들의 엄청난 열광 때문입니다. 그래서 올해 DGL은 인도네시아에서 더 많은 e스포츠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입니다.

흥미롭게도 두니아 게임즈 웹사이트에서는 이동통신사 직접 결제 서비스를 사용하여 PC 및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쿠폰이나 바우처도 제공합니다. 그러면 Dunia Games 자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인도네시아의 모든 사용자가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말 궁금하신 분들은 www.duniagames.co.id를 직접 방문하시면 됩니다.

“Telkomsel은 Dunia Games를 통해 전 세계 온라인 게임 팬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기회를 열어줍니다. 여기에서 그들은 서로 경쟁할 것이며 이번 토너먼트는 매우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Telkomsel의 마케팅 이사인 Rachel Goh는 말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