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원 팀 서비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원 팀

안녕 Vicigers! 에서 판매자와 구매자를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거래 또는 기타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지원팀이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VCGamers 지원팀 서비스에 연락하는 3가지 방법

1. VCGamers 웹사이트의 "문의하기" 메뉴를 통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원 팀 서비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www.vcgamers.com/contact-us, 이름, 이메일, 문제/문제 범주 및 메시지 내용부터 시작하여 요청된 모든 정보를 입력합니다.

지불 문제, 기능 제한, 제안 및 제안 또는 일반적인 질문과 같은 사용 가능한 문제/문제의 여러 범주 중 하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결제 제약/문제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분들은 반드시 기입하셔야 합니다. "주문 번호" 제공된 열에서 예.

2. 이메일을 통해

전자 메일 vcgamers

메뉴를 보는 것 외에도 "문의하기" 웹 사이트상에서 VCGamers, 이메일을 통해 불만/문제를 직접 보낼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불만/문제를 완전하고 명확하게 보내주십시오. [email protected].

웹사이트를 통해서와 마찬가지로 귀하의 불만/장애가 지불에 관한 것이라면 그것을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문 번호" 당신, Vicigers.

3. VCGamers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지막으로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사에 연락하고 모든 불만 사항/문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에서 찾아주세요 인스 타 그램 또는 트위터, DM으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인스 타 그램 @vcgamers.id

인스타그램 vcgamers

트위터 @VCGamersID

vcgamers 트위터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빠르고 쉽게 스토어를 여는 5단계 방법!
무료로 VCGamers Marketplace에 많은 제품을 추가하세요!
VCGamers Marketplace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CGamers Marketplace에서 스토어/VC 현금 잔액을 인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지원팀에 연락하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오늘 쇼핑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