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 대한 BONAFIDE의 해명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플레이어에 대한 BONAFIDE의 해명

최근에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치트 Pro Player 팀 중 하나에서 사용하는 Bonafide e스포츠, 오프라인 토너먼트 중 하나에서.

PMPL 인도네시아 시즌 3에 참가한 팀 중 하나가 다른 오프라인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치트.

이것은 실제로 인도네시아 네티즌들을 자극했습니다. 싫어하는 댓글 모든 곳에서, 그리고 더 많은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읽기 세상에! PUBG 모바일은 Sea Games 2021에서 공식적으로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TikTok의 비디오에서 PUBG Mobile을 사용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명확하지 않은 플레이어를 보여주기 때문에 퍼졌습니다. 벽 해킹.

이것은 치트에 관한 선의의 파티의 해명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bonafideesports, 그들은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치트를 사용하는 것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업로드했습니다.

알고 보니 4분 해명 영상에서 도출할 수 있는 결론은 치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Bonafide Esports의 공식 플레이어가 아닙니다.

Bonafide Esports의 대표인 Iman Taufik은 커뮤니티 규정에 따라 회원들이 오프라인 및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Bonafide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커뮤니티 회원은 Bonafide Esports에서 인정하는 공식 회원이 아닙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규칙 중 하나는 커뮤니티의 각 구성원이 오프라인 및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Bonafide Esports라는 이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믿음이 말했다.

영상 출처: instagram.com/bonafideesport

공식적으로 8명의 Bonafide Esports 선수가 있으며 현재 PMPL ID 시즌 3에 5명의 다른 선수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Bonafide에서 T1TP6 NOT ACTIVE 상태인 3명의 플레이어가 토너먼트에 참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프라인 커뮤니티의 플레이어와 함께.

Faith는 또한 그들 중 세 사람도 커뮤니티의 플레이어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몰랐다고 설명했습니다. 치트 경기에서.

 

설명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문제의 플레이어는 또한 모든 공식 PUBG 모바일 토너먼트에서 영구적으로 금지되었으며 문제의 플레이어는 프로 PUG 모바일 플레이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