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ate Mobile x LINE Friends 콜라보레이션, 더 많이 확인하세요!

뉴 스테이트 모바일

뉴 스테이트 모바일 는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의 온라인 배틀로얄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PUBG Studios에서 개발하고 Krafton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두 게임사는 2021년 11월 11일 iOS 및 Android용 New State Mobile을 출시했습니다.

New State Mobile을 퍼블리싱하는 회사인 Krafton은 한국 회사입니다. 그들은 PUBG Studios와 협력하여 중국 개발자 Tencent의 PUBG Mobile 게임에 필적하는 New State Mobile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PUBG Mobile 게임과 마찬가지로 New State Mobile은 많은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뉴스테이트모바일은 라인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LINE은 Krafton과 같은 한국의 회사입니다. LINE은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개인용 컴퓨터와 같은 전자 장치에서 인스턴트 통신을 위한 프리웨어 응용 프로그램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New State Mobile과 LINE Friends의 협업은 6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게임사와 인스턴트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업체의 협업은 어떤가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New State Mobile의 최신 콘텐츠, What's Up?

뉴스테이트모바일 x 라인프렌즈

뉴스테이트모바일 x 라인프렌즈
뉴스테이트모바일 x 라인프렌즈. 출처: Twitter/@NEWSTATEMOBILE

Krafton은 LINE Friends와 협력하여 New State Mobile의 6월 업데이트 출시를 축하했습니다. 협업은 7월 21일까지 New State Mobile 게임에서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들어가 다양한 라인 프렌즈 테마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은 예를 들어 헬멧, 의상, 감정 표현, 차량 및 물론 무기 스킨입니다.

New State Mobile 플레이어는 PUBG Mobile과 유사한 콜라보레이션 상자를 열어 LINE Friends 테마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을 얻기 위한 가챠 시스템도 적용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플레이어가 시작 섬으로 내려갈 때 게임 내 LINE 프렌즈 장식을 보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Troi의 Mall 영역이 LINE Friends 쇼핑몰로 전환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동안 New State Mobile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크래프톤과 라인프렌즈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상품의 예로는 LINE 친구 테마 프로필 사진, 가챠 BP 상자, 프로필 프레임, 칭호, 치킨 메달, 일일 미션 완료에 따른 프로필 프레임 효과 등이 있습니다. 해당 경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됩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당신이 알아야 할 M4 New State의 5가지 장점!

New State Mobile x LINE 프렌즈 상자

New State Mobile x LINE 프렌즈 상자
New State Mobile x LINE 프렌즈를 상자에 담으세요. 출처: YouTube/HYPER NEW STATE

뉴스테이트모바일과 라인프렌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물론 이벤트 기간에만 독점 보상과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현재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진행 중이며 2022년 7월 21일부로 종료됩니다.

전용 아이템은 LINE 프렌즈 상자입니다. 획득할 수 있는 독점 세트 아이템 중 하나는 코니와 샐리 세트입니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인 코니와 샐리 의상과 헬멧 악세서리 세트가 있습니다.

코니와 샐리의 의상 세트 외에도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 많다. 귀여운 Cony, Sally 및 Brown 가방처럼. 인기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테마로 한 개별 악세서리도 있다.

플레이어는 상자를 열어 독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상자에 400NC, 10상자에 4000NC입니다. 단, 이번 이벤트는 4000 NC로 상자 10개 구매 시 보너스 상자 1개를 드립니다. 따라서 4000 NC만으로 11개의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에게 완벽한 PUBG New State의 자이로스코프 기술 향상을 위한 팁!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변경 사항

트로이 몰
뉴 스테이트 모바일 몰. 출처: YouTube/GOGETA GAMING

독점 아이템 외에도 플레이어는 라인 프렌즈 장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인프렌즈 콜라보 이벤트의 영향을 받는 지역은 스타팅 아일랜드, 정확히는 몰트로이(Mall Troi)다. Troi 지역의 쇼핑몰이 LINE Friends 테마 장식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New State Mobile과 LINE Friends 간의 협업을 보여주기 위해 수행됩니다. 몰 인 더 트로이 지역에는 몰 중앙에 위치한 대형 브라운 인형 등 라인프렌즈 제품이 많다.

Troi Mall 지역에 LINE Friends 제품을 배치하는 것은 LINE Friends의 프로모션입니다. Krafton과 LINE Friends는 이번 New State Mobile 이벤트를 위해 팀을 구성했으며 그 결과 LINE Friends 제품을 기반으로 한 귀여운 아이템이 탄생했습니다. 아이템 뿐만 아니라 트로이 지역 쇼핑몰에도 라인프렌즈 상품이 있습니다.

Crate LINE 친구 구매를 위한 충전

New State Mobile x LINE 프렌즈 충전
새로운 국영 모바일 충전. 출처: YouTube/TEKNODING

뉴스테이트와 라인프렌즈의 콜라보 상자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NC가 필요합니다. 라인프렌즈 스킨을 받을 확률도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NC자본도 많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게임 내 메뉴의 충전 옵션에서 New State Mobile이 제공하는 NC 명목과 함께 가격입니다.

  • Rp. 300NC의 경우 16,000
  • Rp. 1,500 NC에 79,000 + 보너스
  • Rp. 3,600 NC에 199,000 + 보너스
  • Rp. 9,300 NC에 499,000 + 보너스
  • Rp. 15,000 NC에 799,000 + 보너스
  • Rp. 30,000 NC에 1,599,000 + 보너스

이 가격은 New State Mobile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합니다. 가격과 명목상의 경우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라인 친구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스킨을 받고 싶은 비시거즈는 뉴스테이트모바일에서 충전할 수 있다. VCGamers 알잖아!

어서 New State Mobile을 충전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확실히 더 비싸고 안전한 100%.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서두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